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호호호력
16.01.19
조회 수 1019
추천 수 9
댓글 7








내 말은 한국만 없어지면 좋겠다 이런 앞뒤 모르는 생각은 아님.

한국이 당장 없어지면 망국자들은 강대국한테 먹혀서 노예,마루타 인생 살 수 밖에 없음..

국가가 있어서 우리 인권이 지켜지고 있지

하지만 애당초 모든 국경과 국가 자체가 없다면 참 살기 좋지 않았을까 싶음.

?

그래도 결과적으론 인종 쌈 종교 쌈 지역 쌈?전쟁은 있겠고.. 나치같은 백인우월주의랑

지금까지 세계 흐름과?비슷했겠지만 그래도 세상을 보는 범위 자체는 넓지 않을까.

서로 자기 이득 보호하는 큰 집단이 없고, 민족주의를 벗어나 다 같은 인간이라는 생각,

관세도 없고, 모든 문화를 나눌 수 있고, 모두가 언어도 같고, 지금보다는 살기 좋겠지.

?

내말은 시야를 굳이 한국에 박아놓을것 없이.. 넓게 보고 아직 세상은 살만하구나 하는 생각했음 좋겠음.

아직 안가본곳도 많고, 그곳 사람이 어찌 사는지도 모름. 지금 한국이라는 좁은 땅에 묶여있지만,

그 전에 지구인이니.. 더 멀리 갈 수 있고 더 많은걸 경험할 수 있음. 어쨋든 살아있으면 기회는있음.

인생은 좁게보면 한국사람이고.. 넓게보면 지구인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할수도 있지않을까?






  • weq
    16.01.19
    만약 인간의 욕심이 없어진다면 정말 좋은 세상이 되겠네요.
  • blazing
    16.01.19

    아나키스트 좋지, 마음맞는 소규모 집단 이뤄서 마을 만들고 농사도 하고 목축도 하면서, 단지 "살아간다." 라는 단일목표만으로 함께 달려가는 것 만큼이나 평화의 길이 어디있겠냐. 나도 그걸 위해서 죽을각오로 싸우려는거고.

  • 이메진
    16.01.19
    님이생각하는 국경없이 다같이 잘살수없을까 하는 ,정부가없으면 좋겟다는 노래를 이미 수십년전에 비틀즈 멤버 였던 존레논이 이메진 이라는 노래를 불러서 많은 반항과 지지를 받았죠 특히 자유인의 상징 히피족들에게요 자유냐, 국가의 보호아래 속박이냐의 저울질을 두고 잃고 얻고를 생각한다면 이건좀 생각해봐야할일
  • 텐구
    16.01.19
    국가라는거 자체가 세뇌사육통제지배 시스템임..
    국가=마귀들의수용소 악의사육세뇌시스템
  • 레가투스
    16.01.19
    프랜시스 후쿠야마가 말한거처럼 과연?
  • 저도 국가나 민족 인종 같은게 인간을 차별한다는 생각에 무정부주의 생각해봤는데 사회구성원이 전부 성인군자가 아닌이상 공권력이 어느정도 필요하단 생각도들더라구요..
  • 뿌랄
    16.01.22
    하지만 헬조선 민도를 생각하면 아나키즘에선 과연 그걸 통제를 할 수 있을까 하는..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02 0 2015.09.21
4876 한국같은 인간말종 소굴 후진국에서 개돼지 부모집안에 태어나면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04 1 2023.03.20
4875 못생기고 멍청하고 성취도 없는년들이 아들 속박지배하고 공부만 하게 하고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37 1 2023.03.20
4874 한국 애미년들 다른집 다른부모 다른애랑 비교하고.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7 1 2023.03.20
4873 대중 교통 실내 마스크 벗는다 주장 안믿는다 new 노인 749 0 2023.03.20
4872 포경수술 관련.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75 1 2023.03.20
4871 포경수술 남성인권 의제가 현 기득권 체제 일루미나티의 역린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6 1 2023.03.20
4870 한국 NPC(좀비형 인간) 부모들 특징.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7 1 2023.03.20
4869 조까트면 공부 때려치우고 쿠팡 기사하면 되지 병신같은 새끼. 초하등 바보새끼. new John 1060 0 2023.03.20
4868 일본 거주 브라질 이민자 버러지들을 데카세키라고 한다고 칸다. 이민청 쳐 만들것이라는 윤석열 버러지가 ... new John 909 0 2023.03.20
4867 근자에 암호화폐 관련 은행들이 파산중이라고 칸다. 데헷. new John 898 0 2023.03.20
4866 학교서 무언가 충동 트러블 일어낫다 인간간에..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7 1 2023.03.21
4865 부산여자들이 눈 존나 높다 누가 그러던데 맞냐 이유는 머노. 6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0 1 2023.03.21
4864 구인난이 심하다는 어느 중소기업 실체? new 노인 1058 0 2023.03.21
4863 "바흐무트서 500명 전원 사상" 고백 후 강등된 우크라 장교 new John 1411 0 2023.03.21
4862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이재명을 탄압하는 이유. newfile John 809 0 2023.03.21
4861 종편 개자슥새끼덜 유투브에서 러시아에 조금이라도 유리한 정황 야그하면 바로 덧글 삭제함. 씨발 새끼덜. new John 1260 0 2023.03.21
4860 여기가 앞으로 좀더 편안하고 즐거운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 new 감성팔이. 1204 1 2023.03.22
4859 울산 씨발 곧 디트로이트 꼬라지 나겠구만. new John 757 1 2023.03.22
4858 서울은 이제 부자들의 도시도 아니다. 서민 버러지들의 도시일 뿐. 죄다 아파트 탓이다. new John 833 0 2023.03.22
4857 바흐무트 밀리면 우크라이나 버러지들은 정치적인 사망선고라는데 언론 개자슥들이 호도함. new John 1034 0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