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남한테 관심이 없어서 등의 개념이 아닙니다

 

이녀석들은 정확히 무표정한게 아니라 '경계하는 표정'이라는걸 알아야 합니다

 

이놈들은 길거리를 지나가면서도 타인과 기싸움을 하는겁니다 

 

상대방이 날 찐따같이 무시하진 않을까

 

상대방이 날 깔보는건 아닐까 

 

마치 정글의 원시 짐승같이 살아가는게 한국인이라는걸 알아야합니다

 

이놈들에겐 현생인류의 '도덕'이란 개념이 없습니다

 

도덕이란게 그렇게 대단한게 아닙니다 그냥 가족에게 하듯 타인에게

 

가족만큼은 아니더라도 최대한 가족같이 대하는것이라고도 볼수가 있는데 

 

한국인에겐 이런식의 '도덕'이란 개념이 가족외에는 굉장히 희미합니다 

 

아마 외국인들은 절대 이런 한국인의 코드를 이해 못할겁니다(서양인이나 선진국민을 지칭하는게 아니라 한국을 제외한 전세계인)






  • 위천하계
    16.02.13
    일종의 포커페이스 같은건가요? ㅎㅎ
  • 헬조선 노예
    16.02.13
    위천하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boricha
    16.02.13
    웃는얼굴보면 저세끼 왜 웃지? 씨바 기분나뻐 퍽!!!
  • 기분좋은표정짓고 다니면 비웃는다고 생각하고..
    기분 안좋은 표정 짓고 다니면 나보고 기분 더럽다고 느낀거라고 생각하고..

    가장 좋은표정=무표정. 욕을 먹지 않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51 0 2015.09.21
5576 영끌족이 바보인 이유 new 노인 1030 0 2023.01.06
5575 노인의 친구 아포유 버러지새끼 깽값 500주고 불구로 만들어버리고 싶은 놈. newfile John 794 0 2023.01.07
5574 오늘도 캐캐묵은 안보팔이나 하는 버러지 윤석열 새끼. 한민족의 진실. new John 884 0 2023.01.07
5573 프로이트 개새끼와 정신관리를 빙자한 마녀사냥과 인간성의 도태. 1 new John 986 1 2023.01.07
5572 주식시장은 사기다. 개쓰레기만도 못한 부실기업을 부실기업이라고 하지 않는 쓰레기 갱제. newfile John 1017 0 2023.01.07
5571 왜 현대화폐제가 사기질인가? 실상은 주식시장이라는 희대의 빚잔치 사기질과 팽창을 막는 중앙은행 때문이다. newfile John 880 0 2023.01.07
5570 헬센징 친일과 반일 특징 new 노인 856 0 2023.01.07
5569 한국에서는 요새 식재료 값이 올랐는데도 불구하고 new 노인 1191 0 2023.01.07
5568 한국인들은 서울과 지방 격차가 심하다며 빼액 하지만 new 노인 677 0 2023.01.07
5567 아무리 일본이 지역 격차가 심해도 한국, 태국보다 나은 이유 new 노인 1011 0 2023.01.07
5566 한국 기레기들은 지방 사람들이 서울보다 다산한다는 말에 대해 옛날 이야기라고 꼭 말해라 new 노인 918 0 2023.01.07
5565 포경수술 할례 문제도 이거 제대로 터지면 권력자들이 지들 지배체제 유지 못하니까 이에 대해 억압하고 여...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9 1 2023.01.08
5564 윤석열이라는 이중스파이새끼는 한국의 반도체 시장을 노린 일본새끼덜의 옹립한 것. 1 new John 888 0 2023.01.08
5563 동아시아 부모들 아이 자주성 말살 해서 낮 내내 실내에 있게 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5 1 2023.01.08
5562 한국 부모들이 하는 짓.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56 1 2023.01.08
5561 윤석열, 이명박, 안철수 등 한국의 반도체 시장이나 노리는 일본새끼덜에게 붙어먹으려는 것들. new John 1022 0 2023.01.08
5560 현대와 대우는 애초에 일본의 가마우지 라이센스 밭용으로 길러진 일본의 2중대 회사이다. new John 950 0 2023.01.08
5559 한국과 일본의 갱제가 왜 이 지랄인가? 자동차 회사 개자슥들 때문이다. newfile John 1016 0 2023.01.08
5558 (펌) 이 기사에서 하는 노인빈곤, 일자리에 대한 헛소리 1 newfile 노인 1076 0 2023.01.08
5557 조선이 망한 이유? newfile 노인 709 0 2023.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