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항해좋아
16.01.20
조회 수 1142
추천 수 8
댓글 6








이상한 논리로 탈조선이 나쁜거라고 나쁜취급을한다

?

근데 이사람들 내면을보면 내가 못하는데 너도 하지마 너도 여기서 같이 고통속에 살아 라는 느낌이 풍겨온다

?

한국사람들 착각하는게 여기 한국에서 나이많은사람들 절대 본받으면 안된다

?

이들이 더 사악하고 대부분 여러 사회경험을 통해서 겉모습을 숨기고 포장하는데 능하기때문에

?

어린사람들이 볼때는 인격적으로 되게 성숙해보이고 그래보이는데 천만의말씀

?

오히려 내면은 더욱 병들고 사악하고 영혼을 잃어버린사람들이 부지기수이다

?

특히 프리랜서들말고 회사생활과같은 조직사회에서 오래 살아온사람들은 백프로이다

?

이들이 하는말은 무조건 걸러들어야된다 내면이 사악해서 안일한 경쟁심밖에없다

?

그들도 어떻게보면 피해자이다 한국조직문화에서 오래살다보면 인격적으로 퇴보하는경향이 있는거같다

?

한국에선 나이많은사람들을 조심해야한다 해외에서도 조심해야만하고






  • 잘 읽었습니다.추천 하고 갑니다.
  • 임병화
    16.01.20
    당빠!

    한국에서 인정받는 사람들은 어디에 문재가 있습니다. 이런곳 에서 살아남으려면 거의 자아를 박살내야 하기때문에

    인간민는 거의 찾아 볼 수 없음. 성공할수록 더 심해지져 " 나는 성공했다 이기야!!"
  • 조직생활 오래 한 사람... 의 경우는 사실 대학 졸업후 초년생의 마음을 유지하기 너무 어렵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복되는 부조리와 부정... 요령이나 정도가 아닌 사도 등...
    그것이 옳지 않다는것을 알지만 문제는 그것과 정면으로 반박하게 되면 이 자리마저 짤려 나갈수 있다.... 두려움
    특히 결혼전에는 맘에 안드는 직장 그냥 철없이 젊은패기로 때려치고 부모님 집에서 신세 질 수 있지만
    결혼후에는 정말 힘들죠 ㅎㅎ
    하지만 오랜시간을 회사 조직원으로 살았던 사람도 다 작성자분같은 사람이 아닐수 있습니다 ;
  • 저는 도리어 직장생활 조직생활을 오래 한 사람들이 오히려 현실을 더 잘 깨닮고 객관적으로 보고 있다고 봅니다
    누구랑 비교해서?
    자영업자랑 비교해서...
    자영업자의 경우 자신이 특정 조직에 속해있지 않으니 도리어 저렇게 자가당착에 빠지거나 답없는 꼰대로 될 가능성이 큽니다 ㅎ
  • 생계유지를 위해, 그리고 탈좆선할 준비를 위해 어쩔수 없이 꼰대들의 부조리와 타협하며 살고 있는 입장에서 걱정이 많아지네요...지금까지 그래왔지만 앞으로도 탈좆선할때 까진 계속 마주하고 부딪힐거 생각하면;;
  • AndyDufresne
    16.01.20
    조심하세요.

    눈뜨고 이민길이

    있는 데도

    현혹 당해서

    끝장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4868 솔직히 마통론은 증권가 찌라시중에서도 가장 최악의 버러지지. 2 new John 973 0 2023.03.22
4867 고구려 버러지가 아직도 한국사라고 쳐 가르치는 공무원 국사랑 수능 국사 new John 557 0 2023.03.22
4866 거란=글안=구란=구려=구리=고려는 다 같은 말이다. newfile John 871 0 2023.03.22
4865 왜 지방에는 인턴 일자리가 많이 없냐? new 노인 684 0 2023.03.22
4864 엠팍 유저가 말하는 조센이 지옥인 이유 1 newfile 노인 1037 0 2023.03.22
4863 한국에서 검토중인 정책? 1 newfile 노인 562 1 2023.03.22
4862 대가리가 나쁜 병신 헬센징 새끼덜 꼴랑 스포츠 가지고 지랄지랄 1 new John 852 1 2023.03.23
4861 한국에 반일독립투사라는 것은 없다. 모두 전후에 창착된 날조에 의한 세뇌로 만들어진 것들이다. new John 757 1 2023.03.23
4860 독일 학폭 가해자 기사 발견 2 newfile 노인 1066 0 2023.03.23
4859 말만 스마트 도시 내세우는 세종시 new 노인 573 0 2023.03.23
4858 애초에 한 게 없는 한국과 북한의 엉터리 괴뢰 자칭독립운동가 버러지새끼덜. 2 new John 1268 1 2023.03.23
4857 애초에 가짜인 개독 항일운동가와 북헬쥬신과 남헬쥬신의 가짜 항일운동가들. new John 1411 1 2023.03.23
4856 국짐당이나 민주당이나 무능하긴 매한가지. new John 968 1 2023.03.23
4855 지잡대 출신 사람의 글을 보면 3 new 노인 728 0 2023.03.23
4854 일본군에게 총 한 발 안 쏴본 가짜 유공자 개자슥 버러지새끼덜이 장악한 한국 정치판. new John 898 0 2023.03.24
4853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인플레이션을 잡는다고 지랄하는 이유. new John 939 1 2023.03.24
4852 일본 편의점에 대해 헛소리 하는 유튜버 발견 1 new 노인 1458 0 2023.03.24
4851 좃본이나 헬쥬신이나 미국의 식민지라서 조빠지게 노오력해도 안 되는 곳이지. 1 new John 1194 1 2023.03.24
4850 롯데 서준원 씨발 억울하게 되었네. newfile John 1069 0 2023.03.24
4849 피플앤잡의 헛소리 1 new 노인 881 0 202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