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ddsadsa
16.02.09
조회 수 1477
추천 수 2
댓글 0








DDX.jpeg

 

DDX2.gif

 

DDX3.jpeg

 

 

못 생겼기 때문.

 

근데 방송이고 언론이고 이런 대답을 하는 경우는 한번도 못봤음.

한국 남자가 특히 예쁜 여자만 좋아하는 외모 지상주의에 걸렸다거나

남성 우월주의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여자가 성형을 많이 한다거나 등등.

(안 이런 나라가 어디 있나?)

 

뭐 이런 저런 분석을 하는 건 좋은데

그전에 먼저 가장 1차적이고 기본적인 답은 왜 빼놓는지 모르겠음.

 

성형이라는 건 기본적으로 못 생겼으니까 하는 것.

즉 성형을 많이 한다는 건 기본적으로 한국인이 못생겼으니까 많이 하는 것.

따라서 이런 1차적인 추정이 사실인지 아닌지 먼저 검증한 뒤에 틀린 것으로 확인되면

그 때 다른 해답을 찾아야 되는데 처음부터 다른 걸 찾고 있음.

 

전가의 보도처럼 나올 게 뻔한 상대주의 타령에 따라 

누가 더 못 생겼는지 구분할 수 없다고 할 인간들을 위해 표현을 달리해서 

"누가 더 서양인의 얼굴과 가장 다르게 보이냐?"라고 물었을 때 1등은 말할 것도 없이 뻔함.

 

그렇다고 이걸 가지고 한국 여성만 특별히 못 생겼다고 할 생각은 없음.

한국남성 역시 한국여성 못지않게 엄청 못생겼슴 

 

다만 내가 까고 싶은 건 단지 기분이 나쁘다는 이유로 지극히 간단하고 빠른 직선 코스를 놔두고

빙 둘러가는 삽질 코스를 현상의 원인으로 들이대는 한국 사람들의 어거지인 것임.

 

비슷한 예를 하나 더 들어주겠음.

 

왜 우리나라에서 머리 작은 걸 높게 쳐주는 현상이 유행하고 있을까?

왜 머리 작은 사람, 얼굴이 CD로 가려지는 사람을 보고 부러워하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을까?

미의 기준이 서구화되어서? 방송국 카메라 기준으로 미가 설정되어서?

 

물론 이런 것들도 부분적인 이유가 되겠지.

하지만 가장 기본적이고 1차적인 원인은 "머리 큰 사람들이 많으니까 작은 걸 부러워 한다"가 아닐까?

왜 이걸 생각하지 못하는 걸까?

 

동북아시아 몽골로이드는 기본적으로 단두형 두상으로 코가시안이나 흑인종 드리비다족등에 비해 안면이 굉장히 넓대대하다

 

머리크기 자체는 코가시안,흑인종과 차이가 없지만 정면에서 본 안면의 부피가 굉장히 넓다는것 

 

정수리부터 턱까지의 수직 길이는 물론 정면에서의 수평 길이도 가장 길다.

단 측면에서 봤을 때의 수평 길이는 가장 짧다.(이걸 단두형이라고 한다.)

 

한마디로 정면에서 봤을 때 머리 크기가 크니까 작은 얼굴을 선호하는 거다.

 

결론은

 

정답을 찾으려거든 빙 둘러가지 말고 직선으로 돌진해라.

그러다가 안 되면 돌아가야지 기분 나쁘다고 처음부터 돌아가니까 제3자로부터 비웃음을 당하는 거다.

 

뜬금 없는 결론이겠지만 이 결론을 위해 성형의 예를 들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4 0 2015.09.21
5323 박홍기가 진중권 비판했다 new 노인 530 0 2023.02.08
5322 국뽕코인 기사 발견 new 노인 944 0 2023.02.08
5321 사람들이 대구 모스크 만드는 거 반대하는 또 다른 이유? 2 new 노인 1341 0 2023.02.08
5320 헬조선인은 남탓을 잘 합니다. 1 new John 644 0 2023.02.08
5319 그 모든 것이 데자뷰일 뿐. 영국의 하위버전 일본, 미국의 하위버전 중국. newfile John 889 0 2023.02.09
5318 국짐당 개새끼덜을 모조리 쳐 죽여야 하는 이유. new John 932 1 2023.02.09
5317 마약 중독자 특징 new 노인 587 0 2023.02.09
5316 부마항쟁 때 한국 정부와 경찰의 조작 new 노인 789 0 2023.02.09
5315 백종원도 청년을 이용해 지역 상권 살릴 수 없다 new 노인 632 0 2023.02.09
5314 이번 지진 때 에르도안의 망언 new 노인 859 0 2023.02.09
5313 튀르키예인이 보는 에르도안 new 노인 898 0 2023.02.09
5312 국짐당이 쳐 망해야 한다는 것은 경상도가 더 이상 강남과 분당의 하수인 짓을 하지 않게 되어야 한다는 뜻... new John 897 0 2023.02.09
5311 한국의 엉터리 시스템에 지불하면서 살고 싶은 외국인 따위는 아무도 없다. 이민 정책도 될리가 없다. newfile John 808 0 2023.02.10
5310 무로마치 막부와 에도 막부 교체기의 참역사 1 new John 881 1 2023.02.10
5309 헬조센식 케인즈 정책. 1 new John 851 1 2023.02.10
5308 우크라이나 결국 박살나는구만. new John 1172 0 2023.02.10
5307 미군의 입장으로 봤을 때 카투사는 최악임 new 노인 932 0 2023.02.10
5306 어릴때 흙동네서 다닌 바둑학원도 원장이 개말종 이엇음.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7 1 2023.02.10
5305 어릴적 흙동네 아동 성범죄자 썰.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0 1 2023.02.10
5304 어릴때 경험들 생각해보면 인간쓰레기 비율 넘 높아.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8 2 2023.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