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28919

대구시, '사드 후보지설'에 펄쩍

사드의 초강력 전자파, 반경 수킬로내 주민들에게 치명적


2016-02-10 22:57:58 확대 축소

대구가 사드 후보지 한 곳으로 거론되자 대구시는 펄쩍 뛰며 수용 불가 입장을 밝히고 나섰다.


<대구일보>에 따르면, 대구시 한 고위관계자는 10일 “사드의 배치지역이 결정되기 위해서는 사전에 해당 지자체와 논의하는 것이 당연한 절차라고 본다”며 “아직 대구시가 사드와 관련해 국방부와 논의한 바가 없다”고 잘라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도 “사드 배치는 안보에 관한 문제다. 한국과 미국 측의 협의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사드 배치 후보지로 대구가 거론되는 것 자체가 부적절하다”며 “대구의 경우 미군부대가 시내 중앙에 위치해 있어 사드가 배치될만한 공간이 나오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며 수용 불가 입장을 분명히 했다.


대구시가 이처럼 사드의 대구 유치설에 펄쩍 뛰고 반발하는 것은 사드가 배치되면 반경 3.6km에는 사람 출입을 금지해야 할 정도로 주민들에게 사드가 내뿜는 초강력 전자파가 큰 위해를 줄 것으로 우려되기 때문이다.




여왕남이 하시겠다는데 여기에 반대하는 새끼들은 대구시민 아닙니다. 다 빨갱이들이에요 ^ㅡ^





  • KAOS
    16.02.11
    나 대구 사는데.. 미친;;;
  • 깨어있는 대구시민이라면 얼른 탈출하시길...
  • KAOS
    16.02.11
    대하교 기숙사 붙는다면 탈출이 가능합니다. 근데 저게 최종결정된 사항도 아닌데 왜 이런 기사가 뜨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 암암리에 후보지로 거론되는 중 아닐까요?? 최종결정사항 아니더라도 언론에서 설레발치는것 정도야 일상 다반사니까요
  • KAOS
    16.02.11
    예전에도 사드 배치가 한번 언급된적 있었는데, 제 기억으론 그때는 평택에 사드 레이더를 배치 후보지로 삼았다고 들었네요. 언론이 다 그렇죠. 로켓인지 미사일인지도 구분 못하는 바보들인데 뭘 기대할까요?
  • 뭐 카더라긴하지만 저 기사 댓글보니 대구유승민이가 유치 적극 찬성한다는글도 보이고 평택도 후보지로 거론되는것은 맞는거같네요
    아무튼 애국보수님들 덕분에 사드 대구배치가 현실화된다면 깨어있는 대구시민님들만 피해를 보겠네요 어쩌겠습니까 갱상도 35% 콘크리트 지지층이 저렇게 정권을 떠받들어주는데...
  • KAOS
    16.02.11
    나라를 팔아먹어도 35%는 나온다고 하지 않습니까. 깨어있는 분들이 왜 이리도 적은지 답답할 따름이네요
  • ㅇㅅㅇ
    16.02.11
    나 대구 사는데 여러분 미안합니다. 독재와 탄압을 좋아하는 지역에 살아요 ㅠㅠ 빨갱이가 아니기에 찬성합니다.
  • 님같은 깨어있는 경상도시민들이 하루빨리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 근혜니뮤가 찬성하는데, 대구시가 반대를 해???? 저 새끼들 빨갱이네.
  • 빨갱이 본거지가 대구였군요 이번일로 만천하에 드러났습니다 ㅎㅎㅎㅎ
  • 1
    16.02.11
    근헬 또라이년~
  • 판사님저는박근혜보지를보지안았습니다.
    16.02.11
    ㅅㅂ새꺄 내가 이번에 대학 대구로 가는데
  • 노오오오력해서 딴데로 편입 ㄱ ㄱ
  • 사드=전자파를 360도로 엄청나게 발산해서 거기에 부딪히는 미사일을 감지하는 시스템..?

    전기속도가 광속이니 정확도는 높지만..그 전자파를 사람이 맞는다면 죽을지도..
  • ㅎㅎ
    16.02.11
    근헬이년 집권해서부터 줄곧 병신같은 정책이나 공약에 역주행하고, 국민들 믹서기에 넣고 갈고 하더니 지가 불리해지면
    경상도, 강남, 대구경북 외치고 씨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고소하다
    16.02.11
    내가 호남권 살지만 대구 청년층 상당수 대분 은 이미 반신반인의 가문이 나라 말아먹고있다고 생각하고있다 여기 호남도 더 민좆당 하면 청년층들이 가래침 밷는건 다반사이고 결론은 동쪽이나 서쪽이나 꼰대충들이 문제라는거 , 궁금한게 대구 꼰대들의 표정이 어떨지 매우 궁금 사드 기지에서 나오는 강력한 전자파로 꼰대들 암걸려도 반신반인 외치려나? ? ㅋㅋㅋㅋ
  • 이래도 대구시민들은 새누리 찍어대겠지 에휴 한심 ㅉ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89 0 2015.09.21
5438 한국은 심각한 "자원의 저주"에 빠져있다. 저출산 예산 문제에 부연하야... 2 new 세마 626 0 2023.01.23
5437 한국인들이 개인이라는 개념을 이해 못하는 것은 new 노인 589 0 2023.01.23
5436 한국인들의 노예 마인드 new 노인 1093 0 2023.01.23
5435 한국 기레기의 대표적 헛소리들 new 노인 740 0 2023.01.23
5434 한국인들 착각 - 파견직 new 노인 604 0 2023.01.23
5433 바이든 손녀는 창녀 딸. 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newfile John 592 2 2023.01.23
5432 산유국들과 미국이 힘싸움을 하는게 아니지. 미국이 아주 신용을 잃은 것이지. 3 new John 558 1 2023.01.24
5431 [양판소] 여왕의 꿈. new John 1212 0 2023.01.24
5430 국민 연금 고갈시기 new 노인 649 0 2023.01.24
5429 설날라는 용어의 문제점과 이것이 사라져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1150 0 2023.01.24
5428 이 세계의 모든 놈들은 죄다 링크되어 있는 가스사용료 난방비 떡상. 3 new John 977 1 2023.01.24
5427 헬조선의 현 체제로 뭔가 바꾸거나 나아지게 하는건 힘들듯 new 킹석열 1066 0 2023.01.24
5426 수구기득권들 수구세력들 청산못하는이상 new 킹석열 676 0 2023.01.24
5425 윤석열은 이미 헬조선의 왕권이나 다름없는 권력을 차지한게 맞지 8 new 킹석열 1075 0 2023.01.24
5424 경제어렵다는 뉴스 . 코로나환자 많이 나왔다는 뉴스 . 제대로 보도안한지 오래 new 킹석열 871 0 2023.01.24
5423 헬조선의 미래결말은 파멸이지 new 킹석열 694 0 2023.01.24
5422 중국의 부상을 막을거냐 . 중국의그늘에 들어갈거냐 . new 킹석열 991 0 2023.01.24
5421 헬조선은 지도자만 괜찮으면 선방하는나라인데 new 킹석열 727 0 2023.01.24
5420 그래서 헬조선 왕조체제가 오래갈수 있지않았나싶다 new 킹석열 678 0 2023.01.24
5419 헬조선은 민간자본이 공공자본을 앞선다 3 new 킹석열 1105 0 2023.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