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수래공수거
15.07.13
조회 수 2000
추천 수 3
댓글 4









헬조선은 호주 1950년대 작업현장에서 일해도 호주 최저시급 1만5천원보다 낮은건 안자랑(헬조선은 6030원)

호주 노가다 일당이 헬조선보다 3배 이상이고 주5일 근무에 잔업없고 오전 7시에 시작해 오후 3시 30분에 작업 끝나는 건 먼 나라 이야기.

호주에서는 기술자나 보조 기술자나 시급 40달러로 똑같고 그 이유가

"기술자는 기능이 높은 만큼 몸은 편하게 일하고, 보조 기술자는 기능이 부족한 만큼 무거운 걸 옮기거나 하는 일이 많으니까 같은 시급을 받아야 하고  

기능과 몸이 힘든 것에 대한 가치는 동등하다"는 건 머리가 나쁘면 몸이 힘든걸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헬조선의 노예들에게는 문화충격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021120

 

헬조선 건설현장에서는 부실 가설물 파이프 써서 끊임없이 산재사망자 발생하는 건 더 안자랑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01842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92 0 2015.09.21
429 탐욕으로 인해서 글로벌 빠구리촌하나 박살낸 것이 우크라이나의 본질. 1 newfile John 625 0 2025.10.26
428 북한이 조까튼 것은 조선왕조적인 조까튼 것을 가장 답습하기 때문인데 공산주의 탓이라는 미친 정신병자들. 1 newfile John 469 2 2025.10.27
427 남녀 성비 거진 120:100이던 시절의 대구 동성로 씹년들 다 보지로다가 아기는 쳐 낳았나? new John 408 0 2025.10.27
426 앵글로색슨 버러지들은 아프가니스탄에서 못 죽어서 환장했다고 칸다. 1 new John 548 1 2025.10.28
425 비트코인이라는 개병신 사기질을 폭로한다. 생각해보면 웃기지도 않음. new John 397 1 2025.10.29
424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1 new 노인 378 0 2025.10.30
423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2 newfile 노인 369 0 2025.10.30
422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3 new 노인 407 0 2025.10.30
421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4 new 노인 376 0 2025.10.30
420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5 new 노인 413 0 2025.10.30
419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6 newfile 노인 448 0 2025.10.30
418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7 2 new 노인 485 0 2025.10.30
417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8 new 노인 419 0 2025.10.30
416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9 new 노인 416 0 2025.10.30
415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10 new 노인 466 0 2025.10.30
414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11 new 노인 397 0 2025.10.30
413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12 1 newfile 노인 447 0 2025.10.30
412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13 new 노인 423 0 2025.10.30
411 AI와 나는 한국 일자리 문제점에 대해 대화했다 14 new 노인 393 0 2025.10.30
410 헬조센 체제는 자꾸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 솔직히 말하면 히틀러마냥 더러운 외국인 투자자들을 몰아내야 ... 1 newfile John 599 2 2025.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