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살기힘든나라개한민국
16.01.22
조회 수 1298
추천 수 3
댓글 3








대한민국 삻기 힘든나라 헬조선 ,

?

군전역 한지 딱 한달 됬네요.

왜사람들이 헬조선 헬조선 하는지 전역하고 깨닮았습니다.

저는고졸입니다 (공고)

?

대학교는 집안에 돈이없어서 못가고,

학자금 대출하자니. 베이비붐 이라 사람은많고

자리는없고,

?

배운건없고 , 공장에서 일하자니 청춘을 받쳐가면서 12 ~ 14 시간 씩

여가생활없이 사는것도 싫습니다.

그래서 3일만에 때려치움.

?

뭐든할라면 돈이필요하고,

돈이필요하면 일을해야대고

언제 일하고 언제 공부해

?

살기싫다 대한민국,

?

차라리 다른나라로 보내주라.......






  • 탈출준비
    16.01.22
    헬조선 대학안간건 잘한겁니다 편의점 알바같은 걸해서 최소한의 생활만 할수있도록 몸과정신 에너지를 아끼며 탈조선 위한 계획을 세우십시요 행여라도 피시방가서 롤이 나 하며 시간 때운다면 여기서의 불평은 무의미 합니다
  • 반갑습니다. 저하고 동갑이네요, 간단히 제 소개를 하자면 헬조선에서 초중고 다 마치고 수능 쳐서 좋든 싫든 홍대 미대 애니과(이 쯤만 언급하려고 합니다.) 2년 다니다가 애니과에 있으면 죽는다는 걸 깨닫고 올해부터 노오량진에서 공노비를 준비하는 중입니다.
  • 일단 대학교 안간건 좋죠. 전 전문대갔는데 후회되죠. 등록금이 아까웟죠. 걍 비싼간판이에요. 집에서 가라해서 간거지만 좀 수동적인인생이라서. 지금시대에서 탈조선에 정착하는게 젤 사람답게 살겁니다.
    공돌이 짓은 사교성은 버린다고 봐야되요. 집-공장-집-공장의 무한 루프니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1 0 2015.09.21
4901 한국같은 인간말종 소굴 후진국에서 개돼지 부모집안에 태어나면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10 1 2023.03.20
4900 못생기고 멍청하고 성취도 없는년들이 아들 속박지배하고 공부만 하게 하고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4 1 2023.03.20
4899 한국 애미년들 다른집 다른부모 다른애랑 비교하고.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6 1 2023.03.20
4898 대중 교통 실내 마스크 벗는다 주장 안믿는다 new 노인 753 0 2023.03.20
4897 포경수술 관련.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79 1 2023.03.20
4896 포경수술 남성인권 의제가 현 기득권 체제 일루미나티의 역린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1 1 2023.03.20
4895 한국 NPC(좀비형 인간) 부모들 특징.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5 1 2023.03.20
4894 조까트면 공부 때려치우고 쿠팡 기사하면 되지 병신같은 새끼. 초하등 바보새끼. new John 1077 0 2023.03.20
4893 일본 거주 브라질 이민자 버러지들을 데카세키라고 한다고 칸다. 이민청 쳐 만들것이라는 윤석열 버러지가 ... new John 911 0 2023.03.20
4892 근자에 암호화폐 관련 은행들이 파산중이라고 칸다. 데헷. new John 903 0 2023.03.20
4891 학교서 무언가 충동 트러블 일어낫다 인간간에..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0 1 2023.03.21
4890 부산여자들이 눈 존나 높다 누가 그러던데 맞냐 이유는 머노. 6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8 1 2023.03.21
4889 구인난이 심하다는 어느 중소기업 실체? new 노인 1065 0 2023.03.21
4888 "바흐무트서 500명 전원 사상" 고백 후 강등된 우크라 장교 new John 1421 0 2023.03.21
4887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이재명을 탄압하는 이유. newfile John 818 0 2023.03.21
4886 종편 개자슥새끼덜 유투브에서 러시아에 조금이라도 유리한 정황 야그하면 바로 덧글 삭제함. 씨발 새끼덜. new John 1264 0 2023.03.21
4885 여기가 앞으로 좀더 편안하고 즐거운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 new 감성팔이. 1213 1 2023.03.22
4884 울산 씨발 곧 디트로이트 꼬라지 나겠구만. new John 765 1 2023.03.22
4883 서울은 이제 부자들의 도시도 아니다. 서민 버러지들의 도시일 뿐. 죄다 아파트 탓이다. new John 836 0 2023.03.22
4882 바흐무트 밀리면 우크라이나 버러지들은 정치적인 사망선고라는데 언론 개자슥들이 호도함. new John 1043 0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