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freeboard&no=1264170


네이버  측의  말도 일리가  있기 한데요 

그렇다 하더라도  법원이  네이버에  후한  판결을  했다고  보입니다 

저  개인이  자신의  도메인  사이트를  카카오로  연계 되도록  하는것  그것을  비록  네이버를 상대로  갑질하려는  의도로  보인다  하더라도 

개인의  사유재산을  인정하는 쪽이  더 우위에  있디  않을까요?







  • 법원이 참 이중적인게 대기업 담합이나 정보 고의로 팔아먹고 그런 점 대기업의 비도덕과 불법을 감싸고 돌면서 개인이 저런 행동을 해서 돈좀 벌겠다 하니 <br>테클을 거는 군요 <br><br>대기업에게는 널럴한 잣대를 대면서 개인에게는 깐깐한 잣대를 대네요 <br>사회에 미칠영향력으로 보면 대기업에. 더 깐깐한 잣대를 들이밀어야죠<div>아니면  최소한  같은 잣대 위에. 올려놓고  봐야죠</div>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9 0 2015.09.21
5425 헬조선과 어울리는 노래 new 명성황후 924 3 2016.02.12
5424 이젠 헬조선은 미래가없다. 2 new 명성황후 1302 2 2016.02.12
5423 헬조선 코스닥 서킷브레이크 기념, 띵작 3 newfile 잭잭 1061 7 2016.02.12
5422 사드배치하면 안되는이유 3 new 명성황후 1149 1 2016.02.12
5421 일본증시, '잘 버틴다 싶더니'…코스닥, 이틀새 10% 급락↓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75 2 2016.02.12
5420 한국 고등학교 때문에 정말 괴롭습니다. 3 new qk541 1269 5 2016.02.12
5419 불법 영덕대게... 3 new 헬조선탈조선 1164 2 2016.02.12
5418 사드는 필요한데 우리지역은 안된다. 4 new 헬조선탈조선 974 6 2016.02.12
5417 헬조선 만화로 보는 line.co.kr 도메인분쟁 1 newfile 잭잭 972 4 2016.02.12
5416 헬조선 사드배치에 의원들 반응.. 3 newfile 잭잭 1105 4 2016.02.12
5415 일간베스트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new 열심히발버둥 1089 6 2016.02.12
5414 짱개가 헬조선 보다 더 싫어요!!!! new UnleashHell 989 0 2016.02.12
5413 흔한 헬조선의 감정노동자 2 new AndyDufresne 1166 2 2016.02.12
5412 모순만 말했다가는 빨갱이 취급당하는 사회 6 new 무호감조선코더 1025 5 2016.02.11
5411 대구하면 생각나는건? 10 newfile gnothiseauton 1102 4 2016.02.11
5410 홍콩 어묵혁명 4 new 열심히발버둥 1143 7 2016.02.11
5409 각자도생 방법론 3 newfile 헬리헬성 977 5 2016.02.11
5408 탈조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깁니다) 6 new 헬스럽네요 961 6 2016.02.11
5407 헬조선 뒤엎을수 있는 기회 2 new lemuever 1057 1 2016.02.11
5406 경쟁만능주의자들은 1번도 좌파랍니다..허허허..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37 4 2016.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