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핵조선
16.01.25
조회 수 1121
추천 수 3
댓글 4








?디시위키..

헬조선 보면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진짜 나라가 심각하구나..

노무현 연설중에

?"조선 건국 이래로 600년 동안 우리는 권력에 맞서서 권력을 한 번도 바꿔보지 못했다.?

?비록 그것이 정의라 할 지라도, 비록 그것이 진리라 할 지라도 권력이 싫어하는 말을 했던 사람은,?

?또는 진리를 내세워서 권력에 저항했던 사람들은 전부 죽임을 당했다. 그 자손들까지 멸문지화를 당했다. 패가망신을 했다.

?600년 동안 한국에서 부귀영화를 누리고자 하는 사람은 모두 권력에 줄을 서서 손바닥을 비비고 머리를 조아려야 했다.?

?그저 밥이나 먹고 살고 싶으면 세상에서 어떤 부정이 저질러져도, 어떤 불의가 ?눈 앞에서 벌어지고 있어도,?

?강자가 부당하게 약자를 짓밟고 있어서 모른 척하고 고개 숙이고 외면해야 했다.?

?눈 감고 귀를 막고 비굴한 삶을 사는 사람만이 목숨을 부지하면서 밥이라도 먹고 살 수 있었던 우리 600년의 역사,?

?내 어머니가 내게 남겨주었던 내 가훈은 '야 이 놈아, 모난 돌이 정 맞는다', '계란으로 바위치기다', 바람부는대로 물결치는대로 눈치 보면서 살아라.?

?80년대 시위하다가 감옥간 우리의 정의롭고 혈기 넘치는 우리 젊은 아이들에게?

?그 어머니들이 간곡히 간곡히 타일렀던 그들의 가훈 역시 '야 이놈아, 계란으로 바위치기다' '그만둬라' '너는 뒤로 빠져라'?

?이 비겁한 교훈을 가르쳐야했던 우리의 600년 역사, 이 역사를 청산해야 한다.

?권력에 맞서서 당당하게 권력을 한 번 쟁취하는 우리 역사가 이뤄져야만이 이제 비로소 우리의 젊은이들이 떳떳하게 정의를 이야기할 수 있고,?

?떳떳하게 불의에 맞설 수 있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낼 수 있다."

노무현이 한말입니다.

평소에 저의 양심에 반성합니다.?

일베에서 노무현 노무현 그러고 그래서 노무현이 진짜 잘못햤나??

그리고 전에도 이런 글을 읽어 본적이 있지만 사실 저도 '에휴 원래 나라가 그렇지'


개인적으로 저는 삐딱한 인성과 자아상을 가져 저런 말을 들어도 정말 ㅋ 아무생각이 없었습니다. 나라가 원래 ㅅㅂ개판이지?


그런데

디시위키 글을 읽고 정말 깨닫는게 이 나라가 진짜 병신이구나...

디시위키글들이 거칠고 일베나 그런 낮은 계층(? 뭐지. ㅋㅋ)의 사람들이 쓰고 즐긴다고 뭐나라비판하네 그럴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디시위키 글이 유쾌하고 ㅋㅋ 그래서 욕설도 많아서 보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일베나 디시위키의 글들, 그리고 작성자들이 진짜 병신 같은 사람들일까요??

이런말이 있습니다.


마음속에 폭력성이 잠재해 있을 땐 무능함을 감추려고 비폭력의 가면을 쓰는 것보다 폭력적인 게 낫다. 폭력적인 사람이 언젠가 비폭력적이 될 희망은 있지만 비겁자에게는 희망이 없다.?

?-마하트마 간디-


일베와 디시위키는 어쩌면 이사회에

부조리하고 악의 사회에서 피해,

힘의 논리에서 소외된 우리들 일반 사람들을 나

타내는 게아닐까요? 실제로 일베 들어가면

'데헷 나 자유ㅣ해야지 ㅂㅈ만지고 싶다

오피 가야지'

이런 지저분한 글들이 대부분이지만

이런 생각을 자기 속에서 간직한걸 꺼내보이는 거 자체가 자신의 행동과 심상에

'은연'부끄럼을 느끼며 회개를 하고 자하는 심리가 잇다는 거죠.

저는 그런 일베를 욕하는 사회집단이 더 기만적인것같습니다.?

수많은 성범죄, 비리 실제로도?

일어나서 깨어있는척 논리를 내세우지만

결국 자기 의견 주장하는데 급급해

대립각을 풀지못하고?

닭과 개처럼 싸우고 물어뜯을 생각이 가득찬

정말 노ㅡ오답 헬센징을 아직도..

아직도 모르시지는 가요??

주류라고 저런 일베라는 집단을 무시하는게 더욱 폭력적이고 기만적인 겁니다..


말이 길엇졌네요.


