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헉스코방
16.01.21
조회 수 1043
추천 수 6
댓글 12








많은 연봉은 아니지만..

?

정규직, 주5일제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

근데 최근에 팀장이 바꼈는데..

?

이놈이 토요일마다 출근을 하네요..

(아마 자기가 열심히 일한다는걸 윗선에 매우 어필하고 싶은 듯 합니다.)

?

그러더니..

?

어느 순간부턴가 다른 직원들도 하나, 둘씩 토요일에 출근을 하기 시작합니다.

?

남이사 나오든 말든,, 하루하루 조선이 멸망하길 기도하는 저로서는 절대 나올수가 없었죠...

?

더군다나,, 제 스펙으로 이정도 연봉주는 회사는 3개월만 구직활동 하면 무조건 구할 자신 있거든요..

?

저는 제가 이 회사에 몸담고 있었던 이유가 주말 휴일 때문이었는데 말이죠..

?

그러더니 어느날...

?

팀장이 저에게도 토요일 출근을 권유하더군요..

?

제가 바로 얘기했습니다.

?

"수당 따로?주시면 나오겠습니다."

?

그러더니.. 팀장이 하는 말이..

?

"니 연봉에 포함되어 있다. 우리도 딱히 수당 받고 나오는거 아니다!! 너는 이 회사의 주인 아니냐??"

?

제가 바로 대꾸했습니다..

?

"회사의 주인은 회장님 아닌가요??"

?

잠깐의 침묵이 있은 후...

?

"이번 주 토요일에 회의 있으니.. 회의는 꼭 참석해라.."? 라고 말씀하신 후..

?

대화는 끊겼습니다..

?

저는 토요일 출근에 대해 분해서...

?

다 같이 점심 먹는 자리에서 총대 매고 한마디 했습니다..

?

거의 퇴사를 각오하고.. 한 마디 했습니다..?

?

"일이 많으면 사람을 더 뽑아 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더 안 뽑아주실거면 평일에 더 늦게까지 남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안그래도 평일 퇴근 시간이 점점 늦어지고 있습니다..)

?

이렇게 얘기했고,, 다른 동료들이 저를 공감해줘서 지원사격을 해줄거라 기대를 했습니다만....

?

결과는 말이죠..

?

다른 동료들 또한 저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

"우리는 토요일에 나오는데.. 니는 왜 안나오냐??"?? 하는 식으로 말이죠..

?

아!!? 바로 느꼈습니다..

?

이것이 바로 헬조선이구나~~~

?

자기가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면..

?

싸워서 그것을 고칠 생각을 해야지...

?

자기가 받는 부당대우를 다른 사람이 안 받으면 그런 사실에 아주 열받아 하는 그런 족속...

?

내가 토요일에 출근하는데 니는 출근 안하는거 열받아 할때가 아니라...

?

예전처럼 토요일 휴무를 챙기기 위해 싸워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

?

어쨋든,, 회사에서 나만 ㅄ 됐고,,,? 이번주 토요일에 출근할지 말아야 할지 아직도 고민중....

?

?

우리 회사에? 매일같이 세월호 동영상을 시청하시는 종북좌빨 ?빨갱이형님 한분 계시는데..

?

ㄱ그분은 제 심정을 이해해 주시더군요... (평소에도 친합니다.. 술도 자주 먹고요..)

?

제가 잘못된게 아니라고...

?

어쨋든 이번 토요일 출근건으로 팀장한테 제대로 찍혔고,,

?

다른 동료들이랑 관계도 조금 소원해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

?

?

?

?

?

?

?

?






