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폴리스
16.03.05
조회 수 1094
추천 수 6
댓글 8








 보수가 대기업 위주니까 보수 띄는 사람들은 대게 가진가들이  손에 쥔거 꽉쥘려는 사람이 보수인거는 뭐 백퍼 이해공감하는데 


씨ㅡ발 굶고 사는 노친내새끼들은 왜 보수를 지지하지?

굶어 뒤질라는 고도의 자살방법인가?

민주주의에서 보수가 이기는 이유는 뇌빈 버러지새ㅡ끼들이 넘쳐나고 손익계산못하는 산수병신들이 많아서 이기는거 같음

노친내 자살율 OECD 국가 평균 10배 이상인거보면 킹찍탈조센 실행중인거같다 ㅇㅇ






  • hellrider
    16.03.05
    노예가 자기 상전앞에서 꼬리 흔들고 알아서 기어다닌다니는건 아주 당연한 행동이올시다 ㅋㅋㅋㅋㅋ
  • 헬센징타도
    16.03.05
    담배핀다 잔소리하는 노인내는 때려죽이고 실직적 내 앞길 막는 내용속 노친내들은 상관안함 ㅋㅋ
    내꺼 뺏기면 발광하는 것들이 내용속 노친내들이 미래를 빼앗고 있는데 상관안함 ㅋㅋ
    어느 커뮤니티든 이런 글에만 노인공경 투철해지는 ㅈ나 이중적인 새끼들도 있음 ㅋㅋ
  • 사회정의구현
    16.03.05
    ㅂㅅ아.. 노인들 살아 온 환경을 생각해봐.. 지들 말대로 존나 뼈빠지게 일하고 전쟁나가고 그러니까 어디 책읽고 공부하고 여러가지 접하면서 대가리 굴릴 환경이나 되었겠냐.. 그런 식으로 고도로 머리굴려서 손익계산하는 걸 어떻게 그 노인들이 할 수가 있겠냐 ...ㅋㅋㅋ
    주로 공사판 노인들이 개무식하게 그런 식으로 특정정당 지지하는 거고. 배운 노인들은 지들 손익따져서 까지. 손익하고 상관없는 배운 노인들은 바른 말 하며 사는 거고.
  • 단순하게 말하면 변화가 싫으니까 보수를 지향하는 것이긴 한데, 헬조선 틀니충들은 그렇게 설명하기에는 부족한 게 있음.
  • 우리는 한달급여로 밥만 먹고 살아야되는 헬노예생활을 벗어나고싶어하지만 그들은 과거에 쳐 굶으며 살아서(그들에겐 훈장과도 같은 경험 ㅋㅋ 니들이 전쟁을 알아?? 밥 굶어봤어?) 개누리당이 그 어떤 개지랄을 해도 세끼 밥만 먹고 살게만 해주면 그 이상은 바라지도 않고 각하께 감사하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노예 그 자체이죠. 여기에 그들의 굳어버린 생각은 바꿀 수 없기에 헬조선은 쭈욱 계속될겁니다
  • 한국의 보수라는 것들은 집권하기 위해 북한을 항상 이용해먹습니다 나이들어서 판단력도 흐려지고 인터넷도 못하고, 또 정보접근성도 떨어지는 지방에 사는 노인들은 그런 식으로 세뇌당하는 듯, 노인들이나 집에 있는 사람들이 주로 보게되는 낮시간대 종편뉴스채널, 공중파 뉴스들 보세요 한번..필리버스터 할 때도 북한 군사훈련 기사같은거만 계속 나옴..
  • 미개한민국
    16.03.06
    위에 누가 댓글 달았듯이 그냥 변화가 싫은거임 익숙한게 편하니.. 도로가 새로 생겼는데 `원래 이 길은 사람이 지나다니는 길이였어` 하고 무단횡단을 일삼는걸 보면 알 수 있음. 그냥 미개
  • ue9714
    16.03.06
    유한계급론을 보면 알 수 있죠. '가난한 사람은 왜 보수적인가?'에 대해서 그리고 노인들은 인터넷 커뮤니티나 트위터같은 sns에 익숙하지 않고 맨날 뉴스라고 보는건 종편(조선,채널a)같은 것만 보고 공부라곤 이미 나이가 먹은만큼 먹었다고 생각하여 공부에도 손을 대지 않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66 0 2015.09.21
5842 대망, 오다 노무나가의 야망 다 개구라. 8 newfile John 848 0 2022.12.12
5841 아직도 한국에서는 200만원 이하의 월급이 존재한다 1 new 노인 713 0 2022.12.12
5840 난방비 아끼려는 한국인들 보면 newfile 노인 1162 0 2022.12.12
5839 한국의 세금에 대해 또 헛소리 하는 한국 기레기 newfile 노인 698 0 2022.12.12
5838 고구려역사에 대한 진실. newfile John 881 0 2022.12.12
5837 솔직히 호봉제 없애고 직무 성과급제로 바꿔도 new 노인 638 0 2022.12.12
5836 한국 국뽕과 수구세력들 특징 1 new 노인 936 0 2022.12.12
5835 시골이 무조건 깨끗하다고 착각하면 안되는 이유 4 new 노인 1104 0 2022.12.12
5834 사람들이 진실을 알게 되면 민주당의 압승이다. 다만 그 의미는 전혀 상이하다. new John 844 1 2022.12.12
5833 헬조선에서 똑똑한이야기해봣자 new 킹석열 589 0 2022.12.12
5832 사이트관리자에게 건의 new 킹석열 790 1 2022.12.12
5831 민주당국힘 둘다 무슨 의미가 있냐 2 new 킹석열 890 0 2022.12.12
5830 박정희는 정말 대단했지 1 new 킹석열 577 1 2022.12.12
5829 일제강점기? new 킹석열 636 0 2022.12.12
5828 헬조선과 일본 국회 비교 1 new 킹석열 1282 0 2022.12.12
5827 롯데건설 흔들거린다고 칸다. 토건족 드디어 나자빠지는군. newfile John 1009 0 2022.12.12
5826 바이든 그 개새끼가 한국인들을 시험하고 있는 것. 2 new John 1587 0 2022.12.12
5825 김구조차도 미국의 하수인. new John 705 1 2022.12.13
5824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탈이라는 개소리. 삼성과 이 나라는 이미 척을 졌다. new John 860 0 2022.12.13
5823 공정거래법 개정으로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탈의 해외설립가능까지 아주 알뜰살뜰하게 해 쳐 먹은 문재앙 개자슥. new John 860 0 202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