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죽창은내친구
15.08.11
조회 수 5553
추천 수 0
댓글 5








1. 헬조선에서 직업군인하지말고 그냥 대기업가라..

?

연봉? 존나 약해 요새 육사애들이나 공사애들 의무복무 마치자 마자 대기업이라든지 이딴대로 다 튀고 있잖아

왜그럴까??

?

이유는 이거야

?

1. 사는 지역이 좆같아

?? -병 생활한 사람들 알겠지만 진짜 소수 빼고 전방올라가면 진짜 헬이다 영화보자고 1시간나가야되는데

??? 애들 아프면 진짜 1시간씩 나가야되 그래서 직업군인들 중에 주말부부들 졸라 많아

?

2. 명예운운한다

?? 시바 공무원이라서 노조도 없어 근대 연봉은 좆같아 차라리 스펙좀 좋으면 대기업가든지 해라 특히 장교하려거든 하지마

?? 니들 임관해서 연금받는 중령 다는 넘 몇놈이라고 생각하냐/.

? 너일것 같지 진짜 육사 출신아닌이상 너 연금받을때 까지 다니기 힘들다

?

?

?

3. 근무시간

? 월화수목금금금+알파다 뭐냐고? 너 주 40시간 근무가 노동법상 기준인대 여긴 안그래 진짜 저렇게 근무하려다가 진급못하고 짤린다

??직업군일들 평균 시간외 근무시간이 100시간이 넘는대 웃긴건 몇몇 직종 빼고 18시간이 최대 인정시간이야 고로 넌 노예야 ㅋㅋ

?

4. 진짜 중간에 낀다

? 이게 뭔지 알아? 진짜 병사들하고 지내다 보면 내가 돌아버릴것 같아 뭐냐고?

아니 시바 20살 된 애들이 웃긴게 쓰레기장 때문에 옆중대하고 싸우고 나한테 와서 바꿔달라고 지랄을해..

? 무슨 뭐만 하면 자기들 손해라서 하기 싫대 시바 근데 그 쓰레기장 쳐먹은게 지낸대..와 진짜 헬이다

그래도 이건 애교야 너네 관심병사 데리고 있어봤냐? 진짜 5분대기가 따로없어 내가군생활중에 3명을 데리고 있었는대ㅔ

? 그중 한명은 나한테 소송도 걸었어 왜냐고? 내가 그새기 병신으로 만들었대 근데 이새끼 올때부터 우울증 크리에

병무청에서도 시바 억지로 집어넣은거야.. 그래서 복무부적합으로 전역시켰는데 애새끼 정신병자 만들었다고 사회에 있을땐 정상이었는대ㅔ

?내가 좆같아서 이렇게 됐다고.ㅋㅋㅋ 시바 그래서 고소 크리먹었는대 그쪽 그러고 나서 나중에 하는말이 이렇게 해야 국가유공자 등록할 수 있다고

?시발! 개새끼 죽여버리고 싶었어

?

5. 사회나 군대나

?

? 일안하는 새끼는 진짜 안하고 일하는새끼만 일한다? 사회도 그렇지 군대는 더심해 웃긴건 군대는 연줄이랑 출신이야

너가 육사출신이면 숨만셔도 중령까지 간다는 말있어 근데 다르출신이잖아 그럼 존나게 똥꼬빨아재껴야 진급해? 이건 진심 진실이야

? 너네 나중에 장교되거든 한번봐봐 낄끼리 논다고 육사애들은 지들끼리 노는애들 천지야 간혹 안그런 애들도 있지만

? 그리고 같은 출신끼리 존내 밀어주는거 있어 딴 출신들 사고치면 병신되는데 육사가 치면 병신 안되 암튼 구라같지? 한번 임관해서 해봐

?

?

6. 군대가 존나 더려워

? 시발 얼마나 더렵냐고 다는 아니지만서도 존나 더려운새끼들 많아 나 진짜 중위때 우리 상급자중에 개새끼가 술쳐먹고 내가내게 하는거야

? 와 개새끼 그리고 사고는 지가치고 책임은 내가 졌어 내가 개새끼지.. 와 진심 그런 쓰레기가 부대옮길때 마다 한명씩 꼭 있드라

?

7. 병사들 월급 적지?

?? 그거 국회의원들이 정하는 거야? 걔들이 올리고 내리고 하는대 시바 정상적으로 군대 다녀온 새끼가 있어야 어떤지 알지

?

8.너 휴가갈수 있을것 같냐?

? 매년 휴가 못가서 보상받는 넘들 존나 많아 1년에 21일쓰는데 이거 다쓰는애 딱 한명봤어

??여군 정훈장교 애는 다 썼어 근데 너는 못써 쓰면 끝이야 그냥 휴가쓰고 출근해야해 눈치 존나주거든

근데 너 휴가뿐아니라 휴일에도 못나가 왜냐고 위수지역때문에 못나가 그리고 너 해외여행가고싶지

?군대가면 못가 가고싶음 1달전에는 미리 허락받아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안보내줘 신혼여행아닌이상은 잘 못가

암튼 나 같음 그냥 군대 안있고 사회에 있는데

?