핼조선이 왜 헬조선인지 정말로 각성을 해야합니다.


얼마나 현실이 부조리한지.. tv속 게임속 가성현실에 현실과 동일시해서

이 현실을 부정하면 안됩니다.


이곳은 부조리, 횡포, 이기주의 가 판치고

결과적으로

희망없고, 풀뿌리마저 없는

삭막한 땅을요...

여러분! 이곳이 헬입니다.


그걸 인지하고 서셔야해요?

그리고 우리 모두가 변해야해요?

진짜 헬입니다.


마음속에 폭력성이 잠재해 있을 땐 무능함을 감추려고 비폭력의 가면을 쓰는 것보다 폭력적인 게 낫다. 폭력적인 사람이 언젠가 비폭력적이 될 희망은 있지만 비겁자에게는 희망이 없다.?


?-마하트마 간디-


결과적으로?

저뜻은?

용기를 내라는 뜻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를 보내시길....








  • 내가 볼때 그 '일베'라는 사이트와 다른 사이트들은 모두 헬조선의 한 부품인!
    자기들끼리 싸워서 바보짓하는것밖에 보이지 않은!

    "부처는 부처밖에 보이지 않고 돼지는 돼지밖에 보이지 않는다."
  • 반지의 제왕을 보면 골룸도 무조건 나쁘기만 한것은 아니었습니다. 반지원정대와 같이 다니며 길을 안내하고 결국 프로도가 반지를 파괴할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조금 억지 스럽지만 저 역시 일베를 이렇게 보려 합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렇게 보려하는것이 맞는지 회의가 드네요.
  • 불량중년
    16.01.25
    일베가 지들끼리 부모 욕을 하던, 머리 끄댕이 잡고 싸우던 상관 안 하는데, 그들은 자신들의 열등감을 감추기 위해 약자라고 판단되는 자들을 집요하게 공격하고 조롱해서 자신들의 열등함을 잠시나마 잊는다. 그것이 그들을 증명하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런 애들을 이해하라고?
    어떠한 이유로도 애꿎은 약자를 공격하며 자위하는 것들은 쓰레기에 불과하다.
  • 핵조선
    16.01.26
    약자도 공격해요?? 일베 이거 안되겟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3 0 2015.09.21
4982 조선 일보 특징 new 노인 571 0 2023.03.10
4981 우크라이나=키에프 루스, 바이킹 새끼덜의 정복이 시작되었던 곳. new John 796 0 2023.03.10
4980 역시나 일본이 한국의 주적이지. 개자슥들 말이다. new John 905 1 2023.03.10
4979 최재천 교수가 보는 중독 new 노인 638 0 2023.03.10
4978 결국 이재명이 자신의성공을위해 성남을 떠난게 엄청난비극으로 돌아오고있음 3 new 킹석열 884 1 2023.03.10
4977 동학농민운동만 성공했어도 남한대토벌은 없었을거다 3 new 킹석열 1039 1 2023.03.10
4976 지방 상황을 제대로 본 기자 2 newfile 노인 1046 1 2023.03.11
4975 서울의 여성 커리어라는 것 쉽게 말하면 쳐 늙은 가부장적 문돌이 권력새끼덜이 보지년이나 거느리려는 것이지. 1 new John 1123 0 2023.03.11
4974 박홍기도 강남에 성매매 집결지 많다는 거 알고 있네 newfile 노인 516 0 2023.03.11
4973 이재명의 비서실장을 자살시킨 것은 일본 스파이로 의심된다. 1 new John 556 0 2023.03.11
4972 어차피 한국은 지금의 시스템으로는 통일 따위도 할 수 없다. 1 new John 967 1 2023.03.11
4971 홍준표 따위의 인서울 출신 양아치가 곡해하는 경북과 대구의 수계 문제의 참본질. new John 965 0 2023.03.11
4970 현기차 버러지새끼덜 신규 고용한다길래 조금 쫄았다. 1 new John 685 0 2023.03.11
4969 현대 그룹 토건야쿠자 버러지들 똥 싼 거 함 보소. new John 930 0 2023.03.11
4968 후쿠시마 오염수가 부산 바다에 방류된다? 3 new 노인 1108 0 2023.03.11
4967 100억 주면 안 잡아먹지. 이 버러지새끼덜아. 1 new John 569 0 2023.03.11
4966 아직도 10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가 통하는 줄 아는 한국년 버러지년들. new John 1115 0 2023.03.11
4965 한국 고용노동부 장관의 헛소리 new 노인 885 0 2023.03.11
4964 노인, 세마는 K를 늘 과하게 용인하는 거 아닌가? 4 new 감성팔이. 1528 1 2023.03.12
4963 진짜 민주당 제대로 폭망했네 new 킹석열 872 0 202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