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씨발 군대 210일대 남았는데 존나 좆같다
브레인데드
16.01.31
조회 수
947
추천 수
4
댓글
7
이제는 존나 지치는데 아직도 저리남음 간부새끼들 다 죽이고싶다 선임색기들도
헬조선
4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헬조선미국에팔자
16.01.31
0
헬조선의 핵심 헬군대에 계시군요.. 고생 많으십니다 ㅜㅜ
답글
신고
방문자
16.01.31
0
고생 많으시네요 ㅠㅠ 힘내라는 말밖에 해드릴 수 없어 죄송하네요..
답글
신고
교수
16.01.31
0
시간을 세는 것 자체가 무의미하군요. 210일이나 남으셨는데.. 가소롭기 짝이 없습니다.
아무 생각마시고.. 전역하시고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가시길 바랍니다. 꼭이요. 정말 진심으로 하는 말입니다.
전역한 상태의 전투력으로 호주 워킹1년하고 세컨비자 따고 2년이면 3천만원에서 4천만원 그냥 모읍니다. 그리고 여기서 TAFE나 전문대 들어가서 기술 배우신 다음에 영주권을 노려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답글
신고
임병화
16.01.3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명성황후
16.01.31
0
저는 군대갈날 얼마안남았습니다.. 아 헬군대... 꼭가야하나.. 이런생각도 듭니다. 모병제해야하는데... 하긴 꼰대충간부들이 뭘알겠노..
답글
신고
뻑킹헬조선
16.01.31
0
하 저도 곧 가야하는데 정말 앞날이 깜깜하네요 ㅠㅠ 진짜 살기싫다
답글
신고
헬죠센온라인
16.02.01
0
헬조선에서 군대란? 진짜... 말로 다 하기 힘들죠, 군대 가기 전에 헬조선 베타테스트를 하신거라면...
군대가면 헬조선 오픈베타입니다, 정식 서비스는 군대 나오고 취업시장에 뛰어들고나서부터입니다. ^^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댓글 '7'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8197
0
2015.09.21
5102
최소 37표 이탈, 한 표도 아쉬웠던 민주당 '충격' 이라고 개지랄.
1
John
1126
0
2023.02.27
5101
성추행한 민주당 의원 아들과 학폭 저지른 국힘 아들의 공통점
노인
725
0
2023.02.27
5100
개돼지 부모와 정상인 차이. txt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1
1
2023.02.27
5099
대기업과 대기업 미만잡들의 복지 차이
5
John
751
0
2023.02.28
5098
한국 정부가 일본 정부에게 사도 광산 조선인 피해에 대해 사죄할 필요 없는 이유
노인
676
0
2023.02.28
5097
대장동 사건의 핵심 인물인 곽상도 새끼는 김기춘 라인임에도 엉터리 가짜 뉴스나 퍼뜨리는 언론 버러지새끼덜.
John
1135
0
2023.02.28
5096
민주당 이반표는 김기춘 씨발 새끼와 언론 새끼의 작품일 뿐이고. 이낙연 버러지가 공범.
John
1062
0
2023.02.28
5095
때로는 아베총리가 죽는 것이 좋은 진짜 이유
노인
1051
0
2023.02.28
5094
아베 암살범은 안중근 환생이 아니다
1
노인
1010
0
2023.02.28
5093
긴자 남교수가 친구 없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 그 대신
노인
865
0
2023.02.28
5092
아베 전 총리 살해범 야마가미 테츠야 팬클럽 관련 기사
1
노인
747
0
2023.02.28
5091
한국 학폭 문제 다룬 글 발견
1
노인
1150
0
2023.02.28
5090
윤석열 병신이 결국 벌집을 건드려서 스스로 망함.
John
904
1
2023.02.28
5089
국짐당의 본질.
John
711
0
2023.02.28
5088
이것도 외계인 소행인지 참 궁금하다
노인
874
0
2023.03.01
5087
여당이나 야당이나 다 똑같지
킹석열
492
0
2023.03.01
5086
아베도 친근로정책 했던걸로 앎
2
킹석열
770
0
2023.03.01
5085
윤석열은 강남3구를 대변하는거니까
1
킹석열
1057
0
2023.03.01
5084
학폭문제를 해결못하는이유
킹석열
789
0
2023.03.01
5083
아베가 죽으면서 일본정치권도 좌파쪽으로 가면 다행인데
킹석열
893
0
2023.03.01
목록
쓰기
1
-
1221
1222
1223
1224
1225
1226
1227
1228
1229
1230
-
1481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