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매번 할때마다 욕 나오네요. 수업 숫자는 얼마 개설하지도 않고 그나마 강의도 60명씩 꽉꽉 채워서 풀로 듣게 해놨는데

수업 잡기는 더럽게 힘드네요 이번에 4학년이라 전필수업 꼭 들어야되는거 있는데 아침부터 pc방 자리잡아놓고 광클했지만 놓쳤습니다.

등록금은 개토나올만큼 비싸게 쳐 받아 먹으면서 듣고 싶은 수업 좀 듣게해달라는데 시발 그것도 그렇게 힘든가요?

혹시 다른 나라 대학들도 이 모양인지 궁금합니다. 진짜 엿같습니다.

입학하고 나서는 재학생들 지네 돈벌이로만 생각하고 교직원 월급은 더럽게 높고 학생들 권리는 쥐도새도 모르게 야금야금 박탈하고 학점 경쟁하는 것만으로도 피터지는데 찌질하게 수업도 잡기 어렵게 처 해놨네요 4년내내 이것때메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는지 아오

 

그래놓고 행여 교수한테 싸인 받으러가면 해주는 교수도 있긴 한데 노력안한 니 잘못이라고 떠더는 노답교수도 여럿 있고 ㅋㅋㅋㅋ

헬조선 대학 진짜 좆까라고 하고싶네요 ㅋㅋㅋ 노벨상 0명 주제에 더럽게 학자 권위 지랄지랄거리는것도 짜증나고






  • plm1234
    16.02.05
    그러니 인재가 안나오죠
    동등한 교육도 못받고 나라에서 지원도 안하고 인재성제로 일본도 노벨상은 나오는데 한국은 제로 고전적인 교육방식이 물의을 일으킨다
  • ㅇㅇㅇㅇㅇ
    16.02.06

    미국입니다. 수강신청할때 경쟁하기는 해야하지만. 4학년 먼저 수강신청을 하고 다른 학년한테 내려갑니다. 교양과목은 1학년에게 먼저 수강신청권이 주어지고요. 그리고 수업을 많이 개설해서 크게 걱정해 본 적은 없었습니다. 첫째 주에 또 학생들이 많은 수업을 바꿔서, 학기 시작후에 또 원하는 수업을 듣게 되기도 합니다.

  • AndyDufresne
    16.02.06
    노5555력이 부족하다!!!
  • 예전에 저도 그런 일 겪어서 그 마음 잘 압니다. 집에서 해도 안 되서 큰맘먹고 피씨방 갔는데도 서버마비 뜨고 수강신청 실패 불불불 뜨니까 사람 미쳐버리겠더라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04 0 2015.09.21
5216 민주당국힘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new 킹석열 743 0 2023.02.15
5215 알밥새끼덜 잠도 안 자고 수고 많다. new John 660 0 2023.02.15
5214 이 말은 대통령에 당선될때부터 했어야되는 말 아닌가 ㅋㅋ new 킹석열 961 0 2023.02.15
5213 닥치고 엘리트 개자슥들 탓이다. 서울대 씨발노무 새끼덜. new John 934 0 2023.02.15
5212 왜 대구새끼덜은 경북대 나온 새끼 안 뽑아주고, 서울대 나온 새끼 뽑아주냐. 씨발 이해가 되는 놈? new John 921 0 2023.02.15
5211 닥치고 엘리트 버러지새끼덜이 모든 문제이다. 아직도 엘리트가 지배하는 나라. new John 539 0 2023.02.15
5210 106세 할배도 기억하는 한국 정치인 버러지새끼덜의 막 되먹은 TO 증대. new John 933 0 2023.02.15
5209 부산과 경상도 몰락의 원흉. 부실 무능 금융사 버러지새끼덜. 또 물렸네 이 개새끼덜. 4 new John 747 0 2023.02.15
5208 전광훈 버러지새끼 슈퍼챗으로 받은 돈으로 룸싸롱 가서는 20대 딸년들에게 좃 빨아달라고 함. new John 686 0 2023.02.15
5207 많은 병신들이 내가 화난 천사인 줄 아는데, 사실은 나 마귀임. new John 874 1 2023.02.15
5206 주사파 척결 요지랄하면 대구 병신들 홧병 좀 풀리냐? new John 526 0 2023.02.15
5205 kkn 이 병신새꺄 슈퍼챗 좀 쏴보랑께. 1 new John 598 0 2023.02.15
5204 씨발 새끼덜 총으로 쏴 죽여버리고 싶은 개자슥들. 전광훈과 아스팔트 유투브 개씨발새끼덜. new John 1008 0 2023.02.15
5203 이게 모두 재벌 탓이다. 조폭 양아 새끼덜. 특공대를 투입하던가 아파치 헬기의 열조준영상으로 기관포 난사... new John 958 1 2023.02.15
5202 1번 찍으나 2번 찍으나 똑같다는 증거. newfile John 603 0 2023.02.15
5201 한국 갱제는 일본과 같은 흥청망청도 없었는데, 꽌시 엘리트새끼덜이 다 해 쳐 먹어서 박살냄. 2 newfile John 697 1 2023.02.15
5200 항후 몰도바 상황이 우크라이나 만큼 나빠질 수 있다? 1 new 노인 1096 0 2023.02.15
5199 이게 모두 대구, 강남 개자슥들과 우익 깡패 조폭 양아치, 재벌 개자슥들 탓이다. 1 new John 1286 0 2023.02.15
5198 애초에 배신자 새끼덜의 땅인 강남과 대구. new John 845 0 2023.02.15
5197 일본 일자리에 대해 헛소리 하는 블로거 발견 new 노인 624 0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