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아진다는 희망 없다 ‘脫한국’이 답이다” (링크)

 

왜 한국을 떠났느냐. 두 마디로 요약하면 ‘한국이 싫어서’지. 세 마디로 줄이면 ‘여기서는 못 살겠어서.’ 무턱대고 욕하진 말아줘. 내가 태어난 나라라도 싫어할 수는 있는 거잖아. 그게 뭐 그렇게 잘못됐어? (…) 미국이 싫다는 미국 사람이나 일본이 부끄럽다는 일본 사람한테는 ‘개념 있다’며 고개 끄떡일 사람 꽤 되지 않나?

 

민족주의진짜싫다 曰: 탈조선이지.... 한국이라는 말을 쓰지 말자. 그냥 헬조선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8 0 2015.09.21
5327 여기는 왜 예전부터 상대방을 필요 이상으로 질책하는 분들이 많을까 new 감성팔이. 1054 0 2023.02.06
5326 헬조선이라는 쓰레기 나라는 이 것이 이조식 엘리트체제의 연장인지 참민주주의인지 대답해야 하는 것. new John 761 0 2023.02.06
5325 노가다나 조선소 씨발 시켜줘도 안 한다 씹새끼덜아. new John 898 0 2023.02.06
5324 조선소 문제는 애초에 미국과 유럽이 자기 자신의 임금 문제를 전가한 탓. newfile John 952 0 2023.02.06
5323 노숙자, 히키코모리에 대해 헛소리 하는 한국산 기레기 newfile 노인 727 0 2023.02.06
5322 6촌, 8촌은 친척의 일원으로 보지 마라 new 노인 1076 0 2023.02.06
5321 서울집중화가 저출산의 원흉이다. new John 953 0 2023.02.07
5320 저출산 댓글 리뷰 newfile John 1002 0 2023.02.07
5319 국짐당은 이 시간부터 매국노로 규정한다. 한국호의 합당한 집권세력이 아닌 종자들이다. new John 1095 0 2023.02.07
5318 월급을 왜 안 주려고 할까? 미국의 제국주의 라인이기 때문. new John 1084 0 2023.02.07
5317 저출산에 대해서 내가 들은 것 한가지. 1 newfile John 910 1 2023.02.07
5316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한 한국인들이 화낼 사실 new 노인 864 0 2023.02.07
5315 일본이 한국보다 몇십년 앞선다는 생각 new 노인 737 0 2023.02.07
5314 외국 회사들이 회식 안하는 진짜 이유 new 노인 691 0 2023.02.07
5313 인구가 줄면 씹상도의 엉터리 콤비나트와 남해안의 엉터리 산단부터 쳐 망할 것. new John 1061 1 2023.02.07
5312 다 튀겨먹고 나서는 똥처리 전가하는 기레기 새끼덜. new John 1100 0 2023.02.07
5311 아돌프 히틀러새끼가 전쟁에서 진 이유와 한국 전쟁의 원흉. 1 new John 1153 1 2023.02.08
5310 진중권의 모국 일본. 3 newfile John 1051 0 2023.02.08
5309 진중권 작년에 환갑이었음. new John 682 0 2023.02.08
5308 2022년 인구감소 거진 20만이다. 인구감소 본격 시작. 저출산. new John 957 0 202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