  • 레가투스
    16.01.21
  • 반헬센
    16.01.21
  • 반헬센
    16.01.21
  • 이미 찍혔으니 소신대로 밀고 나가세요. 굴복해서 다녀봤냐 이미 점수는 까일대로 까였어요.
  • 지들회사도아니면서 노예근성이 뼛속깊이 박혀있네 ㅉㅉ 어자피 님은 찍혔어요 님이 토요일에 일나가고 일열심히해도 미운털박혀서 뭘해도 앞으론 부정적인 평판이 따라다닐꺼임 100% 팀장말고도 동료들도 뒤에서 님 씹을꺼고 인사평판도 최악되는건 일도아님 그냥 나오는게답
  • Toe2head
    16.01.22
    그런회사 다녀봐야 비젼없습니다. 빨리 이직 효ㅣ든지 탈조선 하세요..
  • JSorel
    16.01.22
    토욜날 나가면 헬조센 족같은 직장문화에 보탬이 되시는 겁니다
  • 웃긴다
    16.01.22
    종북좌빨 거리는거보니 ~ 현정부에대선 불만이 없겠구료~ ㅉㅉㅉ
  • ㅇㅇ
    16.01.22
    반어법으로 현실을 비꼰거겠죠.
  • 반헬센
    16.01.22
    넵 ㅎ
  • ㄱㄴㅅ
    16.01.22
    능력되면 딴 회사알아보시길

    ㅋㅋㅋ

    직장 동료들 쓰레기네 ㅋ
  • ..
    16.01.22
    이 글대로 라면 님의 생각은 타당하나, 헬조선 사내정치에서 밀린듯 하네요.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헬조선 나름의 사내정치가 필수입니다. 올바른 생각과 주장만으로는 노예근성을 가진 월급중독자들을 설득할수 없지요. 이럴때 무언가 플러스 알파가 필요한 법입니다. 그게 헬조선식 사내정치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7 0 2015.09.21
4901 한국같은 인간말종 소굴 후진국에서 개돼지 부모집안에 태어나면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10 1 2023.03.20
4900 못생기고 멍청하고 성취도 없는년들이 아들 속박지배하고 공부만 하게 하고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4 1 2023.03.20
4899 한국 애미년들 다른집 다른부모 다른애랑 비교하고.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6 1 2023.03.20
4898 대중 교통 실내 마스크 벗는다 주장 안믿는다 new 노인 753 0 2023.03.20
4897 포경수술 관련.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79 1 2023.03.20
4896 포경수술 남성인권 의제가 현 기득권 체제 일루미나티의 역린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1 1 2023.03.20
4895 한국 NPC(좀비형 인간) 부모들 특징.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5 1 2023.03.20
4894 조까트면 공부 때려치우고 쿠팡 기사하면 되지 병신같은 새끼. 초하등 바보새끼. new John 1077 0 2023.03.20
4893 일본 거주 브라질 이민자 버러지들을 데카세키라고 한다고 칸다. 이민청 쳐 만들것이라는 윤석열 버러지가 ... new John 913 0 2023.03.20
4892 근자에 암호화폐 관련 은행들이 파산중이라고 칸다. 데헷. new John 903 0 2023.03.20
4891 학교서 무언가 충동 트러블 일어낫다 인간간에..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0 1 2023.03.21
4890 부산여자들이 눈 존나 높다 누가 그러던데 맞냐 이유는 머노. 6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8 1 2023.03.21
4889 구인난이 심하다는 어느 중소기업 실체? new 노인 1065 0 2023.03.21
4888 "바흐무트서 500명 전원 사상" 고백 후 강등된 우크라 장교 new John 1422 0 2023.03.21
4887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이재명을 탄압하는 이유. newfile John 818 0 2023.03.21
4886 종편 개자슥새끼덜 유투브에서 러시아에 조금이라도 유리한 정황 야그하면 바로 덧글 삭제함. 씨발 새끼덜. new John 1264 0 2023.03.21
4885 여기가 앞으로 좀더 편안하고 즐거운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 new 감성팔이. 1213 1 2023.03.22
4884 울산 씨발 곧 디트로이트 꼬라지 나겠구만. new John 765 1 2023.03.22
4883 서울은 이제 부자들의 도시도 아니다. 서민 버러지들의 도시일 뿐. 죄다 아파트 탓이다. new John 836 0 2023.03.22
4882 바흐무트 밀리면 우크라이나 버러지들은 정치적인 사망선고라는데 언론 개자슥들이 호도함. new John 1043 0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