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KOR*HELL
16.02.24
조회 수 1068
추천 수 8
댓글 7








해외취업 내정자입니다...  86년생 남자...

 

개인적으로 비자발급 때문에 3개월이라는 시간이 남아돌게 되어서

 

외국어를 사용하는 업무, 면세점이나 통역 쪽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 여자만 뽑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86년생인데 나이때문에 걸립니다... ㅠㅠ

 

이력서만 10군데 넘게 넣었는데도

서류조차도 통과 못하나 보네요.... 이건 뭐, 정규직 알아보는 만큼 힘드네..... 

 

 

근무가능한 3개월이란 기간이 문제인건가요?

제 성별이 문제인건가요?

아니면 제 스펙이 모자라는 건가요? ㅜㅜ 

 

아무튼 노오오오오오력 해야지 아르바이트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ㅠㅠ

 

그렇지.... 여기는 헬조선이죠

 

 






  • hellrider
    16.02.24
    솔직히 3개월짜리 단기 알바면 힘쓰는곳 아니면 구하기 힘들듯

    님이 업자라도 기껏 3개월 일할 사람을 뽑겠소? 아니면 장기로 일할수 있는 사람 뽑겠소?

    기왕 돈주고 일시키는 입장에선 당연히 후자가 낫지 않겠소?
  • KOR*HELL
    16.02.24
    저기요.... 헬조선에 익숙해서 뭘 모르시는 것 같은데
    3개월이니까 아르바이트라고 하는 겁니다.
    양심이 있으면 6개월 ~1개월은 계약직으로 써야하는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실제로 20~30대 중에서 6개월 이상 근무가능한 사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 hellrider
    16.02.24
    엇 ㅋㅋㅋ 그러고 보니까 님 말이 맞네용 ㅋㅋㅋ

    그런데 님이 구하는곳이 대부분 그런 알바를 요하는 자리는 아닌것 같네요 ㅋ

    동네 편의점이나 주유소 이런곳은 단기 알바 가능할텐데요

    아무튼 좋은 알바 잘 구하시길 ㅋㅋㅋ
  • KOR*HELL
    16.02.24
    네 ㅠㅠ 노오오오오오오오력 할게요 감사해요 ^^
  • 하이
    16.02.25
    뉴스 에 보니간은요 올해 대기업은 취업 하는분들이 1%대 라고 하고요 중소기업은 - 마이노스 라고 하내요 그려면 올해도 실업자 분들 개속 늘어 나개 돼요
  • 하이
    16.02.27
    차라리 망노동(노가대) 쪽에서 생활하세요 그리고 기술 배우 셧으면 돈 벌고 나면 바로 이민갈 생각하시고요 아르바이트 찾기 심들면은요 거긴 하루 일당이 최소 9만원 부터에요 기술 좋고 능력 있고 경렇 있으면 10-20만원대로 밭고요
  • AndyDufresne
    16.02.24
    여자로 태어날 노555력이 부족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5730 20mm 발칸포 사격의 황제 2 newfile 너무뜨거워 1397 5 2016.02.28
5729 KOR*HELL님은 어떻게 일본으로 탈조선 할수 있었나요.?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28 2 2016.02.28
5728 매춘허용은 좋다만 그럼 여성용 매춘도 허용해야지. 8 new 통베노답 1229 8 2016.02.28
5727 이나라는 예나 지금이나 똑같음ㅋㅋㅋ new sddsadsa 1095 1 2016.02.28
5726 요즘 디시인사이드 주식갤러리는 2 new sense4545 1057 2 2016.02.28
5725 동물사회.JPG 2 newfile sddsadsa 1030 9 2016.02.28
5724 저는 헬센징들의 무례함이 유전때문이라 생각지는 않습니다. 13 new blazing 1026 7 2016.02.28
5723 헬조선은 남녀평등도 없고 남성성도 없다 8 new hellyeah! 1098 2 2016.02.28
5722 죽창 맞는 방법 3 new 세벌 1255 1 2016.02.28
5721 캐나다와 한국 직장경험 4 new 하하호호 1008 5 2016.02.28
5720 (책)시기심 new 바나나 948 1 2016.02.28
5719 중국 장기매매 조직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48 2 2016.02.28
5718 정말 중요한것 하나 가르쳐 드릴게요 : 언론을 통한 세뇌방법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77 8 2016.02.28
5717 로스쿨을 적극 이용하는 국회의원들과 그들의 금수저자녀들 3 newfile John_F_Kennedy 1140 7 2016.02.28
5716 인생낭비 갑 3 newfile 너무뜨거워 1114 9 2016.02.27
5715 불법민간인 사찰(아고라펌) 3 new 바나나 1099 5 2016.02.27
5714 스웨덴 청소년 성평등 교육 필독서 <우리는 모두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합니다> 1 new Ren 1123 7 2016.02.27
5713 지금 이 나라 꼴이 이모양 이꼴 이라면 무슨 생각이 드는 거임.?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6 1 2016.02.27
5712 대한민국? 1 new UnleashHell 813 3 2016.02.27
5711 모멸감5 1 new 바나나 1250 2 2016.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