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lazing
16.01.26
조회 수 1188
추천 수 6
댓글 2








누가 헬조선 정부 개새끼들이 추적하기 쉽도록 무력투쟁을 한댑니까? 누가 미쳤다고 모여서 폭력시위나 하다가 물대포 쳐맞고 체포된댑니까? 신기하네요~ 그거 누가 그렇게 한다고 그러데요??


뭔가 단단히 착각들을 하고있는거 같은데, 투쟁은 절대 그런식으로 일어나서도 안되고, 그렇게 일어나지도 않을겁니다. 무장봉기에 총기가 필요하다구요? 누구 맘대로 정하십니까? 한탕 털고 끝낼겁니까? 지속적으로 미칠듯이 괴롭히는게 21세기 저항의 트렌드인데, 무슨 프랑스 혁명 생각하십니까??


무장봉기만 저항의 방법인것도 아닙니다, 이 헬조선 정부 개새끼들이 쳐망해서 너님들 돈 반강제 기부받을때, 10원짜리 한개도 안내어주는것도 엄청난 저항입니다


그러니까 이상한 착각들좀 하지마세요. 무장봉기에 반드시 참여하라는게 아닙니다.


적어도 국뽕쳐먹고 금모으기 운동때 금 주지말고, 헬조선이 위기에 처하기 전에 빨리 은행서 돈 다 빼내서, 너님들 손해 한가지도 받지말라 이겁니다.






  • 위천하계
    16.01.26

    양자화. 양자택일.
    헬센진 특성이 그런걸 어쩌겠습니까.
    "어 너 민주당 싫어한다고?? 그럼 머누리당 좋아하겠네? 국뽕새끼 ㅋㅋ" --> 이런것들.

    반정부 투쟁을 한다면, 죽창 까스통 무력시위, 혹은 AK들고 설치는 그런것밖에 생각을 못 하는.
    자신이 알지 못하는 수천 수만가지 경우의 수가 있다는것을, 너무 쉽게 무시하고 한 두가지로 일축해버리죠.

    뭐 그렇게 해도 헬센에서 사는 데 문제는 없겠지만? ㅋ ㅋ

  • 호구킹
    16.01.26
    물리적 투쟁?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4982 조선 일보 특징 new 노인 573 0 2023.03.10
4981 우크라이나=키에프 루스, 바이킹 새끼덜의 정복이 시작되었던 곳. new John 797 0 2023.03.10
4980 역시나 일본이 한국의 주적이지. 개자슥들 말이다. new John 905 1 2023.03.10
4979 최재천 교수가 보는 중독 new 노인 638 0 2023.03.10
4978 결국 이재명이 자신의성공을위해 성남을 떠난게 엄청난비극으로 돌아오고있음 3 new 킹석열 884 1 2023.03.10
4977 동학농민운동만 성공했어도 남한대토벌은 없었을거다 3 new 킹석열 1040 1 2023.03.10
4976 지방 상황을 제대로 본 기자 2 newfile 노인 1049 1 2023.03.11
4975 서울의 여성 커리어라는 것 쉽게 말하면 쳐 늙은 가부장적 문돌이 권력새끼덜이 보지년이나 거느리려는 것이지. 1 new John 1124 0 2023.03.11
4974 박홍기도 강남에 성매매 집결지 많다는 거 알고 있네 newfile 노인 516 0 2023.03.11
4973 이재명의 비서실장을 자살시킨 것은 일본 스파이로 의심된다. 1 new John 556 0 2023.03.11
4972 어차피 한국은 지금의 시스템으로는 통일 따위도 할 수 없다. 1 new John 967 1 2023.03.11
4971 홍준표 따위의 인서울 출신 양아치가 곡해하는 경북과 대구의 수계 문제의 참본질. new John 965 0 2023.03.11
4970 현기차 버러지새끼덜 신규 고용한다길래 조금 쫄았다. 1 new John 687 0 2023.03.11
4969 현대 그룹 토건야쿠자 버러지들 똥 싼 거 함 보소. new John 930 0 2023.03.11
4968 후쿠시마 오염수가 부산 바다에 방류된다? 3 new 노인 1108 0 2023.03.11
4967 100억 주면 안 잡아먹지. 이 버러지새끼덜아. 1 new John 571 0 2023.03.11
4966 아직도 10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가 통하는 줄 아는 한국년 버러지년들. new John 1116 0 2023.03.11
4965 한국 고용노동부 장관의 헛소리 new 노인 886 0 2023.03.11
4964 노인, 세마는 K를 늘 과하게 용인하는 거 아닌가? 4 new 감성팔이. 1528 1 2023.03.12
4963 진짜 민주당 제대로 폭망했네 new 킹석열 874 0 202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