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1&aid=0008144447&date=20160126&type=1&rankingSeq=7&rankingSectionId=102

?

50대 男 1시간20여분 만에 검거…대피과정서 승객 일부 다쳐

(서울=연합뉴스) 최재구 김은경 기자 = 26일 출근시간대 지하철 1호선 서울역에서 시청역으로 향하던 열차 안에서 50대 남성이 흉기 난동을 부려 승객들이 황급히 대피했다.

경찰이 긴급 출동해 열차 진행 방향에 있는 지하철역에 배치됐으나 이 남성은 난동 1시간 20여분 만에 반대 방향인 서울역에서 검거됐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0분께 강모(52)씨가 지하철 1호선을 타고 서울역에서 시청역으로 가는 도중 흉기를 꺼내 들고 승객들을 위협했다.

강씨는 초록색 패딩점퍼를 입고 초록색 등산가방을 메고 있었으며, 승객들이 강씨가 휘두르는 흉기를 피해 다른 객차로 몸을 피하느라 열차 안은 아수라장이 됐다.

?

?

?

?

?

오늘 종각역에 어떤 미친새끼가 흉기난동 부렸다는 기사 뜬거 보고 blazing님의 개인의 무기소지화론이 지당한 말씀이라는것을 다시한번 깨달았다

이 새끼는 국회나 가서 지랄할 것이지 지하철에서 얨병이노






  • 지노
    16.01.26
    저거 과도들고 설친거에여. 그리고 노숙자라서 몸에 힘도 없고요. ㅋㅋ
  • 과도든 뭐든 저 인간이 제대로 마음 먹고 아무나 잡고 목긋기 시전했으면 전동차안에서 피비린내좀 났을거 같은데요
    흉기는 흉기이니만큼 주의할 필요가 있겠죠
  • 지노
    16.01.26
    과도도 저런 사람이 든 과도들은 보통 편의점에서 산 2천원 짜리죠. ㅋㅋ. 이게 얼마나 약하냐면 여고생 내려쳐도 날이 반토막으로 부러집니다. ㅋㅋ. 제대로 된 나이프랑은 급이 다르죠. ㅎㅎ
  • 가만히 있다가 뒤에서 갑자기 목잡고 찔러도 급이 다르다고 하실겁니까

    그리고 아무리 허접한 칼이고 안 아파도 저는 저런새끼한테 찔리기 싫네요

  • -
    16.01.26

    칼한번 반짝거리면 15년이다ㅋㅋㅋ 근데 치안 좆망이라서

    가지고 다녀도 될듯?

  • blazing
    16.01.26
    도검류는 은닉소지가 원칙입니다. 필요할때 사용하시는 것 이외에 불특정 다수를 협박하면 당연히 형사처벌받죠. 그런데 저런놈이 과도건 회칼이건 뭐건 들고 지랄들 하면 가방서 삼단봉이라도 꺼내서 제압하는 시민이 없었다는게 저는 너무 충격적이네요.
  • 그만큼 자기가 저런일에 휘말릴 것이라는 의식 자체가 없는것이죠
  • 혹시 호신용품으로 가스총같은건 어떨까요?
  • blazing
    16.01.26
    네네 가스총도 좋습니다만, 소지허가가 필요하고 절차가 복잡해서 고려해보셔야 할 것 입니다.
  • 뭔가 호신용으로 칼을 가지고 다니다가 상대방의 공격으로 인하여 실제로 사용하게 될 경우가 발생했을때
    진짜 재수없이 그 ㅅㄲ를 찔러 죽이기라도 한다면 정당방위로 인정받지 못할거 같아서요
    헬조선 경찰 법원 잘 아시잖아요

    그래서 가스총은 누구를 공격하기보다는 호신용이라는 사회적 인식이 강한 아이템이니만큼 이런 재수없는 경우에 칼보다 더 나아보여서 물어봤습니다
  • blazing
    16.01.26
    가스권총도 총포로 인정되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여 상대를 위협하거나 제압했을 경우에는 도검보다 약간 나을지언정 거의 비슷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이유는 실사용 목적보다는, 상황의 교착을 통해, 혹은 도주경로 확보를 위해 사용하기 위해서지요. 그리고 그를 위해서라면 정체를 알 수 없는, 혹은 실탄이 아님을 명확히 인지할 수 있는 리볼버식 가스총포보다야, 시커먼 전술나이프가 이런 부분에서는 훨씬 효과적일 거라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 상황의 교착만 있으면 다행인데 실제로 사용해야 할 경우가 없으리란법이 없지요 저는 이렇게 실제 사용할 경우를 말한것이구요 ㅎㅎ
    이 때에 직접적인 피해를 가할수 있는(재수없으면 상대방을 죽일수도) 칼보다는 제압용의 성격이 강한 가스총이 더 낫지 않나 싶어서 말씀드려본겁니다 ㅎㅎ

