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기사 전체 퍼오면 저작권 위반이라고 해서 일부 발췌..

?

선관위에 제공 전자투표시스템 알고 보니 '엉터리'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온라인투표시스템인 '케이보팅'이 투표결과를 조작할 수 있을 정도로 보안에 취약한 것으로 드러났다.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50811110239246

?

?

선거 관련 뭔가 직접적으로 걸린 건 아닌데

?

보안 취약 드러남

?

?

투우우표 해봐야..

?

?






  • 꼬박꼬박 투표 하긴 하지만
    이미 투표로 뭔가 바뀔 수 있는 단계는 지났음
  • 갈로우
    15.08.11
    맞는말씀입니다.
    이제는 안변한다고 전제를 깔아야
    개인이 안다칩니다
  • 즤미
    15.08.11
    해킹도 가능하게 만들어 놓는 투표
    이미 투표로는 물건너 간것 같다.
  • 1번과 2번 밖에 모르는 지옥극동반도 애국노들이 열심히 투표해봐야 매번 똑같다.
    애국노들에게 3번 4번 5번은 없는 번호. 그러니 애국노비해방은 있을 수 없는 일.
  • blazing
    15.08.11
    ㅋㅋㅋ 투표는 그냥, 허울좋은 광고일 뿐이죠. 선거철만 되면 종종 길거리 나가서 사람들하고 악수하고 인사하고, 지하철이나 버스 같이 타고, 좋아하지도 않는 국밥집 가서 같이 쳐먹는 척 해주고, 선거철이면 나와서 시끌벅적하게 떠들어대고, 어디서 검색질이나, 그것도 시켜서 갖고온 자료들 가지고 메니페스토 만들어서 뿌려대고 뜬구름 잡는 소리하고...이게 무슨 투표고 이게 무슨 민주주의입니까.
  • 따져보면 투표는 일종의 악덕 선동질이지.
  • ㅁㅇ
    15.08.11
    투표로 뭔가 바뀔리가.. 후보 나오는 사람들 레벨이나 수준이나 위치나
    설명안해도 잘 아시겠죠?
  • 잭잭
    15.08.11
    칼럼, 사설, 논설등 글을 쓴 사람의 사상과 감정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아닌
    사실의 전달에 불과한 시사보도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지 못합니다 (저작권법 제7조 제5호)

    퍼와도되요 ㅋㅋ
  • 1,2번 싫으면 다른번호 찍어!!!! 허경영 안나오나? 걔 나오면 진짜 당선될지도 모름
  • 빵또아
    15.08.12
    피식 알면서 뭘
    그냥또속아주는거지
    그냥이렇게숨만쉬다가는거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862 태풍 산산 지나고 나면 후쿠오카 나카스 거리에 새로운 뉴페이스 창년들 늘겠네. 일본 개축. new John 944 0 2024.08.30
861 중공은 아직 저출산 인구감소 되려면 10년은 남았음. 헬조센이나 걱정하자. newfile John 1173 0 2024.08.30
860 4대강 붐에 이끌려서 펜션 쳐 지은 촌놈새끼덜 싸그리 멸망중. newfile John 1030 0 2024.09.01
859 슈카월드에 따르면 출생아수가 드디어 반등했다고 칸다. 50대 보지년들 자살율 급등예상. newfile John 1318 0 2024.09.02
858 21세기 친일파 뉴라이트 개새끼덜 MBC 전복하려고 온갖 개수작중. newfile John 1024 0 2024.09.02
857 이재명이 되는 순간 윤석열과 가짜 언론 개새끼덜은 모조리 사형 아니면 무기징역, 법인해산이다. new John 1084 0 2024.09.02
856 이재명이 제대로 하려면 국짐당과의 원내의원직 공유 연정체제를 깨고, 1석이라도 더 많은 당이 모든 상임위... new John 1014 0 2024.09.02
855 이재명이 제대로 하려면 국짐당과의 원내의원직 공유 연정체제를 깨고, 1석이라도 더 많은 당이 모든 상임위... new John 1022 0 2024.09.04
854 한국 기득권층은 장시간 일하는거 원하면서 new 노인 1001 1 2024.09.04
853 형제의 나라 튀르키예, 브릭스 가입. 형제국가도 가는데 한국도 가야제. newfile John 1136 0 2024.09.04
852 폭스바겐 사상 첫 독일 공장 폐쇄 추진..."2만 명 해고 가능성" / YTN newfile John 1062 0 2024.09.04
851 뉴라이트 새끼덜과 영포회 새끼덜을 국가보안법이나 여적죄나 외환의 죄로 쳐 넣어야제. 국가보안법은 닥치... new John 1015 0 2024.09.04
850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기차 일자리 죄다 미국에 쳐 팔아놓고 MZ 400만마리 쳐 놀게 만든 개새끼덜. 국짐... newfile John 1061 0 2024.09.04
849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기차 일자리 죄다 미국에 쳐 팔아놓고 MZ 400만마리 쳐 놀게 만든 개새끼덜. 국짐... 2 new John 1174 1 2024.09.05
848 자업자득 new 노인 997 1 2024.09.06
847 미국의 현대 자동자 공장보면 new 노인 922 1 2024.09.06
846 강용석과 윤석열이 사법연수원 동기라고, 그걸 알고도 뽑은 문재인이 등신새끼지 씨발. 2 new John 985 1 2024.09.06
845 한국의 상당수 ㅈ소기업은 trumpf처럼 될 수 없다 new 노인 1019 0 2024.09.06
844 상당수의 한국 ㅈ소기업이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 노인 1042 1 2024.09.06
843 헬조센 대통령 개새끼덜의 실체. 한민당 문재앙의 실체. newfile John 1005 1 2024.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