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KAKAO
16.03.03
조회 수 1278
추천 수 7
댓글 6








저는 여러가지 일을 겪으면서 한국 청년(인권)등에 손해를 보면서 헬한국이라는걸 느껴서 정권이나 정부가 뭐하는지 알지만 이번주부터 대학교 개학해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투표는 커녕 정부(정권)에 관한것은 자각도안하네요 내가 투표를 안해거 이상한사람이 정권을 져서 니가 손해를 보면 어떻게할래(세금이라던지)라고 물러봐도 나는 세금안낸다 나는 모르겠다 식으로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사람뽑을거냐하니까 자기가 살던 지역이나(구)나 많이 들어본사람을 뽑을거라합니다 (저번에했던사람) 아직은 그친구가 나이가안되서 내년부터할수있다고하지만 많은 20대들이 이렇게 생각한다고 상상하니 한국의 미래가 어떨지 뻔한거같네요
우리처럼 소수만 시민의식이 깨어있다고해도 2030들 대부분이 무시하거나 모른척하면 당연히 노인들은 1번다찍을거니까(4050때도 그렇겠져) 앞으로의 정권도 어떻게될지 뻔하네요 
나라가 바뀌면 내가 이민을안가고 열심히해볼스도있겠지만 앞으로도 이런식일거같아서 이민준비나 열심히해야겠네요
절이싫면 중이나가야하니까요 ㅇㅇ





  • 헬조선 노예
    16.03.03
    KAKAO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이 글을 읽으며 약간의 고통이 동반되고 아픔이 여운으로 남는것으로 봐서는 전 아직 헬센징이거나 이땅에 집착을 가지고 잇나봐요. 흑수저 주제에 분수도 모르고..ㅋㅋ 하긴 평생 이리 살다 죽으면 어카지? 이런 무서운 고민도 하는데.님글에서도 저와 비슷한 애정이 느껴지네요. 애정을 가지는것이 좋은것인지 쓸데없는것인지.......쓸데없다고 해도 미련이 남는 이유를 모르겟네요
  • hellmate
    16.03.03
    조센이 망할때까지 영구집권 할겁니다. 조센징들이 그걸 원하니 어쩔수 없죠잉.
  • 미개한민국
    16.03.04
    의외로 청년들 지지받는 당이 정의당임 1번충들 다 찌그러지면 정의당이 한번쯤 집권할 가능성도 있음 솔직히 복지국가 마인드를 가진 유일한 당
  • 교착상태
    16.03.04
    특별한 경우가 없는헌 정치에 관심없는 20대 애들은 계속 관심없이 삶니다.

    내 친구놈들중에 나 빼고 가장먼저 관삼 개잰 애들아 28살때 가 최초1 명 이었죠.

    그것도 쳥찰공무워 ㄴ 준비하며 역사 배우면서 관심을 갖게 됬다는 병신같은...

    그 뒤로 나머지 애들은 몇년이 지났는데도 아젝도 관심이 없음.
  • 3월 토끼
    16.03.04
    생각없이 사는 사람 은근히 많아요 ㅇㅇ

    대학교 4학년인데도 아직도 어린애같이 구는 여자들이나

    복학하고도 정신 못차리는 남자들 많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72 0 2015.09.21
5862 저는 아이를 가지지 않을 겁니다 3 new 역지사지 1069 3 2016.03.07
5861 대한민국은 헬조선이 아니다..<발암주의>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3 6 2016.03.06
5860 “가격 더 떨어지겠지”… 기대심리가 소비 묶는 악순환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9 0 2016.03.06
5859 "사옥 팝니다"…불안한 경제 상황에 몸집 줄이기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80 0 2016.03.06
5858 이러니 안 가지…임금격차 ‘최악’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8 3 2016.03.06
5857 중국인을 노예민족이라 조롱하는 국뽕들 5 newfile sddsadsa 1070 5 2016.03.06
5856 평등,선,정신적가치를 두려워하고 도망치는 야갤,일베 쓰레기들 3 new 플라즈마스타 1286 3 2016.03.06
5855 이 나라 에서는 열심히 희생해서 일하는 일꾼들이 개병신이 되는 나라라네요.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9 7 2016.03.06
5854 구조적 장기침체 빠진 한국경제…10대 지표 올 마이너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5 4 2016.03.06
5853 비정규직 노동자들을 발톱의 때만도 못하게 여기는 썩은 정부는 하루라도 빨리 물러나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28 0 2016.03.06
5852 훔친차로도주 헬청소년 5 newfile 4대강사업20조원 1023 7 2016.03.06
5851 국가기관에 의한 사찰 저는 이것을 막는 방법으로 위정보를 생각합니다 2 new 탈죠센선봉장 1083 3 2016.03.06
5850 한국에 미친넘들이 얼마나 많냐하면 ㅋㅋㅋ 9 new hellrider 1312 9 2016.03.06
5849 치외법권을 없애야 합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78 5 2016.03.06
5848 (기사) 민간인 사찰 new 바나나 987 1 2016.03.06
5847 저는 유일신을 믿습니다 근데 돌아버리겠습니다 10 new 역지사지 1095 4 2016.03.06
5846 캐나다에서 회사회식 결혼식 등등의 파티 경험 new 하하호호 882 9 2016.03.06
5845 반월공단 불법파견 해고자 영숙씨의 편지 7 new 헬리헬성 970 2 2016.03.06
5844 한국이 병신인거 해외 사이트에 적으면 안될까요? 15 new 역지사지 1078 5 2016.03.06
5843 (역사파헤치기) 조일전쟁 당시 조선군의 장비가 일본군 보다 뛰어났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91 1 2016.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