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의죽창
16.02.13
조회 수 992
추천 수 2
댓글 0








어느 나라나 문제는 있다. 인간 사는 사회에 문제란게 없을 리도 없고 ,

또 인간 사회에서 완전 평등이란 것도 허상에 가깝다. 우리가 선진국이라고 불리는 나라들은 

이런 사실을 명확하게 인지하고 인정을 한다. 물론 이런 사실을 외부에 밝히고 인정을 하면

해당 집단과 국가는 단기적으로 망신을 당하고, 비난도 산다.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본인들의 

부정적인 면을 인정을 했기에 이걸 고칠 실마리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사실 자체를 인정하지 

않으면 아예 고칠 방법은 없다. 

하지만 헬조선은 다르다. 망신을 정말 당하고 싶지 않으면 망신 당할 짓을 애초부터 하질 말아야 

한다. 하지만 이곳은 망신당할 짓을 해놓고 정작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피해자 탓을 한다. 

피해자가 사회나 집단에 부적응을 했기 때문에 본인들이 사랑하는 집단이 불명예를 입었고,

거기에 대한 피해를 불명예를 당한 자들이 책임지라는 것이다. 부조리는 무조건 은폐한다. 

그러다 나중에 언론에 발각되기라도 하면 역시 전부 다 피해자 탓 하느라 바쁘다. 

그런데 웃긴건 그런 부조리 때문에 본인들도 과거에 피해를 입어 보았으면서, 정작 언론이나 

사법기관이 본인 집단을 주시하게 되면 그런거 언론이나 사법기관에 노출되게 만든 녀석들 

비난하느라 바쁘다. 부조리나 구조적 모순, 관행들 이런 것들이 본질적인 문제인데 그런거 

고칠 생각은커녕 "우리 집단은 문제 없다. 다들 화목하다. 피해자가 부적응자다." 이렇게 

몰아가느라 바쁘다. 정말 일이 엄청나게 크게 터져서 중앙정부 차원에서 주목하는 그런 지경에 이르러야 

조금 바뀌는 척 하더라. 한번 여러분 유치원 들어갔을 때부터 지금까지의 인생을 돌아봐라. 

특히 학창시절을 잘 떠올려봐라. 이런 종류의 사건이 터졌을 때, 다 어떻게 처리를 했는지. 
 

둘째로, 강자에게 대항하지 못하고 약자에게 분풀이만 한다. 예를 들어 우리 사회에 외국인 

노동자에 대한 분노가 매우 심하다. 외노자들이 한국인 일자리를 자꾸 뺏고, 국부를 해외로 유출한다는

것이다. 어느 정도는 맞는 말이다. 실제로 외국인 노동자들이 엄청나게 유입되면서 오히려 3D 직종

임금이 줄어들고 있다고 하니까. 하지만, 이건 외국인 노동자 책임이 아니다. 그냥 이 사람들은 

더 좋은 조건에서 일하려고 들어온거다. 우리도 탈조선 하는 이유도 마찬가지 아니던가.

굳이 화를 내야 한다면 외국인 노동자 정책을 펴는 정부에게 화를 내야 한다. 그런데 화를 외국인 

노동자에게 내고 있다. 이자스민 의원한테 가해지는 그런 원색적 비난도 결국은 이자스민 의원이 

필리핀 출신이니까 그런거다. 쉬는 시간에 본회의장 안에서 초코바 하나 먹고, 휴대폰 게임 했다고 

필리핀으로 꺼지라는 말 듣는 건 이자스민 의원 한 사람 뿐일거다. 그게 정 문제면 다른 국회의원들도

똑같이 꺼지라는 욕을 먹어야 하는데, 그러긴커녕 오히려 응원댓글 잘만 달리더라. 심지어 이자스민 

의원 국회 출석률은 거의 90%에 가깝고, 전문가 평가 지수도 전체 국회의원중 10위권에 오를 정도로 
굉장히 좋은데 이자스민만 그렇게 욕한다. 이자스민이 욕먹을 정도면 나머지 280여명한테는 더한 

댓글이 달려야 하는데, 지금 이자스민 의원 이상으로 욕먹는 국회의원 본 적이 없다. 

