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ddsadsa
16.02.09
조회 수 1467
추천 수 2
댓글 0








DDX.jpeg

 

DDX2.gif

 

DDX3.jpeg

 

 

못 생겼기 때문.

 

근데 방송이고 언론이고 이런 대답을 하는 경우는 한번도 못봤음.

한국 남자가 특히 예쁜 여자만 좋아하는 외모 지상주의에 걸렸다거나

남성 우월주의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여자가 성형을 많이 한다거나 등등.

(안 이런 나라가 어디 있나?)

 

뭐 이런 저런 분석을 하는 건 좋은데

그전에 먼저 가장 1차적이고 기본적인 답은 왜 빼놓는지 모르겠음.

 

성형이라는 건 기본적으로 못 생겼으니까 하는 것.

즉 성형을 많이 한다는 건 기본적으로 한국인이 못생겼으니까 많이 하는 것.

따라서 이런 1차적인 추정이 사실인지 아닌지 먼저 검증한 뒤에 틀린 것으로 확인되면

그 때 다른 해답을 찾아야 되는데 처음부터 다른 걸 찾고 있음.

 

전가의 보도처럼 나올 게 뻔한 상대주의 타령에 따라 

누가 더 못 생겼는지 구분할 수 없다고 할 인간들을 위해 표현을 달리해서 

"누가 더 서양인의 얼굴과 가장 다르게 보이냐?"라고 물었을 때 1등은 말할 것도 없이 뻔함.

 

그렇다고 이걸 가지고 한국 여성만 특별히 못 생겼다고 할 생각은 없음.

한국남성 역시 한국여성 못지않게 엄청 못생겼슴 

 

다만 내가 까고 싶은 건 단지 기분이 나쁘다는 이유로 지극히 간단하고 빠른 직선 코스를 놔두고

빙 둘러가는 삽질 코스를 현상의 원인으로 들이대는 한국 사람들의 어거지인 것임.

 

비슷한 예를 하나 더 들어주겠음.

 

왜 우리나라에서 머리 작은 걸 높게 쳐주는 현상이 유행하고 있을까?

왜 머리 작은 사람, 얼굴이 CD로 가려지는 사람을 보고 부러워하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을까?

미의 기준이 서구화되어서? 방송국 카메라 기준으로 미가 설정되어서?

 

물론 이런 것들도 부분적인 이유가 되겠지.

하지만 가장 기본적이고 1차적인 원인은 "머리 큰 사람들이 많으니까 작은 걸 부러워 한다"가 아닐까?

왜 이걸 생각하지 못하는 걸까?

 

동북아시아 몽골로이드는 기본적으로 단두형 두상으로 코가시안이나 흑인종 드리비다족등에 비해 안면이 굉장히 넓대대하다

 

머리크기 자체는 코가시안,흑인종과 차이가 없지만 정면에서 본 안면의 부피가 굉장히 넓다는것 

 

정수리부터 턱까지의 수직 길이는 물론 정면에서의 수평 길이도 가장 길다.

단 측면에서 봤을 때의 수평 길이는 가장 짧다.(이걸 단두형이라고 한다.)

 

한마디로 정면에서 봤을 때 머리 크기가 크니까 작은 얼굴을 선호하는 거다.

 

결론은

 

정답을 찾으려거든 빙 둘러가지 말고 직선으로 돌진해라.

그러다가 안 되면 돌아가야지 기분 나쁘다고 처음부터 돌아가니까 제3자로부터 비웃음을 당하는 거다.

 

뜬금 없는 결론이겠지만 이 결론을 위해 성형의 예를 들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2 0 2015.09.21
5328 여기는 왜 예전부터 상대방을 필요 이상으로 질책하는 분들이 많을까 new 감성팔이. 1055 0 2023.02.06
5327 헬조선이라는 쓰레기 나라는 이 것이 이조식 엘리트체제의 연장인지 참민주주의인지 대답해야 하는 것. new John 761 0 2023.02.06
5326 노가다나 조선소 씨발 시켜줘도 안 한다 씹새끼덜아. new John 899 0 2023.02.06
5325 조선소 문제는 애초에 미국과 유럽이 자기 자신의 임금 문제를 전가한 탓. newfile John 953 0 2023.02.06
5324 노숙자, 히키코모리에 대해 헛소리 하는 한국산 기레기 newfile 노인 727 0 2023.02.06
5323 6촌, 8촌은 친척의 일원으로 보지 마라 new 노인 1076 0 2023.02.06
5322 서울집중화가 저출산의 원흉이다. new John 953 0 2023.02.07
5321 저출산 댓글 리뷰 newfile John 1002 0 2023.02.07
5320 국짐당은 이 시간부터 매국노로 규정한다. 한국호의 합당한 집권세력이 아닌 종자들이다. new John 1095 0 2023.02.07
5319 월급을 왜 안 주려고 할까? 미국의 제국주의 라인이기 때문. new John 1084 0 2023.02.07
5318 저출산에 대해서 내가 들은 것 한가지. 1 newfile John 910 1 2023.02.07
5317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한 한국인들이 화낼 사실 new 노인 864 0 2023.02.07
5316 일본이 한국보다 몇십년 앞선다는 생각 new 노인 737 0 2023.02.07
5315 외국 회사들이 회식 안하는 진짜 이유 new 노인 691 0 2023.02.07
5314 인구가 줄면 씹상도의 엉터리 콤비나트와 남해안의 엉터리 산단부터 쳐 망할 것. new John 1062 1 2023.02.07
5313 다 튀겨먹고 나서는 똥처리 전가하는 기레기 새끼덜. new John 1100 0 2023.02.07
5312 아돌프 히틀러새끼가 전쟁에서 진 이유와 한국 전쟁의 원흉. 1 new John 1153 1 2023.02.08
5311 진중권의 모국 일본. 3 newfile John 1051 0 2023.02.08
5310 진중권 작년에 환갑이었음. new John 683 0 2023.02.08
5309 2022년 인구감소 거진 20만이다. 인구감소 본격 시작. 저출산. new John 957 0 202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