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폴리스
16.03.05
조회 수 1094
추천 수 6
댓글 8








 보수가 대기업 위주니까 보수 띄는 사람들은 대게 가진가들이  손에 쥔거 꽉쥘려는 사람이 보수인거는 뭐 백퍼 이해공감하는데 


씨ㅡ발 굶고 사는 노친내새끼들은 왜 보수를 지지하지?

굶어 뒤질라는 고도의 자살방법인가?

민주주의에서 보수가 이기는 이유는 뇌빈 버러지새ㅡ끼들이 넘쳐나고 손익계산못하는 산수병신들이 많아서 이기는거 같음

노친내 자살율 OECD 국가 평균 10배 이상인거보면 킹찍탈조센 실행중인거같다 ㅇㅇ






  • hellrider
    16.03.05
    노예가 자기 상전앞에서 꼬리 흔들고 알아서 기어다닌다니는건 아주 당연한 행동이올시다 ㅋㅋㅋㅋㅋ
  • 헬센징타도
    16.03.05
    담배핀다 잔소리하는 노인내는 때려죽이고 실직적 내 앞길 막는 내용속 노친내들은 상관안함 ㅋㅋ
    내꺼 뺏기면 발광하는 것들이 내용속 노친내들이 미래를 빼앗고 있는데 상관안함 ㅋㅋ
    어느 커뮤니티든 이런 글에만 노인공경 투철해지는 ㅈ나 이중적인 새끼들도 있음 ㅋㅋ
  • 사회정의구현
    16.03.05
    ㅂㅅ아.. 노인들 살아 온 환경을 생각해봐.. 지들 말대로 존나 뼈빠지게 일하고 전쟁나가고 그러니까 어디 책읽고 공부하고 여러가지 접하면서 대가리 굴릴 환경이나 되었겠냐.. 그런 식으로 고도로 머리굴려서 손익계산하는 걸 어떻게 그 노인들이 할 수가 있겠냐 ...ㅋㅋㅋ
    주로 공사판 노인들이 개무식하게 그런 식으로 특정정당 지지하는 거고. 배운 노인들은 지들 손익따져서 까지. 손익하고 상관없는 배운 노인들은 바른 말 하며 사는 거고.
  • 단순하게 말하면 변화가 싫으니까 보수를 지향하는 것이긴 한데, 헬조선 틀니충들은 그렇게 설명하기에는 부족한 게 있음.
  • 우리는 한달급여로 밥만 먹고 살아야되는 헬노예생활을 벗어나고싶어하지만 그들은 과거에 쳐 굶으며 살아서(그들에겐 훈장과도 같은 경험 ㅋㅋ 니들이 전쟁을 알아?? 밥 굶어봤어?) 개누리당이 그 어떤 개지랄을 해도 세끼 밥만 먹고 살게만 해주면 그 이상은 바라지도 않고 각하께 감사하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노예 그 자체이죠. 여기에 그들의 굳어버린 생각은 바꿀 수 없기에 헬조선은 쭈욱 계속될겁니다
  • 한국의 보수라는 것들은 집권하기 위해 북한을 항상 이용해먹습니다 나이들어서 판단력도 흐려지고 인터넷도 못하고, 또 정보접근성도 떨어지는 지방에 사는 노인들은 그런 식으로 세뇌당하는 듯, 노인들이나 집에 있는 사람들이 주로 보게되는 낮시간대 종편뉴스채널, 공중파 뉴스들 보세요 한번..필리버스터 할 때도 북한 군사훈련 기사같은거만 계속 나옴..
  • 미개한민국
    16.03.06
    위에 누가 댓글 달았듯이 그냥 변화가 싫은거임 익숙한게 편하니.. 도로가 새로 생겼는데 `원래 이 길은 사람이 지나다니는 길이였어` 하고 무단횡단을 일삼는걸 보면 알 수 있음. 그냥 미개
  • ue9714
    16.03.06
    유한계급론을 보면 알 수 있죠. '가난한 사람은 왜 보수적인가?'에 대해서 그리고 노인들은 인터넷 커뮤니티나 트위터같은 sns에 익숙하지 않고 맨날 뉴스라고 보는건 종편(조선,채널a)같은 것만 보고 공부라곤 이미 나이가 먹은만큼 먹었다고 생각하여 공부에도 손을 대지 않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8 0 2015.09.21
5962 소수민족 탄압하는 이란 정부 newfile 노인 1059 0 2022.12.02
5961 헬조센 페도 육군 장교 newfile 노인 505 0 2022.12.02
5960 사실 윤석열은 친중이었다 newfile 노인 765 0 2022.12.02
5959 검찰 개자슥들은 닥치고 이재명 탓. new John 1164 0 2022.12.02
5958 골드만삭스 “한국증시 내년 30% 상승” 그러나 한국의 서민 경제는 내년부터 폭망. newfile John 1103 0 2022.12.02
5957 교역규모가 늘고, 수출을 하면 할수록 되려 달러대비 가치가 떨어지는 신박한 병신통화체제. newfile John 1087 0 2022.12.02
5956 퐁퐁남을 정의하자면. 가부장제의 산물. new John 787 0 2022.12.03
5955 제국주의의 근본과 현대 자본주의의 모순. 이방왕조. new John 695 0 2022.12.03
5954 핏블리를 통해 알 수 있는 점차 망해가는 자영업 new 노인 618 0 2022.12.03
5953 태국 물가가 얼마나 많이 올랐으면 new 노인 946 0 2022.12.03
5952 영끌하라고 부추기던 씨발새끼덜. 공급늘려야 한다는 씨발새끼덜 다 어디갔냐. newfile John 1079 0 2022.12.03
5951 한국은 중미의 교역대상이 아니라 관리대상인 것이다. newfile John 1135 0 2022.12.03
5950 북한과 미국이야말로 한통속이다. 우크라이나 전쟁의 실상. newfile John 1183 0 2022.12.03
5949 미국이 어떻다 일본이 어떻다 이런 얘기 말고 님들 얘기도 좀 하면 안 되나 30 new eit 885 0 2022.12.03
5948 한국의 싼 전기료와 수도세는 new 노인 753 0 2022.12.03
5947 남한과 북한 통일하면 전기 문제, 수도 문제로 애 먹겠지?? new 노인 798 0 2022.12.03
5946 문재앙의 큰 잘못은 11 new 킹석열 796 0 2022.12.04
5945 다른 유럽 국가와 달리 그나마 전기 걱정이 덜하다는 스위스 마저 문제 겪고 있다고 한다 new 노인 929 0 2022.12.04
5944 중국 백지혁명 그리고 장쩌민 new 킹석열 901 0 2022.12.04
5943 문재앙은 마음만 먹으면 10년이상 집권할수있었어 new 킹석열 1005 0 2022.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