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거기서 우리는 항상 절망적일가요?

 

그러면 우리는 다 죽어나가기 때문에 절망의 매트릭스라는 시스템 자체가 성립할수 없습니다

 

아마도 희망도 같이 존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러나 그 희망도 절망의 매트릭스 안의 희망인것이겟죠

 

그 매트릭스를 알고 그 안에서 희망을 가진다면 우린 거기를 벗어날수 잇을까요?

 

아마도 우리가 가진 희망은 절망의 매트릭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희망이기때문에 그 시스템은 절대로 그 희망을 설정할때

 

매트릭스가 깨지는것까지 감안해서 희망을 만들지 않을것입니다.

 

굳이 어느정도냐고 이야기 한다면 매트릭스가 깨지는듯한 착각을 가질때 까지 정도요...

 

매트릭스를 기반으로 하지 않는 희망을 계획해야 하는데......

 

이 단어만 봐도 머리가 하얗게 되네요.....불가능한가

 

진정  헬조선에 네오는 없는것인지.

 

어쩌면 우리의 자각까지도 이 헬조선 시스템이 허락한곳 까지가 아닌가 하는 후덜덜한.....

 

ㅋㅋ

 

 

 

 

 

 






  • KAOS
    16.03.04
    여기서 말하는 매트릭스란, 헬조선 현실을 자각하지 못한 사람들의 사고방식인듯..
  • 하이
    16.03.14
    매트릭스 보면은 4각형인데요 그거 중국 순간이동 고차원 외게인 하신분 나오는거랑 비슷하게 생겼내요
  • KAOS
    16.03.04
    그렇지만 오히려 답은 쉬울꺼라고 생각합니다. 제 필력이 딸려서 설명은 영..
  • 탈조선중
    16.03.04
    그안에서# 결계치고사는사람 꽤 됩니다
    그리고 네오는 바라시지않는편이.... 애초에 삶엥구원자따위는 없습니다 각자가 네오인거지
  • 헬조선 노예
    16.03.04
    탈조선중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KAOS
    16.03.04
    맞는 말이긴 합니다. 나를 구원하는 사람은 나입니다
  • 하이
    16.03.14

    어느 고차원 외게인 메세지 에는 신 내 자신에도 있다고 하내요 KAOS 님 글 슨것처럼 나를 구원하는 사람은 나입니다 라는 글처럼 비슷 한 글 같내요
    근데 이글이 100% 맛는지 안맛는지는 아직도 져는 잘 몰로 것내요 나중에 외게인 이나 예수님 이나 천사 나 대우주 우주 만물 최고신 환(환인)=야훼 오시면 

    기달려 보세요 그 때 돼면 100% 진실을 알개 됄거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66 0 2015.09.21
5842 대망, 오다 노무나가의 야망 다 개구라. 8 newfile John 848 0 2022.12.12
5841 아직도 한국에서는 200만원 이하의 월급이 존재한다 1 new 노인 713 0 2022.12.12
5840 난방비 아끼려는 한국인들 보면 newfile 노인 1162 0 2022.12.12
5839 한국의 세금에 대해 또 헛소리 하는 한국 기레기 newfile 노인 698 0 2022.12.12
5838 고구려역사에 대한 진실. newfile John 881 0 2022.12.12
5837 솔직히 호봉제 없애고 직무 성과급제로 바꿔도 new 노인 638 0 2022.12.12
5836 한국 국뽕과 수구세력들 특징 1 new 노인 936 0 2022.12.12
5835 시골이 무조건 깨끗하다고 착각하면 안되는 이유 4 new 노인 1104 0 2022.12.12
5834 사람들이 진실을 알게 되면 민주당의 압승이다. 다만 그 의미는 전혀 상이하다. new John 844 1 2022.12.12
5833 헬조선에서 똑똑한이야기해봣자 new 킹석열 589 0 2022.12.12
5832 사이트관리자에게 건의 new 킹석열 790 1 2022.12.12
5831 민주당국힘 둘다 무슨 의미가 있냐 2 new 킹석열 890 0 2022.12.12
5830 박정희는 정말 대단했지 1 new 킹석열 577 1 2022.12.12
5829 일제강점기? new 킹석열 636 0 2022.12.12
5828 헬조선과 일본 국회 비교 1 new 킹석열 1282 0 2022.12.12
5827 롯데건설 흔들거린다고 칸다. 토건족 드디어 나자빠지는군. newfile John 1009 0 2022.12.12
5826 바이든 그 개새끼가 한국인들을 시험하고 있는 것. 2 new John 1587 0 2022.12.12
5825 김구조차도 미국의 하수인. new John 705 1 2022.12.13
5824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탈이라는 개소리. 삼성과 이 나라는 이미 척을 졌다. new John 860 0 2022.12.13
5823 공정거래법 개정으로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탈의 해외설립가능까지 아주 알뜰살뜰하게 해 쳐 먹은 문재앙 개자슥. new John 860 0 202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