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6.01.31
조회 수 954
추천 수 0
댓글 5








헬조선과 관련되서 얘기해봅니다.

헬조선은 무엇인지아십니까? 여러분들이 저보다 잘아실듯합니다.

바로 '지옥의 조선'이란거죠... ㅎㅎ 제가 보기엔 조선반도(한반도)자체가 저주받고, 발전을 쉽게 이룰수있는곳이 아닙니다. ㅎㅎ

애초에 반도국가이기에 옆에 대륙이있고, 또옆엔 큰섬이있죠. 대륙세력(중국,러시아)과 해양세력(일본,미국)들에게 이리치이고 저리치일수있게 영토적특성을 봤을땐 헬반도밖에없죠.

그래서 헬조선엔 많은성향을 가진사람들도 많지않습니까? 친일,종북,친미,친러,친중 등등..

아무래도 헬조선은 반도이기에 그리고 대륙세력과 해양세력의 요충지이기도하기에, 많은 영향을 받게됩니다.

그리고 헬조선에 서로다른성향들이 모인헬인(지옥인간)들이 모여살아 서로 헐뜯고, 지가 무조건 옳다고 개ㅈㄹ을 떱니다. ㅎㅎ

그래서, 헬조선은 역사적으로도 미래도 발전할가능성이 현저히낮습니다.. 한마디로 문명발전이 늦는다고보면됩니다.

그렇기때문에 구한말때도 제대로 근대화못해서 일본한테 잡아먹힌게 아니겠습니까?

인류문명발전을 추구하기위해선, 발전방향쪽으로 사람들이 선회하기를원해야하는데, 우리헬조선은 이것도아니다 저것도아니다라는식이에요..

애초에 반도적지리특성이고, 많은다른성향들을가진사람들이 살고있기에 서로 치고박고싸울수밖에없죠.

그래서 그런지리적한계성을 잘극복하면 헬조선탈출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좀처럼 그럼 한계를 탈피하지못하고있습니다.

지금추세면 오히려 지리적한계를 넘어서 지리적으로 비극을 겪게될날도 얼마멀지않은듯합니다.

 

일본도 독도를 지네영토라고 우기는이유도 물론 영토,자원확보도 이유긴하겠지만, 대륙세력의 영향력차단을 시도하고, 해양세력들의 영향력을 확대하기위해서 그런거고, 중국이 한반도사드문제갖고 뭐라고하는이유도 대륙세력의 반도로의 영향력이 완전히 차단되는걸 우려하고있기때문이죠.

 

이탈리아도 반도국가이고, 열강들에게 이리치이고저리치이는데도 불구하고 그나라의 지리적한계를 극복하고 장점으로 돌렸기에 서양열강축에 설수있게되었다고 보면됩니다.

 






  • 명성황후
    16.01.31
    한마디 더하자면, 일본같은경우도 다른성향을 가진사람들이 모여살지만 그중에 한국인들도있습니다. 아주 먼과거에 세계지도가 변하는날이 있었는데 그때 진정 한반도땅에 정착해살았던사람이 일본으로 옮겨갔는데, 세계지도가변해 섬으로변해서 오늘날 헬인출신들이 일본열도에 많이살고있다는얘기도 들은바있는데... 일본같은경우도 고구려와 많이유사합니다. 싸우고 약탈을잘하는 성격이죠. 하지만, 거긴 그렇게하기위해선 문명이나 정치가 어쩔수없이발전해야하니, 우리나라보다 더강하고 잘사는나라가 됩니다. 하지만 한반도역사에 조선이라는나라가 들어서면서 우리나라의 미래가 점점위태로워지게됩니다.
  • 헬조선 노예
    16.01.31
    명성황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탈조선 하고 싶어도 당장 못하니 화풀이로 여기서 헬조선 욕하는거 아닙니까
  • 오렌지
    16.01.31
    한계를 탈피 못하기보단 스스로 역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외교만 보더라도 미국.중국 양쪽 열받게 하는 것 같고 결정적으로 혐한국가.세력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지요.

    태국.대만도 혐한이 많이 심해졌어요. 특히 태국의 혐한은 헬조선이 그냥 무덤판거죠.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때 한국-태국과의 경기에서 태국 후진국이라고 무시하고 승부조작으로 더럽게 한국이 승리한거에요.. 당연히 태국입장에선 분노할 수 밖에요..

    설상가상으로 일베충씹좆새끼들(모든 일베유저를 까는건 아니지만 한마디 해야겠네요..ㅎㅎ)이 태국 국왕에다 노알라 합성등 여러가지 합성질해서 태국인들이 그걸보고 혐한감정이 본격적으로 심해졌죠..