9 너 돈 존나 모을거 같지

? 점심값도 니돈으로 내는거다 , 알고는 있었냐? 그리고 무슨 예산 시발 한번 쓸려면 존나 힘들어

? 결국 니돈 쓰고 있을 거야 장비고장나서 청계천가서 사와야되.. 그리고 가끔 한번씩 손망실 잘못 맞으면 니돈 날아가

?암튼 헬조선 직업군인은 하지말아라

?

암튼 존나 헬조선에서 직업군인 하고 프면 하지마 특히 장교는 일존나 해봤자 욕이나 쳐먹고 진급도 안되고

?

나중에 전역후에는 존나 보험회사 다니면서 빚이나 쳐 짖고 후배들 쫒아다니면서 보험가입시키고 이지랄이다

?

차라리 사회에서 해라

?

내가 시발 내 봉급의 절반은 아마 장비사느라 썼는데 웃긴건 소방관들이 장비사면 찡하지? 내가 산다고 하면 별로 안찡해해

?

시바 내가 무슨 쿠데타 일으킨 범인도 아닌데 군 장교라면 무슨 쿠데타의 주범이라고 존나 생각하는 새끼들 천지야

?

암튼 니들 헬조선에서 장교나 직업군인하지말고 천조국 가서 해라 진심이다






  • 확실히, 군인 하려면 천조국 가는게 낫긴 할 텐데...

    근데 몸은 괜찮으신지?...
  • 평생 항암제 맞아야 함.. 시바 국방부한테 소송걸라고 변호사 알아보는 중입니다
  • 갈로우
    15.08.11
    군에서 익히들어 잘 알고있음
    장교 할바에는 차라리 부사관이 나은듯...
  • 둠가이
    15.08.11
    진짜 헬조센에선 육사나온거 아니면 직업군인 할거 못된다.
    일본은 국민들이 자위대 바라보는게 병신들 바라보듯해서 그렇지
    대우는 괜찮은 편인데
    이나라는 국민들이 군인 바라보는것도 개 호구보듯 하고
    대우도 집지키는 개마냥 취급한다.
  • 노드
    15.08.12
    국군장교의 현실이 이렇게 열악할 줄이야......
    통역장교로 병역만 때우고 나오는건 괜찮겠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7 0 2015.09.21
862 태풍 산산 지나고 나면 후쿠오카 나카스 거리에 새로운 뉴페이스 창년들 늘겠네. 일본 개축. new John 943 0 2024.08.30
861 중공은 아직 저출산 인구감소 되려면 10년은 남았음. 헬조센이나 걱정하자. newfile John 1173 0 2024.08.30
860 4대강 붐에 이끌려서 펜션 쳐 지은 촌놈새끼덜 싸그리 멸망중. newfile John 1028 0 2024.09.01
859 슈카월드에 따르면 출생아수가 드디어 반등했다고 칸다. 50대 보지년들 자살율 급등예상. newfile John 1317 0 2024.09.02
858 21세기 친일파 뉴라이트 개새끼덜 MBC 전복하려고 온갖 개수작중. newfile John 1024 0 2024.09.02
857 이재명이 되는 순간 윤석열과 가짜 언론 개새끼덜은 모조리 사형 아니면 무기징역, 법인해산이다. new John 1083 0 2024.09.02
856 이재명이 제대로 하려면 국짐당과의 원내의원직 공유 연정체제를 깨고, 1석이라도 더 많은 당이 모든 상임위... new John 1014 0 2024.09.02
855 이재명이 제대로 하려면 국짐당과의 원내의원직 공유 연정체제를 깨고, 1석이라도 더 많은 당이 모든 상임위... new John 1020 0 2024.09.04
854 한국 기득권층은 장시간 일하는거 원하면서 new 노인 1001 1 2024.09.04
853 형제의 나라 튀르키예, 브릭스 가입. 형제국가도 가는데 한국도 가야제. newfile John 1135 0 2024.09.04
852 폭스바겐 사상 첫 독일 공장 폐쇄 추진..."2만 명 해고 가능성" / YTN newfile John 1062 0 2024.09.04
851 뉴라이트 새끼덜과 영포회 새끼덜을 국가보안법이나 여적죄나 외환의 죄로 쳐 넣어야제. 국가보안법은 닥치... new John 1015 0 2024.09.04
850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기차 일자리 죄다 미국에 쳐 팔아놓고 MZ 400만마리 쳐 놀게 만든 개새끼덜. 국짐... newfile John 1059 0 2024.09.04
849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기차 일자리 죄다 미국에 쳐 팔아놓고 MZ 400만마리 쳐 놀게 만든 개새끼덜. 국짐... 2 new John 1173 1 2024.09.05
848 자업자득 new 노인 997 1 2024.09.06
847 미국의 현대 자동자 공장보면 new 노인 922 1 2024.09.06
846 강용석과 윤석열이 사법연수원 동기라고, 그걸 알고도 뽑은 문재인이 등신새끼지 씨발. 2 new John 983 1 2024.09.06
845 한국의 상당수 ㅈ소기업은 trumpf처럼 될 수 없다 new 노인 1019 0 2024.09.06
844 상당수의 한국 ㅈ소기업이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 노인 1041 1 2024.09.06
843 헬조센 대통령 개새끼덜의 실체. 한민당 문재앙의 실체. newfile John 1004 1 2024.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