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6.01.30
조회 수 1120
추천 수 2
댓글 10








헬조선, 조만간 원시시대로 돌아갈듯...

 

오늘 뉴스봤는데, 정부에서 미국과 사드배치 공식논의한다고 하던데... 사실상 '사드배치'로 방향을 잡은것같은데요..

 

사드배치하면 분명 중국애들은 반발할테고, 경제보복을 날릴수있기에 지금보다 더헬이 되지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그때쯤이면 둠조선상황도 생각해봐야할겁니다... 우리나라가 중국과의 교역량이 미국일본과 교역량합친것보다많아요..

 

그리고, 사드배치되자마자 중국은 미국과전쟁하면 첫번째로 한반도를 공격할것이고...,

 

그렇게되면 핵전쟁도 조심스레생각해봅니다.... 결국엔 핵으로 자멸해서 다시 원시시대로 돌아갈것같네요...

 

그럼 다시 농업시대시작.... 농사만짓고 살겠네요... 그때쯤에 내가 살아있을련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여러분들 조심하세요.. 되도록이면 탈조선하실분은 꼭 하셔야할듯... 여기에 남을사람은 위의상황처럼 미리대비해야할듯요..

 

 






  • 레가투스
    16.01.30
    핵방어할 능력이 없는 헬조선의 미래는 낙농업일듯 함 ㄷㄷ
  • 명성황후
    16.01.30
    신선하고 좋군요~ ㅎㅎ 근데 핵맞아서 사방에 쫙깔린 시체들은 어떻게할진 걱정이지만요.
  • 임병화
    16.01.30
    오 좋다 농업시대로 다시 돌아가면 난 심마니나 해야지 킄 개이득
  • 명성황후
    16.01.30
    같이농사지어요~ 저도 시골내려가서 농사짓는게 목표라서..
  • 디스토피아
    16.01.30
    핵공격 받으면 100년이상 농사를 못짖습니다. 폐허와 무법천지의 세상이되는거죠 영화 매드맥스 처럼요
  • 명성황후
    16.01.30
    핵공격안받은곳도 분명있을겁니다... 무조건 헬반도전부다 핵공격받으란법은 없지요..
  • 오렌지
    16.01.30
    핵공격 받으면 헬반도에 남아있는 사람들은 거의 목숨을 잃을텐데... 탈조선 하기도 매우 어렵고.. 방법이 없네요.. 어떻게 살아남을지 연구해야 겠네요..
  • 명성황후
    16.01.30
    핵공격받을것같으면 최대한땅속깊이 들어가라고 어디서본것같아요... 아님, 적이 공격을 안할것같은곳에 미리 피신해도 괜찮은방법인것같네요..
  • ㅇㅇㅇㅇ
    16.01.30
    어제였나 아베총리가 일본주둔 미 함대 한국파병시 일본의 동의를 구하라고 발표했는대 조센 손 봐줄 필요가 있어선지 위안부팔이 참아준거 보상인지 미국도 이에 동조하는 분위기
  • ㅇㅇㅇㅇ
    16.01.30
    모두 폴아웃을 플레이하여 핵반도에서 살아남는법을 익혀둡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5 0 2015.09.21
5076 일본정치력 공백 심각하지 new 킹석열 769 0 2023.03.01
5075 식비 아끼겠다고 회사 구내 식당 가는 한국인들보면 new 노인 815 0 2023.03.01
5074 누구는 호텔에서 명품받으면서 대기업 댕기는 놈에게 프로포즈 당하고, 누구는 노래방 도우미 뛰다가 웨이터... 3 new John 1034 0 2023.03.01
5073 한국 사회 똥꼬충의 80프로는 서울 거주, 20프로는 대구 거주지 뭐. new John 923 0 2023.03.01
5072 지배층, 권력자들 마인드에 대해.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88 1 2023.03.02
5071 한국 학교폭력 문제 특징.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1 1 2023.03.02
5070 지금이라도 금리 올리고 물가 잡으면 되지만 의지가 없는 석열이 돼지새끼. newfile John 865 0 2023.03.02
5069 전주 사람이 전주 한옥 마을에 가지 않는 진짜 이유 중 하나 newfile 노인 847 0 2023.03.02
5068 삼성, 현대가 부실이 있다고 보기는 어렵고, 대장동은 더 큰 차원에서의 싸움이다. 그 것도 모르는 헬쥬신 ... newfile John 1064 0 2023.03.02
5067 대장동 사건의 본질. 허접한 한국의 엉터리 양아자본주의. 1 newfile John 830 0 2023.03.03
5066 한국의 물가가 내리지 않는 이유. 제조업 대기업 새끼덜의 나라라서. 1 new John 921 0 2023.03.03
5065 칼라일이 현대편인 증거. newfile John 875 0 2023.03.03
5064 미국의 개사기질. 금괴 씨발 다 팔아먹고는 있다고 개구라침. new John 770 0 2023.03.03
5063 임금적게 받는 헬조센 군인들 1 new 노인 570 0 2023.03.03
5062 미국의 금은 죄다 중공과 인도에 있다고도 칸다. 1 new John 634 0 2023.03.03
5061 항상 반달리즘이 일어나는 인어공주상 1 new 노인 1126 0 2023.03.03
5060 러시아가 전쟁을 해야 미국의 채권국으로써의 최소한의 가오가 유지가 되는 것. newfile John 1098 0 2023.03.04
5059 전세계의 금값이 지금의 4배가 되면 벌어질 꼬라지. newfile John 1064 0 2023.03.04
5058 그놈의 일본 강제 징용 이야기 할 시간에 newfile 노인 765 0 2023.03.04
5057 그린워싱 관련 기사 newfile 노인 861 0 2023.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