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취업하며 평범하게 살고픈 21살무능력자입니다.

제목에서 보다시피 말그대로 아무것도없는 무능력자입니다.. 아직군대도 안다녀왔을뿐더러 제나름대로 일본에 가기위한(?) 정보를 찾아보곤 하는데요 제가 갑자기 일본에 가고싶다는건?

우리나라보단 일본이더 봉급을 더받기때문에?

우리나라 근무형태에 대한 비교대조시 일본이더 좋기때문에 ?

솔직히 아예 틀린말은 아니죠 대부분 해외진출에대해선 없지않아 그런생각 1프로라도 있을거라 봅니다?

저또한 그렇게 생각하기도 하구요 제가 결정적으로 가고싶어하는 이유라함은 돈많이벌고싶다 이런 단순한 목적이아니라 특유의 일본 분위기,질서,정서적문화 이러한것들이 마음에 들기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아무 목적없이 간다는것과 무엇이 다르냐고 묻는다하면 저도 입이 열개라도 솔직히 아무말 못하겠네요 확실한 목적을 세우진 않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배우자하고픈건 없는건 아닙니다

일본에 취업하며 거주하고싶다면 그곳에 걸맞는 업계로 나가야겠다 생각한게 다들아시는 IT업계입니다 전 그중에서도 java개발자쪽으로 배우고싶습니다,아니 배울겁니다.?

당장에야 군대나 절 가로막는것이 있긴하지만 아직남은 기간이 10달가량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한가지 목표를 새웠습니다 1년만 바쁘게살자.

못배울것하나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지금 일본에 계신분들 it개발자직으로 근무중이신 분들에게 묻고싶어요.java중에서도 sjcp 배울거구 그외 취업도움되는 자격증 여쭈어보고자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장난으로 짚고넘기는거라기보다

지금이시점이 저에게 리턴이되는 부분점이라생각해요 조언부탁드립니다






  • 폴리스
    16.01.26
    어 일단 일본어 독학이나 힉원에서 기본적인 회화는 핈수일거같고요 가시기전에 유학.장기여행 같으거루 한번 직접갔다오는게 가장좋을꺼같아요 듣던거랑 얼마나 다른고 같은지 자기가 판단해야지요..
  • JLPT 1급 없으면 아무도 안받아주니 아무것도없으면 일단 JLPT먼저 따야 합니다!
  • 임병화
    16.01.26
    일본어만 잘해도 일본에 가서 지원받으며 지낼수 있어요

    제친구 동생은 일본어를 워낙 잘해서 지금 와세다대학 교환학생인가? 나라에서 지원받으며 지낸다고 하더라고요

    제친구도 일본어를 잘해서 일본으로 건너갈 준비 하던데....

    교환학생같이 대학에서 가는거면 일본에 진출하기 좋을것 같은데 아니라면

    일본어 준비 해서 현지에 정착해 첫 월급을 받을때 까지의 돈은 모아서 가야할듯...

    서빙만 해도 월 200넘게 받으니까 당분간은 쉬운일 하고 적응해서 좋은 직장 잡는게 좋을듯

    아직 어리시니 일어는 군대가서 마스타 하면 되겠네요 ㅋㅋ 좋겠다.
  • 제친구 대학교떄 오덕짓하면서 jlpt1급 따고 졸업후에 자바국비교육6개월짜리 받고 그거 수료후 개인 프로젝트같은거 만들면서 실력 다지고 일본어 이력서 꾸준히 쓰더니 결국 일본갔습니다 님도 할 수 있어요

    근데 2년이상 하루에 10시간이상 공부에 투자할 각오 하셔야합니다

  • thewwqq3
    16.01.26
    다들 조언감사드립니다 ! 군대가기전에 jipt2급까지만 실력다지고 향후결정은 군대다녀와서 고려해봐야겠네요.
  • ..
    16.04.23
    dads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92 0 2015.09.21
5002 아직도 1번2번이 뭐든지 해결해줄것처럼 생각하네 3 new 킹석열 778 1 2023.03.09
5001 비정규직 만든것도 좌파 6 new 킹석열 1005 0 2023.03.09
5000 동학농민운동전개가 어떻게되든 청나라.일본군 개입은 필연적이었지 4 new 킹석열 1034 0 2023.03.09
4999 결국 여기도 수구들 천지네 1 new 킹석열 806 1 2023.03.10
4998 전쟁은 화력이 중요한게 아니야 선방이지 new 킹석열 634 1 2023.03.10
4997 호남을 지킨다는건 그당시 가치가 큰거였지 2 new 킹석열 946 0 2023.03.10
4996 노무현이 만든 것은 비정규직 보호법이지 비정규직이 아니라고. 킹석열 병신새끼에 대한 우문현답이다. 이 ... 7 newfile John 854 0 2023.03.10
4995 아무튼 헬조선애들은 여전히 과거나 지금이나 3 new 킹석열 1157 1 2023.03.10
4994 킹석열 버러지새끼는 이제부터 알밥으로 간주한다. 따라서 파문이다. 3 new John 1110 1 2023.03.10
4993 이재명도 성남에서 존버했어야하는데 그러지 못했지 new 킹석열 663 0 2023.03.10
4992 1찍2찍 그게 뭐가 중요하노 2 new 킹석열 1115 1 2023.03.10
4991 많은 사회적현안들도 1찍2찍 수구정치제일주의때문에 묻히는거야 3 new 킹석열 663 1 2023.03.10
4990 같은 말을 또하게 하는 것이 저지능의 상징이지. 노무현이 비정규직을 만든게 아니라 노무현대부터 저소득층... 4 newfile John 1397 0 2023.03.10
4989 조중동, 한경, 매경, 국짐당 개자슥들의 신자유주의를 존나게 단순하게 설명하자면. new John 762 1 2023.03.10
4988 요즘 한국 청소년과 직장인의 생활에 관해서 1 new 노인 877 1 2023.03.10
4987 한국에서 KBS 방송 수신료에 관해 청원 내는 것을 보면 3 newfile 노인 1100 0 2023.03.10
4986 서울 사람들이 교통비 비싸다고 짜증내지 말아야 하는 이유 new 노인 796 0 2023.03.10
4985 한국인들이 논리력, 탐구력,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 1 new 노인 843 0 2023.03.10
4984 한국 노인들은 노인 복지가 있어도 자기 자식에게 등쳐 먹으려고 한다 new 노인 612 0 2023.03.10
4983 한국 경제 기자 특징 1 new 노인 1107 1 2023.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