    태국인들이 이에대한 보복으로 혐한노래 만들고 헬조선 국기에 오물테러도 했지요..ㅎㅎ (유투브에 태국인들이 만든 혐한노래 정말 많아요..)

    알고보면 헬조선은 태국보다 하나도 나을게 없는 나라인데 필요없는 잘난척과 허세떨고 무시.폄하하다 제대로 대가를 치른 셈이죠..^•^

    태국은 일본과도 친한 나라에요.. 그리고 동남아에서 식민지배를 받지않는 유일한 나라고 지금도 동남아에서 제일 잘사는 나라에요..(알고보면 삶의질도 헬조선인보다 태국인들이 높을겁니다)

    그리고 태국 국왕은 태국 인들이 신성시하고 역사도 많이 깊어요..

    태국 국왕한테 합성질이나 한 일베충새끼들부터 태국인들한테 무예타이로 당하기를 바랍니다.
    (무예타이가 별 거 아닌것 같이 보여도 원래 사람 죽이기 위해 나왔단 말도 있어요.. 흔히 아는 무예타이는 관광객 등 여러사람한테 보여주는 한마디로 퍼포먼스라는 말도 어디서 들었어요..ㅎㅎ)
  • 명성황후
    16.01.31
    어디서 본건데 (사실이 아닐가능성이 높겠지만.)고구려후손들이 일본을 세웠다는얘기가있어요. 조선시대중반기이전까진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문명발전도 덜되고 미개했는데, 그들(일본)의 정신 '약한자는죽고 강자는 살아남는다' 때문에 문명발전도 더되고, 서양의문물까지 받아들여 서양제국열강들과 한축에 서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조선시대 정조이후로는 일본(에도시대)경제가 조선경제를 따라잡게되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90 0 2015.09.21
5216 민주당국힘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new 킹석열 743 0 2023.02.15
5215 알밥새끼덜 잠도 안 자고 수고 많다. new John 660 0 2023.02.15
5214 이 말은 대통령에 당선될때부터 했어야되는 말 아닌가 ㅋㅋ new 킹석열 961 0 2023.02.15
5213 닥치고 엘리트 개자슥들 탓이다. 서울대 씨발노무 새끼덜. new John 934 0 2023.02.15
5212 왜 대구새끼덜은 경북대 나온 새끼 안 뽑아주고, 서울대 나온 새끼 뽑아주냐. 씨발 이해가 되는 놈? new John 921 0 2023.02.15
5211 닥치고 엘리트 버러지새끼덜이 모든 문제이다. 아직도 엘리트가 지배하는 나라. new John 539 0 2023.02.15
5210 106세 할배도 기억하는 한국 정치인 버러지새끼덜의 막 되먹은 TO 증대. new John 933 0 2023.02.15
5209 부산과 경상도 몰락의 원흉. 부실 무능 금융사 버러지새끼덜. 또 물렸네 이 개새끼덜. 4 new John 747 0 2023.02.15
5208 전광훈 버러지새끼 슈퍼챗으로 받은 돈으로 룸싸롱 가서는 20대 딸년들에게 좃 빨아달라고 함. new John 687 0 2023.02.15
5207 많은 병신들이 내가 화난 천사인 줄 아는데, 사실은 나 마귀임. new John 875 1 2023.02.15
5206 주사파 척결 요지랄하면 대구 병신들 홧병 좀 풀리냐? new John 526 0 2023.02.15
5205 kkn 이 병신새꺄 슈퍼챗 좀 쏴보랑께. 1 new John 598 0 2023.02.15
5204 씨발 새끼덜 총으로 쏴 죽여버리고 싶은 개자슥들. 전광훈과 아스팔트 유투브 개씨발새끼덜. new John 1008 0 2023.02.15
5203 이게 모두 재벌 탓이다. 조폭 양아 새끼덜. 특공대를 투입하던가 아파치 헬기의 열조준영상으로 기관포 난사... new John 959 1 2023.02.15
5202 1번 찍으나 2번 찍으나 똑같다는 증거. newfile John 603 0 2023.02.15
5201 한국 갱제는 일본과 같은 흥청망청도 없었는데, 꽌시 엘리트새끼덜이 다 해 쳐 먹어서 박살냄. 2 newfile John 697 1 2023.02.15
5200 항후 몰도바 상황이 우크라이나 만큼 나빠질 수 있다? 1 new 노인 1096 0 2023.02.15
5199 이게 모두 대구, 강남 개자슥들과 우익 깡패 조폭 양아치, 재벌 개자슥들 탓이다. 1 new John 1286 0 2023.02.15
5198 애초에 배신자 새끼덜의 땅인 강남과 대구. new John 845 0 2023.02.15
5197 일본 일자리에 대해 헛소리 하는 블로거 발견 new 노인 625 0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