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에서 취업하는 건 도저히 아닌 것 같아서

유럽쪽 현지 법인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

마침 학교 선배분들이 몇 몇 있어서 물어보았더니

현지 법인은 더 심하다네요.

저한테 하시는 말씀이 현지 법인은 '한국의 단점' + '현지의 단점' 이거래요 ㅋㅋㅋㅋㅋ

?

외국 사람들은 칼퇴하고 자유롭게 일 하는데

한국 사람들은 현지에서도 눈치 보고 야근 종용하고 그렇다네요.. 나름 대기업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오히려 국내보다 더 열악하다고 합니다. 현지 한국 법인들은 그 곳에서조차 '현지식'이 아니라 '한국식'으로 문화를 만들어버린다고..

?

이거 듣고 나서 좀 충격 먹고 다시 한 번 헬조선의 어마무시함을 느낍니다. 대단한 민족입니다.

한국인은 가장 열등한 민족이 맞구요, 헬조선은 최악의 지옥이 맞다고 다시 한 번 확신합니다. 미개함의 끝은 도대체 어디인가.






  • 리아트리스
    16.01.22
    그러고보니, 저번에는 독일공장에 헬조선식 야근문화를 도입해서 자랑스럽다라는 류의 헛소리기사를 본 적도 있었네요...

    하여간 해외에 헬조선 경제식민지를 이곳저곳에 건설하는 그 근성 보면, 정말 대단한 거 같기는 하네요..... 하아..ㅠㅠ
  • 탈조선준비중
    16.01.22
    그곳 결국 철수했다고 들었습니다
  • 반헬센
    16.01.22
    어떠한 이유로 철수했는가 상세한 보도는 방송에서 하지 않는 거 같군요..정부에서 압박하니 그런건가..
  • 사르나뜨
    16.01.22
  • 대다나다
    16.01.22
    아 진짜 대단한 미친종자 라고 밖에 생각 안드네요 ㅋㅋㅋㅋㅋㅋ말이 안나오네 정말 , 고로 이건 국제적 개망신을 홍보하고 다니는 결과이니 ㅉㅉㅉ조센종의 노예 세뇌는 정신을 초월해 무의식적 행동으로 보여주고있는거 같습니 다
  • 그러게 처음부터 외국계 기업을 갔어야... 하긴 외국계 기업은 국가별 이동이 한국기업만큼 쉽지는 않은 걸로 보이지만.

    아니면 혜택 빵빵한 주재원으로 가든지.

  • ㅎㅎ
    16.01.22
    조선인은 사라지는게 맞군요. 끔찍합니다.
  • 그래서 한인촌이던가 얼씬도 하지 말라는 말이 많죠. 외국기업이 주가 되어야되요. 걍 헬조선기업이 다른나라 가서 일하는 거라면
    의미가 없죠.
  • Slave
    16.01.22
    조선인은 단점의 결정체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6 0 2015.09.21
4902 한국같은 인간말종 소굴 후진국에서 개돼지 부모집안에 태어나면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10 1 2023.03.20
4901 못생기고 멍청하고 성취도 없는년들이 아들 속박지배하고 공부만 하게 하고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4 1 2023.03.20
4900 한국 애미년들 다른집 다른부모 다른애랑 비교하고.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6 1 2023.03.20
4899 대중 교통 실내 마스크 벗는다 주장 안믿는다 new 노인 753 0 2023.03.20
4898 포경수술 관련.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79 1 2023.03.20
4897 포경수술 남성인권 의제가 현 기득권 체제 일루미나티의 역린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1 1 2023.03.20
4896 한국 NPC(좀비형 인간) 부모들 특징.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5 1 2023.03.20
4895 조까트면 공부 때려치우고 쿠팡 기사하면 되지 병신같은 새끼. 초하등 바보새끼. new John 1077 0 2023.03.20
4894 일본 거주 브라질 이민자 버러지들을 데카세키라고 한다고 칸다. 이민청 쳐 만들것이라는 윤석열 버러지가 ... new John 913 0 2023.03.20
4893 근자에 암호화폐 관련 은행들이 파산중이라고 칸다. 데헷. new John 903 0 2023.03.20
4892 학교서 무언가 충동 트러블 일어낫다 인간간에..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0 1 2023.03.21
4891 부산여자들이 눈 존나 높다 누가 그러던데 맞냐 이유는 머노. 6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8 1 2023.03.21
4890 구인난이 심하다는 어느 중소기업 실체? new 노인 1066 0 2023.03.21
4889 "바흐무트서 500명 전원 사상" 고백 후 강등된 우크라 장교 new John 1422 0 2023.03.21
4888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이재명을 탄압하는 이유. newfile John 819 0 2023.03.21
4887 종편 개자슥새끼덜 유투브에서 러시아에 조금이라도 유리한 정황 야그하면 바로 덧글 삭제함. 씨발 새끼덜. new John 1264 0 2023.03.21
4886 여기가 앞으로 좀더 편안하고 즐거운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 new 감성팔이. 1213 1 2023.03.22
4885 울산 씨발 곧 디트로이트 꼬라지 나겠구만. new John 765 1 2023.03.22
4884 서울은 이제 부자들의 도시도 아니다. 서민 버러지들의 도시일 뿐. 죄다 아파트 탓이다. new John 836 0 2023.03.22
4883 바흐무트 밀리면 우크라이나 버러지들은 정치적인 사망선고라는데 언론 개자슥들이 호도함. new John 1043 0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