헬조선


대한폐국
16.03.15
조회 수 1092
추천 수 8
댓글 0








필자는 평범한 흙수저 인간이다.

본인은 외국인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을 넣어서

그들을 차별하지 않으며 필자가 느껴온

사실 그대로를 이야기 할것이다.


1.외국인 근로자 사업이 시작된 이유

보통의 인간은 외국인이 단지 인건비 싸고

노동법을 간간히 비켜갈수 있고 뭐 이런걸

상상할 것이다.

단 1.5번만 더 생각해 본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여렷을적 배웠던 공급,수요 의 법칙

노동자가 많아지면 인건비는 저렴해 진다.

본인이 사장이고 근로자를 써야한다.

한국인 - 급여협상,임금인상,노조

외국인 - 한쿡 사장님 열시미 하게슴미다

누굴 쓰겠는가 ?? 당연히 외국인이다.

이로인해 한국인이 불만이라도 가지는날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라는식으로

너아니여도 일할사람 많아 이게 보편적이다.

경기권만 보아도 이건 외국인지 한국인지

분간이 안될 정도이다 .


2. 정부는 이러한 제도의 헛점을 모르는가?

당연히 알고 있다. 옛부터 정치가란 작자들은

똥구녘에서 나오는 돈을 매우 좋아한다.

서민편에 서는 정치인은 단 1명도 없으며

있다해도 선거 또는 지지율로 인한 코스프레이다.

기득권층의 말을 듣는건 당연스러운 거고

수많은 

외국인 유입으로 일자리가 애매모호해 지자

현제한국인의 노동시장은 흔히 말하는 똥값이다.

예를들면 노가다 (막일)을 경험 안해본 사람은

거의 없을거라 본다. 필자는 12년전 노가다

알바를 했었는데 소개료 빼고 85000원을

받았었다. 그런데 현제는?? 알바몬 이나

알바천국만 가봐도 8만원선이다. 물가는 

올랐는데 인건비는???

이발언에 아마 태클을 거는 사람이 있을건데

시급이 올랐지 않느냐라고

그래.. 시급이 오르긴 올랐지~ 다만 기업에서 

상여금 성과금 깍아서 전년도와 똑같이 임금

지급하는것만 빼고...


자 이해가 가나??

외국인을 들여오는건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

말도 안되는 개소리다. 

중소기업에서(12시간 근무기준) 초봉 4천 5천 준다 하면

들어갈사람들 지천에 깔렸다

국내 인건비 감당도 못하고 빌빌대는 기업은

빠르게 부도가 나서 없어지는게 2차피해를

예방한다.


결론=외국인사업은 국내 인력시장 노예화(인건비 평준화)가

주 목적이고 그들의 사치품 단 1개라도 더 늘려

가려는 아주 악랄하고 부 도덕적인 관행이다.

대한폐국 (헬조선)의 발전 가능성은 거의 없다.

현제의 청년들을 마음대로 휘젓고 다니고

아프니까청춘 이라는 개소리를 언론을 통해

처만들고 .

그들에게 적절한 노동의 대가는 지불안하고

룸빵에서 아가씨 젖탱이 만지느라 바쁘다.


이러한 나라에서 무슨인재가 나오겠으며

나왔다고 하더라도 그런 재능있는자들은

대부분 해외에서 일하며 인정받고 있다.


읽느라 고생이 많았다.

난 이같은 진실을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Ps. 결혼하지마라 결혼하면 ㅈ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5 0 2015.09.21
5932 한국인의 특징 newfile 노인 784 0 2022.12.05
5931 푸틴 건강 이상설 소문을 퍼뜨리는 곳? 1 new 노인 859 0 2022.12.05
5930 부산저축은행의 뒷배=삼성, 현대, 대한항공 등 한국의 재벌 전부. newfile John 926 1 2022.12.05
5929 고구려의 최후. new John 881 0 2022.12.06
5928 검찰 버러지새끼덜이 분단과 4.3사태의 원흉이다. new John 892 1 2022.12.06
5927 한국 부모들이 이걸 모르는 이유는 ??.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5 1 2022.12.06
5926 연개소문=이리 카쓰미의 진짜 얼굴. 3 newfile John 1280 0 2022.12.06
5925 한국이 계속 저출생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 new 노인 610 0 2022.12.06
5924 항후 한국인들이 돈때문에 관광을 안하면 1 new 노인 803 0 2022.12.06
5923 한국 경제의 헛소리 : 동남아 경제 1 new 노인 913 0 2022.12.06
5922 전세계 물가 상승에 대한 항의 시위 new 노인 803 0 2022.12.06
5921 미국 경제의 사기질. 개만도 못한 노오예제. new John 861 1 2022.12.06
5920 미국 경제의 사기질. 개만도 못한 노오예제.(2) 2 new John 1009 1 2022.12.06
5919 한국의 최저시급 인상률 통계가 엉터리인 이유 newfile 노인 858 0 2022.12.06
5918 게이 똥꼬충 야그도 모조리 사기질인 이유. 노인새끼 주류언론에 또 속음. newfile John 841 1 2022.12.06
5917 씨부랠 저지능을 어쩌겠냐. 또 가르쳐서 계도해야제. 통계도 읽을 줄 모르는 바보. newfile John 897 0 2022.12.06
5916 헬조센 편의점에서 쓰레기 수거 까지 해야 하는 것에 대해 new 노인 876 0 2022.12.06
5915 서비스질 약화된 대한 항공 new 노인 911 0 2022.12.06
5914 셀트리온같은 버러지가 상폐되지 않는 엉터리 코스피 시장. new John 862 0 2022.12.07
5913 지옥예약 미국백인창녀다. new John 1182 0 2022.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