    구하기 쉬운거나 여러가지 측면은 확실히 칼이 좋겠군요

  • blazing
    16.01.26
    가스총이 이게 제가 실사용을 해봤는데...캡사이신 약재가 그다지 효과가 높지가 않습니다, 상대방의 눈과 안면부를 노리고 사격해야 하는데, 잘못하면 오히려 상대를 자극하는 효과가 나서 실사용에서는 좀 실망스러운 효과가 나더라구요...감안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최루탄을 실사용하면 오히려 상대가 더 공격적이게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차라리 같은 칼인데, 더 두껍고 무섭게 생긴 칼이면 서로 교착상태가 되거나, 상대가 도주하는 등의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 아 실제론 별로군요 상황 닥쳤을때 긴장해서 제대로 못 쏠 경우 그냥 역으로 다이 할 수도 있겠네요 생각해보니 ㄷㄷ
  • 교착상태
    16.01.26
    야.. 이제 진짜 시작이구나...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못이기고 주변을 공격하는 사례가 계속 늘어나네..

    self공격(자해,자살)이야 계속 있어왔지만

    이제는 아무리 self공격 해봐야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한거다
  • AndyDufresne
    16.01.26
    23. 다른 사람들에게 거들먹거리지 말고 참는 연습을 하라.불황의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충동적이다.거들먹거리는 사람을 보고 공격 충동을 참을 수 없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당신이 겸손하다면 그만큼 당신의 주변에
    기회를 제공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대공황에서 살아남는 49가지 법칙 중...
  • 헬조선토박이
    16.01.27
    오호. 책인가요?? 쓸만한 정보같은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4982 조선 일보 특징 new 노인 573 0 2023.03.10
4981 우크라이나=키에프 루스, 바이킹 새끼덜의 정복이 시작되었던 곳. new John 797 0 2023.03.10
4980 역시나 일본이 한국의 주적이지. 개자슥들 말이다. new John 905 1 2023.03.10
4979 최재천 교수가 보는 중독 new 노인 638 0 2023.03.10
4978 결국 이재명이 자신의성공을위해 성남을 떠난게 엄청난비극으로 돌아오고있음 3 new 킹석열 884 1 2023.03.10
4977 동학농민운동만 성공했어도 남한대토벌은 없었을거다 3 new 킹석열 1040 1 2023.03.10
4976 지방 상황을 제대로 본 기자 2 newfile 노인 1049 1 2023.03.11
4975 서울의 여성 커리어라는 것 쉽게 말하면 쳐 늙은 가부장적 문돌이 권력새끼덜이 보지년이나 거느리려는 것이지. 1 new John 1124 0 2023.03.11
4974 박홍기도 강남에 성매매 집결지 많다는 거 알고 있네 newfile 노인 516 0 2023.03.11
4973 이재명의 비서실장을 자살시킨 것은 일본 스파이로 의심된다. 1 new John 556 0 2023.03.11
4972 어차피 한국은 지금의 시스템으로는 통일 따위도 할 수 없다. 1 new John 967 1 2023.03.11
4971 홍준표 따위의 인서울 출신 양아치가 곡해하는 경북과 대구의 수계 문제의 참본질. new John 965 0 2023.03.11
4970 현기차 버러지새끼덜 신규 고용한다길래 조금 쫄았다. 1 new John 687 0 2023.03.11
4969 현대 그룹 토건야쿠자 버러지들 똥 싼 거 함 보소. new John 930 0 2023.03.11
4968 후쿠시마 오염수가 부산 바다에 방류된다? 3 new 노인 1108 0 2023.03.11
4967 100억 주면 안 잡아먹지. 이 버러지새끼덜아. 1 new John 571 0 2023.03.11
4966 아직도 10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가 통하는 줄 아는 한국년 버러지년들. new John 1116 0 2023.03.11
4965 한국 고용노동부 장관의 헛소리 new 노인 886 0 2023.03.11
4964 노인, 세마는 K를 늘 과하게 용인하는 거 아닌가? 4 new 감성팔이. 1528 1 2023.03.12
4963 진짜 민주당 제대로 폭망했네 new 킹석열 874 0 202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