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ndyDufresne
16.01.31
조회 수 1257
추천 수 2
댓글 7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2178735&CMPT_CD=Mrank1




다음 생에 태어나면

개돼지로 태어나라.






  • 이게 뭐어디 구석탱이 비리가 아니라 사회전반에 만연해있는 정서 아닌가.. 비리 공무원들 군인들 언제까지 냅둘거냐..
  • 38rjfj
    16.01.31
    군의 최고 선임자가 방산비리를 생계형 비리라고 하는데
    그의 부하들은 오죽할까
  • 임병화
    16.01.31
    공무원, 군인들 중 소시오페스 겁나 많겠다.

    저런 군대를 내가 갔다 왔다는게 시기할 따름....

    내가 2011년도 군번인데 그때도 부조리 많았다....군대는 개만도 못한 취급을 받는곳.
  • AndyDufresne
    16.01.31
    저도 5월 군번이었는데

    대대장 놈이 시에서 병사지원 나가서

    병사들 수고금이 나왔는데

    발전기금으로 멋대로 돌리더군요

    ㅋㅋㅋㅋㅋ

    미친새끼들
  • 꼰대
    16.01.31
    ㅇㅋㅇㅋ
  • 소중화민족통일파시즘 분쇄!
    강제징병노비 해방!
  • 여기서 온갖 욕을 하고 강도 높게 디스 걸고 해도 정작 당사자들은 들어쳐먹질 않으니까 공허한 메아리일 뿐이라고 생각해서 거의 포기 직전이긴 한데, 이 새끼들은 진짜 군법대로 총살시켜야 한다. 엄한 사병들한테는 실수해도 근무태만 이거 하나만으로도 영창 쳐넣으면서 정작 고위급들은 정훈교육 할 때는 지들이 애국투사인 것 마냥 지랄해대질 않나 군법교육 하면서 사병들한테는 군법 ㅈㄴ 무서우니까 영창 가기 싫으면 잘 지키라고 해놓고 하는 짓거리는 ㅈㄴ 위선적이지. 이런 새끼들을 영창, 아니 육군교도소에 쳐넣고 총살집행해야 한다. 엄한 사병들한테만 지랄하지 말고. 참고로, 민간에서는 사형이 사실상 없긴 하지만 군법은 아직도 사형이 존재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71 0 2015.09.21
5222 민주당국힘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new 킹석열 743 0 2023.02.15
5221 알밥새끼덜 잠도 안 자고 수고 많다. new John 661 0 2023.02.15
5220 이 말은 대통령에 당선될때부터 했어야되는 말 아닌가 ㅋㅋ new 킹석열 961 0 2023.02.15
5219 닥치고 엘리트 개자슥들 탓이다. 서울대 씨발노무 새끼덜. new John 934 0 2023.02.15
5218 왜 대구새끼덜은 경북대 나온 새끼 안 뽑아주고, 서울대 나온 새끼 뽑아주냐. 씨발 이해가 되는 놈? new John 921 0 2023.02.15
5217 닥치고 엘리트 버러지새끼덜이 모든 문제이다. 아직도 엘리트가 지배하는 나라. new John 539 0 2023.02.15
5216 106세 할배도 기억하는 한국 정치인 버러지새끼덜의 막 되먹은 TO 증대. new John 933 0 2023.02.15
5215 부산과 경상도 몰락의 원흉. 부실 무능 금융사 버러지새끼덜. 또 물렸네 이 개새끼덜. 4 new John 747 0 2023.02.15
5214 전광훈 버러지새끼 슈퍼챗으로 받은 돈으로 룸싸롱 가서는 20대 딸년들에게 좃 빨아달라고 함. new John 688 0 2023.02.15
5213 많은 병신들이 내가 화난 천사인 줄 아는데, 사실은 나 마귀임. new John 875 1 2023.02.15
5212 주사파 척결 요지랄하면 대구 병신들 홧병 좀 풀리냐? new John 526 0 2023.02.15
5211 kkn 이 병신새꺄 슈퍼챗 좀 쏴보랑께. 1 new John 598 0 2023.02.15
5210 씨발 새끼덜 총으로 쏴 죽여버리고 싶은 개자슥들. 전광훈과 아스팔트 유투브 개씨발새끼덜. new John 1008 0 2023.02.15
5209 이게 모두 재벌 탓이다. 조폭 양아 새끼덜. 특공대를 투입하던가 아파치 헬기의 열조준영상으로 기관포 난사... new John 959 1 2023.02.15
5208 1번 찍으나 2번 찍으나 똑같다는 증거. newfile John 603 0 2023.02.15
5207 한국 갱제는 일본과 같은 흥청망청도 없었는데, 꽌시 엘리트새끼덜이 다 해 쳐 먹어서 박살냄. 2 newfile John 697 1 2023.02.15
5206 항후 몰도바 상황이 우크라이나 만큼 나빠질 수 있다? 1 new 노인 1097 0 2023.02.15
5205 이게 모두 대구, 강남 개자슥들과 우익 깡패 조폭 양아치, 재벌 개자슥들 탓이다. 1 new John 1288 0 2023.02.15
5204 애초에 배신자 새끼덜의 땅인 강남과 대구. new John 845 0 2023.02.15
5203 일본 일자리에 대해 헛소리 하는 블로거 발견 new 노인 627 0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