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7.13
조회 수 1540
추천 수 0
댓글 4










한국에서 장사 못해먹겠으니까


점차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림....




저러다 넥슨처럼 본사를 해외로 옮겨서 세금도 해외에 내면 캬....




탈조선 ...개꿀 ㅜ






  • 박중양
    15.07.13
    어차피 한국은 오락 = 천한 것, 비생산적인 것으로 여기는 유교사상의 영향이 큰 국가입니다. 놀라운건 유교를 대체한 기독교 조차도 오락, 게임을 무의미한 시간낭비로 보는 종교입니다. 대단하죠. 그럴바엔 외국 나가서 외국에서 활로를 찾는게 낫다고 봅니다.
  • 오럴섹시댄스
    15.07.14
    게임산업은 컴퓨터의 3D모델링 및 애니메이션과 이펙트,물리엔진,프로그래밍,컨셉아트,시나리오(스토리와 연출과 컨셉설정),영상미 이 모든것이 두루두루 합쳐진, 즉 현재 컴퓨터 산업에서도 많은 기술력과 거기에 모자라 예술성까지 필요한 종합컨텐츠 입니다. 결코 쉽게 생산할 수 없을 뿐더러 오랜시간이 걸리는 컨텐츠인데, 현재 유럽이나 '예전'의 일본에서는 온갖 괴물같은 게임들이 쏟아져나왔고 이것들은 곧 그 나라의 문화컨텐츠 홍보의 효과까지 있는 효자 수출산업이죠. 벌어들이는 수입도 어마어마하고, 대표적으로 '월드오브탱크' 는 조그마한 나라 아일랜드의 경제성장에도 영향을 미칠 정도로 어마어마한 황금알을 낳고 있죠.. 심지어 짱개라고 욕하는 중국에서도 국책사업으로 게임을 밀어주고 있는데다가 중국의 게임회사가 점점 덩치가 커가면서 한국의 인재들까지 같이 가져가고 있습니다.
  • 낄낄
    15.07.13
    안되면 니노오력탓 잘되면 한국탓 키햐
  • ㅋㅋ
    15.07.15
    리얼 노오오력! 이 부족하다 는건 대가리 똥만찬 아재들 고유 사고방식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305 중공과 미국은 수틀리지 않는다. 수틀리는 것은 헬조센이지. new John 420 0 2025.12.08
304 아사리 결혼시스템을 관습법으로 바꾸고 혼인신고 자체를 없애자. 그럼 출산율 0찍고 멸망가능이다. 아님 반... newfile John 639 0 2025.12.08
303 슈카월드 븅신새끼 언제부터 증권사 찌라시 리딩방이 되었나. 짠하다 씨발. newfile John 426 0 2025.12.08
302 롯데건설 버러지들 빛이 6조 넘는다. 이창용이 금리 인상 직무유기 하는 동안 빚만 쳐늘음. new John 363 0 2025.12.08
301 본좌가 집권하면 헬조센 인구 1억 가게도 할 수 있다. newfile John 480 0 2025.12.10
300 다카이치가 노리는 것은 기실은 한반도이지. newfile John 410 0 2025.12.12
299 리얼돌 "페미정서" 고려 통관 금지 newfile BosulArch 1245 0 2025.12.12
298 한국과 서양 페미가 근본적으로 다른이유 newfile BosulArch 1272 0 2025.12.12
297 한국여자는 멸종 외에 다른 대안이 없다 newfile BosulArch 1306 0 2025.12.12
296 일본 개새끼들이 전세계 유동성 공급의 원흉이다. 헬조센 아파트 레버리지와 가계부채도 일본이 원흉이다. 1 newfile John 314 0 2025.12.21
295 이재명 버러지 새끼 다카이치 씹쌍년 보지년 따라서 중공과 전쟁하려고 개지랄. 환단고기 쳐 만지작 거리고 ... newfile John 315 0 2025.12.24
294 26조 쏟아부은 일본의 2나노 도박, 결국 '망상'으로 끝나는 이유. 일본 반도체 굴기 쳐 멸망 후 ... new John 321 0 2025.12.24
293 우파는 국제결혼을 반대해야하는가? new BosulArch 1104 0 2025.12.25
292 한남들 심영물에 낄낄대는거 병신같음 newfile BosulArch 1046 0 2025.12.25
291 페미니즘은 남녀평등, 약자보호 사상인가? new BosulArch 1153 0 2025.12.25
290 지금 언론이 뿌리는 원화 위기론은 싸그리 거짓부렁. newfile John 406 0 2025.12.25
289 일본은 이미 망했지. 30년 전에 쳐 망했음. 40년 전에 쳐 망했다던가. 잃어버린 40년이 어딨어 씨발 40년전... newfile John 326 0 2025.12.27
288 원인은 저출산 관리 실패와 재벌 중심 불균형 성장 정책이라는 헬조센 갱제 파시스트 개새끼덜의 엉터리 버... newfile John 292 0 2025.12.29
287 한국여자 성격이 세계 최악인 이유 new BosulArch 1258 0 2025.12.30
286 단계별 '페미' 알아보기 new BosulArch 1201 0 2025.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