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군대 화생방이 아무것도 아니라고 극딜하는 여중생 클라스
장미애미
16.02.10
조회 수
1094
추천 수
4
댓글
12
군대 화생방이 아무것도 아니라고 극딜하는 여중생 클라스
헬조선
4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헬조선탈조선
16.02.10
0
화생방이 지금 생각 하면 별것도 아니긴 합니다.
끝이 있으니까요.
지금의 무한 노동 지옥 보다야....
답글
신고
ナカハラタカシ
16.02.10
0
캡사이신가지고 저러네. 최루탄에 맞아봐야 되는데!
답글
신고
헬조선 노예
16.02.10
0
ナカハラタカシ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글
수정
삭제
신고
blazing
16.02.10
1
현 헬조선 국군에서 사용중인 CS가스는 유독물질로 구분되어 현재 선진국에서는 웬만해서는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죄수들의 폭동이 발생해도 웬만해서는 이러한 유독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방법으로 해결하고 있지요.
그런데 노비병에겐 천식이고 지랄이고 다 CS가스실 안으로 밀어쳐넣습니다. 노답;
답글
신고
AndyDufresne
16.02.10
0
ㅋㅋㅋ
군대이야기 하니까 생각나네
유격장에서
맨마지막에 대대장 놈이
최루탄 남은거 모조리 터트리라고 해서
화생방하고 나서 헥헥거리면서
멀리서 구경하고 있었는데,
안에서 병사들이 악질러대고
문이 열리자 마자, 유격조교가
미친듯이 뛰어나가던만 ㅋㅋㅋㅋㅋ
나오는 놈들은 살려고 뛰쳐나오고
ㅋㅋㅋㅋㅋ
아주 씨발 미친 새끼들이
개돼지새끼한테도 그렇게는 안 하겠다.
내 생각에는 부칸이나 남조선 병사새끼들이
진짜 전쟁나면 승냥이 새끼마냥
날뛰어댈꺼다.
프래깅이 난무하고 강간, 약탈이 빈번할껄?
답글
신고
교착상태
16.02.10
0
보지년 때문에 열받았지만... 뭐 헬조선이니까 이해한다..
그리고 조선의 세금은 남자들이 더 많이 낸다는 사실을 저 보지년이 알았으면 좋겠네..
답글
신고
KAOS
16.02.10
0
걍 무시가 답...
답글
신고
탈출이답
16.02.10
0
그냥니가 군대를 가보면 알게될거야? ^^
답글
신고
임병화
16.02.10
0
뭐지 ㅋㅋ 웃기려고 쓴 글인가 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너무뜨거워
16.02.10
0
ㅋㅋ 귀엽다 ㅋㅋㅋ
답글
신고
뻑킹헬조선
16.02.11
0
옛다 관심 이제 됬냐? 참 어이가 없네 관종년 저런년들 군대보내야되는데 ㅉㅉ
답글
신고
후진국헬조선
16.02.11
0
군대갔다와라
답글
신고
댓글 '1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8236
0
2015.09.21
5522
??? : 임금 인상을 자제해달라
1
노인
863
0
2023.01.16
5521
와그너(바그녜르, 바그너) 그룹 특징
노인
864
0
2023.01.17
5520
저 사람 안 온다더니 대체 몇 번째 오는 걸까?
2
감성팔이.
639
0
2023.01.17
5519
한국의 지역격차와 일본의 지역 격차랑 동일시 하면 안되는 이유
노인
800
0
2023.01.17
5518
한국인의 착각들
노인
736
0
2023.01.17
5517
한국에서 지역 격차가 심한 일자리들
노인
903
0
2023.01.17
5516
부산, 대구, 울산 다 노답인 곳.
2
John
876
1
2023.01.18
5515
수도권으로 몰리는 것은 당연하다. 수도권이 훨씬 더 넓은 평지이기 때문에.
4
John
1101
1
2023.01.18
5514
닥치고 서울 중심의 엉터리 국토이용.
2
John
1069
1
2023.01.18
5513
다른 누군가가 사다리를 치우는게 아니다. 한 때에 민주화 세대, 정규직이던 씨발 새끼덜이 쳐 늙어서는 사...
1
John
915
1
2023.01.18
5512
주식시장이 왜 사기질인가?
John
723
1
2023.01.18
5511
일본의 주요 도시랑 한국의 도시랑 매칭 하지 마라
1
노인
1138
0
2023.01.18
5510
기후 변화 때문에 푸틴이 피해본다?
노인
1133
0
2023.01.18
5509
헬조선의 원흉은 닥치고 신자유주의 때문이다. feat. 김태형.
3
John
1044
0
2023.01.19
5508
헬쥬신식 엉터리 신자유주의가 1등에게 몰아만 준 것이면 다행이게.
John
946
0
2023.01.19
5507
문재인이 추천한 책, 짱개주의의 마스터가 바로 난데 잘 모르는군. 한국의 참역사.
2
John
958
1
2023.01.19
5506
DikeK는 요즘 건강을 잘 챙기고 다니나?
1
감성팔이.
1069
0
2023.01.19
5505
헬쥬신은 신자유주의 이전에도 노답이었음.
1
John
1369
0
2023.01.19
5504
헬조센 명절
노인
1097
0
2023.01.19
5503
헬조센 일자리 특징
노인
669
0
2023.01.19
목록
쓰기
1
-
1200
1201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
1481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
끝이 있으니까요.
지금의 무한 노동 지옥 보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