그리고 외국인 노동자들이 국부 유출한다고 욕먹을 정도면 한해에 수천, 수조 단위로 한국 주식시장에 

베팅해서 먹튀하는 외국계 자본가들은 왜 욕 안하나? 그리고 한국에서 수십, 수백억원 연봉 받는 

선진국 출신 외국인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런 사람들한테는 왜 문제제기 안하나? 따지고보면 그게 훨씬 

큰 문제인데도 무시한다. 

http://polinlove.tistory.com/7233 

그리고 여기 위에 통계를 보면 외국인 범죄자 국적을 인구별로 환산한걸 보면, 

우리가 그렇게 범죄자 집단이라 욕하는 파키스탄이나 조선족을 포함한 중국인들의 범죄 비율은 

각각 6위,8위 수준이다. 그런데 정작 파키스탄이나 중국인보다 범죄자 비율이 훨씬 더한 곳이

캐나다, 미국인데 우리나라에서 양키고홈 외치면 빨갱이 소리 한다. 주한미군이 저지르는 범죄도 

꽤나 상당한 편인데 그런거 때문에 주한미군 철수하라는 말 하면 사상검증부터 들어가더라. 

정말로 파키스탄이나 중국인들이 범죄 저지르니까 다 추방시켜야 한다면, 미국이나 캐나다하고는 

아예 단교해야 한다. 그래야 형평성이 맞는다. 그냥 이것도 마찬가지로 우리와 문화가 이질적이고

못사니까 무시하는 것 밖에 되지 않는다. 

어쨌든, 이런 문제들 때문에 우린 헬조선 절대 못벗어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5582 캄보디아 우물사업의 실체(펌) 6 new 헬조선탈조선 1093 9 2016.02.20
5581 인간쓰레기 새끼들 1 new 후진국헬조선 1094 1 2016.02.20
5580 나라팔아도 새누리당 4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14 6 2016.02.20
5579 우멍거지 아시나요? 4 new 세벌 1042 0 2016.02.20
5578 아랫놈 과 윗놈의 기준을 설명 해줄수 있는 사람??? 1 new 와진짜 1066 3 2016.02.20
5577 왜 다들 탈조선 탈조선 거리는지 이해할수가없네요. 18 new Polaris11 1040 9 2016.02.19
5576 미필분들 제발 필독해주세요 개꿀팁임 11 newfile 교토유생 989 3 2016.02.19
5575 헬조센인 종특 5 new 기모찌장인♡~♡ 1172 0 2016.02.19
5574 한국 사회에서 지배를 정당화하기 위한 세뇌가 '유교'와 '남성우월주의'이다.: 지배이데올로기인 유교와 남... 4 new 안씨별명독일의사 1119 3 2016.02.19
5573 한국인은 탈조센하지말고 그냥 한반도에 박혀살어 1 new sddsadsa 1112 0 2016.02.19
5572 야후재팬 혐한 개심각하네 ㅋㅋ 우익사이트도 아닌데 3 newfile 교토유생 1095 5 2016.02.19
5571 현실의 맞지 않는 교육 헬조선 4 new 후진국헬조선 1106 4 2016.02.19
5570 프랑스 새끼들의 배부른 소리 3 new aircraftcarrier 965 1 2016.02.19
5569 임병장이 사람죽인건 잘못 맞습니다. 그런데도 여기서 까는건 재판부가 자랑스럽게 해놓은 분석이라는 것 때... 11 new Hellslave-32 1204 6 2016.02.19
5568 [국뽕해독글] ‘민족’ 개념 벗어나면 더 행복하다 (국가자부심과 개인행복 연관 조사 결과) 1 new 장미애미 1192 3 2016.02.19
5567 고소·고발에 지친 대한민국...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293 3 2016.02.19
5566 여성부가 주도하는 창녀중심사회 5 new 한국창녀전담반 1090 8 2016.02.19
5565 헬화식 교회 찬양팀 4 new 탈조선해서모히또한잔? 1002 5 2016.02.19
5564 금연 하란다고 진짜하면 어떡하냐 8 newfile 헬조선탈조선 1059 8 2016.02.19
5563 목숨 바쳐 사람 구했는데…남은 건 몸속 '암 덩어리'..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9 7 2016.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