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712600_article_99_20160120172606.jpg?typ부산철도사법경찰대는 달리는 ktx에서 유리창을 부수고 난동을 부린 남성이 붙잡혔다고 20일 밝혔다.. 2013.12.30/뉴스1
(부산ㆍ경남=뉴스1) 금재은 기자 = 달리는 ktx 열차 안에서 유리창을 부수는 등 난동을 부린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철도사법경찰대에 따르면 19일 오전 9시 16쯤 부산역을 떠나 서울역으로 향하던 KTX 120 열차가 울산역에 도착하기 직전, 승객 이모(44)씨가 비상탈출용 망치로 11~12호차 사이 출입문 양쪽 유리를 부쉈다.

이씨의 난동에 승객들은 겁을 먹고 불안에 떨었지만, 일부 승객과 승무원이 나서 이씨를 저지하고 열차는 속도를 늦춰 운행됐다.

특히, 객실 승무원의 재빠른 신고와 위급상황에 대한 대처로 이씨는 울산역에서 철도사법경찰대에 체포됐다.

경찰조사 결과 이씨는 심신이 미약한 상태로, 최근 급격한 스트레스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이씨를 조사한 뒤 철도안전법 위반으로 구속영장을 청구할 예정이다.

한편, 승객들은 대전역에서 다른 기차로 갈아타고 이 열차는 예정보다 7분 늦게 종착역인 서울역에 도착했다....출처:네이버뉴스 검색도중...

?

?

뉴스를 보니 어떤 44살먹은 인간이 모든 것에 화가 난다고 KTX에서 망치를 들고 행패,난동을 부렸답니다..다행히 다치거나 사망한 사람은 없다지만 어이가 없고 황당하단 생각이 들더군요...얼마전엔 광주에서 39살먹은 인간이 행인들을 향해 돌을 던지는 어이없는 사건이 벌어지더니..저런식으로 타인을 위협하고 이런게 말이나 됩니까! 자칫하다가 대형사고라도 났으면 어쩔뻔했습니까..그냥 죽는거지요..요즘 저런 또라이들이 굉장히 많아진것도 대단히 우려가 됩니다..왜 쳐다봤냐고 사람 하나를 장애인으로 만들지 않나,패서 죽이질 않나...점점 갈수록 이상한 인간들이,사이코패스들이 급증하는거 같아서도 대단히 우려가 됩니다..

?

어느 나라건 미친 놈들이야 있고 사이코도 있다지만 인구대비로 보면 한국이 가장 심하단 생각도 듭니다..진짜 갈수록 점점 더 심하게 미쳐가고 있단 생각만 들고 이제 길거리도 마음놓고 못다니겠단 생각도 또다시 들더군요..대중교통이나 이런것도 못타고요..어디서 돌덩이나 뭐가 날아와서 맞을지도 모르고 저런식으로 난동을 부리는 병신들이 튀어나올지 모르니..정말 소름이 돋습니다...멕시코나 남미등의 사례가 올라오기도 하는데 거기도 사이코패스적 범죄들에 이상한 인간들이 많긴 하지만 적어도 거기는 사람들이 유쾌하고 이런 맛이라도 있다고 들었습니다...근데 한국은...이래저래 참담하고 분노만 치미네요...저런 미친놈들을 판사란 자들이 전부 풀어주고 가볍게 생각하니..헬조선 현상이 심화된단 생각도 듭니다...휴우...다들 그래도 화이팅들 하시고 각자 우리 서로 조심하면서 살아가잔 생각도 듭니다...
?






  • blazing
    16.01.20
    사람들의 가슴속에 분노가 가득 차 이젠 넘치는 상황까지 왔는데, 그걸 표출할 적을 무서운 존재로 자꾸 세뇌시키는 개새끼들 때문에 이모양 이꼬라지인거죠. 저런인간이 중동에 태어났었다고 생각해보세요. 미군기지에 폭탄테러하죠. 아니면 뭐 미군들 지나다니는 길에 IED매설하던지 말이죠.
  • 나이값 못하는 놈들부터 킬로틴으로 목을 쳐버리면 어떨까요?
  • AndyDufresne
    16.01.20
    23. 다른 사람들에게 거들먹거리지 말고 참는 연습을 하라.불황의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충동적이다.거들먹거리는 사람을 보고 공격 충동을 참을 수 없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당신이 겸손하다면 그만큼 당신의 주변에
    기회를 제공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 대공황시 49가지 생존전략 중...
  • 죄송
    16.01.21
    죄송합니다만, 저는 저 이가 이해는 됩니다. 조선에 오래 살다보니 성격이 악해지더군요.. 물론 잘못된 행동입니다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4 0 2015.09.21
4878 솔직히 마통론은 증권가 찌라시중에서도 가장 최악의 버러지지. 2 new John 978 0 2023.03.22
4877 고구려 버러지가 아직도 한국사라고 쳐 가르치는 공무원 국사랑 수능 국사 new John 559 0 2023.03.22
4876 거란=글안=구란=구려=구리=고려는 다 같은 말이다. newfile John 872 0 2023.03.22
4875 왜 지방에는 인턴 일자리가 많이 없냐? new 노인 690 0 2023.03.22
4874 엠팍 유저가 말하는 조센이 지옥인 이유 1 newfile 노인 1043 0 2023.03.22
4873 한국에서 검토중인 정책? 1 newfile 노인 570 1 2023.03.22
4872 대가리가 나쁜 병신 헬센징 새끼덜 꼴랑 스포츠 가지고 지랄지랄 1 new John 859 1 2023.03.23
4871 한국에 반일독립투사라는 것은 없다. 모두 전후에 창착된 날조에 의한 세뇌로 만들어진 것들이다. new John 758 1 2023.03.23
4870 독일 학폭 가해자 기사 발견 2 newfile 노인 1071 0 2023.03.23
4869 말만 스마트 도시 내세우는 세종시 new 노인 573 0 2023.03.23
4868 애초에 한 게 없는 한국과 북한의 엉터리 괴뢰 자칭독립운동가 버러지새끼덜. 2 new John 1270 1 2023.03.23
4867 애초에 가짜인 개독 항일운동가와 북헬쥬신과 남헬쥬신의 가짜 항일운동가들. new John 1412 1 2023.03.23
4866 국짐당이나 민주당이나 무능하긴 매한가지. new John 973 1 2023.03.23
4865 지잡대 출신 사람의 글을 보면 3 new 노인 730 0 2023.03.23
4864 일본군에게 총 한 발 안 쏴본 가짜 유공자 개자슥 버러지새끼덜이 장악한 한국 정치판. new John 902 0 2023.03.24
4863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인플레이션을 잡는다고 지랄하는 이유. new John 944 1 2023.03.24
4862 일본 편의점에 대해 헛소리 하는 유튜버 발견 1 new 노인 1461 0 2023.03.24
4861 좃본이나 헬쥬신이나 미국의 식민지라서 조빠지게 노오력해도 안 되는 곳이지. 1 new John 1200 1 2023.03.24
4860 롯데 서준원 씨발 억울하게 되었네. newfile John 1069 0 2023.03.24
4859 피플앤잡의 헛소리 1 new 노인 889 0 202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