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멸장인세스코
16.01.26
조회 수 1104
추천 수 6
댓글 4








지구라는 행성
그건 프로그램이야

신이라는 정신나간 싸이코새키가 만든 시뮬레이팅 행성이라는 것이야.

신이라는 자가 가학증이 지리는 분이어서 만일 아주 개좆같은 곳을 만들어서 사람들이 살게 한다면 어떻게 될지 연구하기 위해 만든 곳이다마다.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78 0 2015.09.21
5002 아직도 1번2번이 뭐든지 해결해줄것처럼 생각하네 3 new 킹석열 778 1 2023.03.09
5001 비정규직 만든것도 좌파 6 new 킹석열 1005 0 2023.03.09
5000 동학농민운동전개가 어떻게되든 청나라.일본군 개입은 필연적이었지 4 new 킹석열 1036 0 2023.03.09
4999 결국 여기도 수구들 천지네 1 new 킹석열 806 1 2023.03.10
4998 전쟁은 화력이 중요한게 아니야 선방이지 new 킹석열 634 1 2023.03.10
4997 호남을 지킨다는건 그당시 가치가 큰거였지 2 new 킹석열 948 0 2023.03.10
4996 노무현이 만든 것은 비정규직 보호법이지 비정규직이 아니라고. 킹석열 병신새끼에 대한 우문현답이다. 이 ... 7 newfile John 855 0 2023.03.10
4995 아무튼 헬조선애들은 여전히 과거나 지금이나 3 new 킹석열 1157 1 2023.03.10
4994 킹석열 버러지새끼는 이제부터 알밥으로 간주한다. 따라서 파문이다. 3 new John 1110 1 2023.03.10
4993 이재명도 성남에서 존버했어야하는데 그러지 못했지 new 킹석열 664 0 2023.03.10
4992 1찍2찍 그게 뭐가 중요하노 2 new 킹석열 1117 1 2023.03.10
4991 많은 사회적현안들도 1찍2찍 수구정치제일주의때문에 묻히는거야 3 new 킹석열 667 1 2023.03.10
4990 같은 말을 또하게 하는 것이 저지능의 상징이지. 노무현이 비정규직을 만든게 아니라 노무현대부터 저소득층... 4 newfile John 1398 0 2023.03.10
4989 조중동, 한경, 매경, 국짐당 개자슥들의 신자유주의를 존나게 단순하게 설명하자면. new John 763 1 2023.03.10
4988 요즘 한국 청소년과 직장인의 생활에 관해서 1 new 노인 879 1 2023.03.10
4987 한국에서 KBS 방송 수신료에 관해 청원 내는 것을 보면 3 newfile 노인 1102 0 2023.03.10
4986 서울 사람들이 교통비 비싸다고 짜증내지 말아야 하는 이유 new 노인 797 0 2023.03.10
4985 한국인들이 논리력, 탐구력,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 1 new 노인 846 0 2023.03.10
4984 한국 노인들은 노인 복지가 있어도 자기 자식에게 등쳐 먹으려고 한다 new 노인 613 0 2023.03.10
4983 한국 경제 기자 특징 1 new 노인 1108 1 2023.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