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야자타임을 함.
1. 대령이 ★ 에게 반말 함.
2. 중령이 반말한 대령에게
"야 이자슥아 아무리 야자타임이래도 너무 심하다~!"
라고 반말함
3. 대령이 "감히 나에게 반말을해?" 빡쳐서 중령을 맥주잔으로 내려침

군대에서 야자타임을 함.
1. 대령이 ★ 에게 반말 함.
2. 중령이 반말한 대령에게
"야 이자슥아 아무리 야자타임이래도 너무 심하다~!"
라고 반말함
3. 대령이 "감히 나에게 반말을해?" 빡쳐서 중령을 맥주잔으로 내려침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39 | 0 | 2015.09.21 |
| 5428 |
"처음 중력파 발견소식 들었을 때 나도 안 믿어"(종합)
1 |
aircraftcarrier | 1143 | 1 | 2016.02.12 |
| 5427 |
신입사원의 예의
3 |
김무성 | 1058 | 4 | 2016.02.12 |
| 5426 |
헬조선에서 광고하면 이렇게 됩니다.
3 |
키노시타 | 1204 | 3 | 2016.02.12 |
| 5425 |
헬조선과 어울리는 노래
|
명성황후 | 924 | 3 | 2016.02.12 |
| 5424 |
이젠 헬조선은 미래가없다.
2 |
명성황후 | 1303 | 2 | 2016.02.12 |
| 5423 |
헬조선 코스닥 서킷브레이크 기념, 띵작
3 |
잭잭 | 1061 | 7 | 2016.02.12 |
| 5422 |
사드배치하면 안되는이유
3 |
명성황후 | 1150 | 1 | 2016.02.12 |
| 5421 |
일본증시, '잘 버틴다 싶더니'…코스닥, 이틀새 10% 급락↓
1 |
민족주의진짜싫다 | 875 | 2 | 2016.02.12 |
| 5420 |
한국 고등학교 때문에 정말 괴롭습니다.
3 |
qk541 | 1269 | 5 | 2016.02.12 |
| 5419 |
불법 영덕대게...
3 |
헬조선탈조선 | 1164 | 2 | 2016.02.12 |
| 5418 |
사드는 필요한데 우리지역은 안된다.
4 |
헬조선탈조선 | 975 | 6 | 2016.02.12 |
| 5417 |
헬조선 만화로 보는 line.co.kr 도메인분쟁
1 |
잭잭 | 973 | 4 | 2016.02.12 |
| 5416 |
헬조선 사드배치에 의원들 반응..
3 |
잭잭 | 1105 | 4 | 2016.02.12 |
| 5415 |
일간베스트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
열심히발버둥 | 1089 | 6 | 2016.02.12 |
| 5414 |
짱개가 헬조선 보다 더 싫어요!!!!
|
UnleashHell | 989 | 0 | 2016.02.12 |
| 5413 |
흔한 헬조선의 감정노동자
2 |
AndyDufresne | 1166 | 2 | 2016.02.12 |
| 5412 |
모순만 말했다가는 빨갱이 취급당하는 사회
6 |
무호감조선코더 | 1025 | 5 | 2016.02.11 |
| 5411 |
대구하면 생각나는건?
10 |
gnothiseauton | 1102 | 4 | 2016.02.11 |
| 5410 |
홍콩 어묵혁명
4 |
열심히발버둥 | 1144 | 7 | 2016.02.11 |
| 5409 |
각자도생 방법론
3 |
헬리헬성 | 977 | 5 | 2016.02.11 |
저 대령은 장군 진급 물 건너 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