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6.02
조회 수 1847
추천 수 4
댓글 1








물론 니가 돈이 많으면 상관없다

 

여자는 남자가 돈이 많으면 왠만하면 안도망간다

 

다만 이젠 이혼을 요구할 구실을 만들겠지

 


 

그럼 대부분의 개서민들은 돈이 있나?

 

없어

 


 

한국은 일단 헬이됐다 물가는 일본 미국급인데 

 

임금은 터키급

 

예전 아르헨티나 망할때랑 비슷 나라가 하루아침에 망하나? 절대

 

서서히 수십년에 걸쳐서 점점 망해가는거지 

 

그럼 그걸 국민들이 체감 할거 같냐? 못해

 


 

냄비에 차가운 물을 넣고 개구리를 넣은다음 서서히 얕은불로 끓이면 개구리는 인지도 못하고 놀다가 뒤지는거랑 같은거지

 

한국은 대기업,고위공직자.공무원들이 이미 손쓸수 없을정도로 카르텔을 만들어서 나라를 가지고 밑에 서민들을 굴리고 있지.

 

현대? 질소 과자? 퍼포먼스한다고기업들이 눈하나 깜빡할거 같냐?

 

아마 이제 싸게 파는 외국 과자들도 대기업들이 직접 수입한다고 나올껄?

 

사는게 팍팍해지고 여성부는 할일이 없으니 남자쪼는 정책만 남발하고 경제 주체인 남자만 팍팍해지는거지

 


 

근데 사실 현실에서 보면 대부분 남자들은  이렇게 생각 안함

 

그냥 뭐 어덯게든 되겠지 하면서 결혼하고 그나마 좀 생각 있는 애들은 애를 안싸지르는 정도?

 

거의 남자 호구들 60프로는 대충 돈없어도 아무도 강요안했는데 남들 다한다고 푼돈 모아서  오랑우탄 같은 여자들이랑 결혼을 한다

 

방이동에 전세 28평 대출 한 1억5천  땡겨서 장만하고도  욕먹으면서도 "다 이렇게 사는거지" 하면서 자위하고 노예의 길로 들어서는거지

 

사람이 리스크를 미리 대비할줄 알아야지 안그러면 일용직 노가다 새끼랑 다른게 뭐냐

 

한국 정부가 언제까지 엄청난 가게부채를 껴안아 줄거 같냐. 인천 아시안 게임 봐라. 이 개망작이 단순히 인천의 안이한 대처대문에 그런거 같냐?

 

앞으로 30년 안에 한국에서 맛가는 지자체들 늘어날거다. 한류로 뽕맞은 공중누각이 무너지는거지

 


 


 


 

결혼하고 애 낳고 열심히 살다보면 집도 사고 이런건 우리 아버지 시대에서 예측 가능한 경제적 한계였고

 

신자유주의에 한국 처럼 대기업이 장악한 나라에서는 언제 죳될지 모르는거거든

 


 

차라리 여자가 이쁘기라도 하면 떙깡을 부려도 참을수나 있지.

 

대부분 서민의 배필인 개오크마누라가  드라마나 맨날 쳐보고 밥도 안해주고 

 

기껏 남편 오면 수목 드라마 애기나 쳐하고 "슈퍼맨이 돌아왔다'나 " 오 마이 베이비" 에 나오는 

 

상위 5프로나 보내는 애기 유치원. 애기 수영장 이런 애기나 하고

 

 " 요즘남편은 집안일도 다 하더라"  " 개똥이 엄마는 생일이라고 샤넬 백 받았다던데"

 


 

이딴 애기나 쳐하고 있으면 마누라 상다구에 주먹 안날릴 자신있냐?

 

여친 안사겨본 호구들  맞선이나 소개팅으로 나온   외모 허위공시때린 잡주보고 

 

덜컥 몰빵 쳤다가 3달안에 하한가 30방은 맞는거지

 


 

동거나 여친 찐하게 사겨본넘은 알거다.

 

딱 3.4개월 지나면 이쁘고 나발이고 보이지도 않는다

 

성격이 엄청나게 무던하고 호구빨을 타고 나서 

 

여자가 앵앵거리고 화장실에서 똥냄새 풍기고, 애 하나 낳고  돼지 처럼 퍼져서 퇴근했는데 방구석에서 티비 보면서 와 이휘재 집 애기들 너무 좋겠다. 저 유모차 얼마나할까. 이러고 있어도 웃을수 있다면  결혼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0 0 2015.09.21
62 미국 개새끼들이 저금리 덫으로 한국이라는 짐승을 쓰러뜨리려는 개수작에 동조하는 개새끼들. newfile John 57 0 2026.06.10
61 헬조센은 헬재팬과 헬미국과 수틀린다. 1 new John 58 0 2026.06.11
60 헬조센은 헬재팬과 헬미국과 수틀린다.(2) 2 newfile John 77 0 2026.06.12
59 헬조선의 수구화는 new 킹석열 46 0 2026.06.12
58 마오쩌둥은 중국의 수구세력들을 숙청했지 new 킹석열 49 0 2026.06.13
57 일본은 아베의그늘에서 벗어나지못하는거다 new 킹석열 46 0 2026.06.13
56 헬조선에서 태어나면 자기개인스스로 수구성향을 갖는다 new 킹석열 39 0 2026.06.13
55 정치가 헬조선의 모든걸 해결해주지않는다 new 킹석열 46 0 2026.06.13
54 수구세력들은 종북몰이가 안되니 반중몰이를 하고있는데 1 new 킹석열 51 0 2026.06.13
53 한국 지방 사람과 태국 지방 사람들은 공통점이 있다 new 노인 43 0 2026.06.13
52 한국의 소상공인이 불쌍하지 않는 이유 new 노인 48 0 2026.06.13
51 한국 의료 특징 new 노인 50 0 2026.06.13
50 일자리라도 있으면 다 되었다 인식은 중국에서 통해도 한국에는 안통한다 new 노인 68 0 2026.06.13
49 캄보디아에 사기 범죄에 가담한 한국인들 특징 2 new 노인 63 0 2026.06.13
48 헬조센과 헬재팬이 금리인상 문제로 서로 싸우면 일단 미국은 헬조센의 편을 들 것이다. 2 new John 58 0 2026.06.13
47 한국 육체 노동 인력이 부족한 건 사실이 아니다 2 new 노인 52 0 2026.06.13
46 MZ 병신새끼들 불쌍한 새끼들의 미래. newfile John 67 1 2026.06.14
45 극우라고 적고 토건족 알밥 개새끼라고 읽는다. 이대남 현상이라는 것도 전부 실체 없는 개구라. newfile John 59 0 2026.06.14
44 토건족 개새끼들이 금리 못 올리게 해서 환율, 물가 씹창난거다. newfile John 71 1 2026.06.15
43 이대남 병신새끼들 양당독재 선거 함 더 하자고. 노오예짓. new John 67 0 2026.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