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호호호력
16.01.19
조회 수 1021
추천 수 9
댓글 7








내 말은 한국만 없어지면 좋겠다 이런 앞뒤 모르는 생각은 아님.

한국이 당장 없어지면 망국자들은 강대국한테 먹혀서 노예,마루타 인생 살 수 밖에 없음..

국가가 있어서 우리 인권이 지켜지고 있지

하지만 애당초 모든 국경과 국가 자체가 없다면 참 살기 좋지 않았을까 싶음.

?

그래도 결과적으론 인종 쌈 종교 쌈 지역 쌈?전쟁은 있겠고.. 나치같은 백인우월주의랑

지금까지 세계 흐름과?비슷했겠지만 그래도 세상을 보는 범위 자체는 넓지 않을까.

서로 자기 이득 보호하는 큰 집단이 없고, 민족주의를 벗어나 다 같은 인간이라는 생각,

관세도 없고, 모든 문화를 나눌 수 있고, 모두가 언어도 같고, 지금보다는 살기 좋겠지.

?

내말은 시야를 굳이 한국에 박아놓을것 없이.. 넓게 보고 아직 세상은 살만하구나 하는 생각했음 좋겠음.

아직 안가본곳도 많고, 그곳 사람이 어찌 사는지도 모름. 지금 한국이라는 좁은 땅에 묶여있지만,

그 전에 지구인이니.. 더 멀리 갈 수 있고 더 많은걸 경험할 수 있음. 어쨋든 살아있으면 기회는있음.

인생은 좁게보면 한국사람이고.. 넓게보면 지구인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할수도 있지않을까?






  • weq
    16.01.19
    만약 인간의 욕심이 없어진다면 정말 좋은 세상이 되겠네요.
  • blazing
    16.01.19

    아나키스트 좋지, 마음맞는 소규모 집단 이뤄서 마을 만들고 농사도 하고 목축도 하면서, 단지 "살아간다." 라는 단일목표만으로 함께 달려가는 것 만큼이나 평화의 길이 어디있겠냐. 나도 그걸 위해서 죽을각오로 싸우려는거고.

  • 이메진
    16.01.19
    님이생각하는 국경없이 다같이 잘살수없을까 하는 ,정부가없으면 좋겟다는 노래를 이미 수십년전에 비틀즈 멤버 였던 존레논이 이메진 이라는 노래를 불러서 많은 반항과 지지를 받았죠 특히 자유인의 상징 히피족들에게요 자유냐, 국가의 보호아래 속박이냐의 저울질을 두고 잃고 얻고를 생각한다면 이건좀 생각해봐야할일
  • 텐구
    16.01.19
    국가라는거 자체가 세뇌사육통제지배 시스템임..
    국가=마귀들의수용소 악의사육세뇌시스템
  • 레가투스
    16.01.19
    프랜시스 후쿠야마가 말한거처럼 과연?
  • 저도 국가나 민족 인종 같은게 인간을 차별한다는 생각에 무정부주의 생각해봤는데 사회구성원이 전부 성인군자가 아닌이상 공권력이 어느정도 필요하단 생각도들더라구요..
  • 뿌랄
    16.01.22
    하지만 헬조선 민도를 생각하면 아나키즘에선 과연 그걸 통제를 할 수 있을까 하는..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4865 솔직히 마통론은 증권가 찌라시중에서도 가장 최악의 버러지지. 2 new John 971 0 2023.03.22
4864 고구려 버러지가 아직도 한국사라고 쳐 가르치는 공무원 국사랑 수능 국사 new John 557 0 2023.03.22
4863 거란=글안=구란=구려=구리=고려는 다 같은 말이다. newfile John 869 0 2023.03.22
4862 왜 지방에는 인턴 일자리가 많이 없냐? new 노인 684 0 2023.03.22
4861 엠팍 유저가 말하는 조센이 지옥인 이유 1 newfile 노인 1036 0 2023.03.22
4860 한국에서 검토중인 정책? 1 newfile 노인 559 1 2023.03.22
4859 대가리가 나쁜 병신 헬센징 새끼덜 꼴랑 스포츠 가지고 지랄지랄 1 new John 850 1 2023.03.23
4858 한국에 반일독립투사라는 것은 없다. 모두 전후에 창착된 날조에 의한 세뇌로 만들어진 것들이다. new John 756 1 2023.03.23
4857 독일 학폭 가해자 기사 발견 2 newfile 노인 1066 0 2023.03.23
4856 말만 스마트 도시 내세우는 세종시 new 노인 573 0 2023.03.23
4855 애초에 한 게 없는 한국과 북한의 엉터리 괴뢰 자칭독립운동가 버러지새끼덜. 2 new John 1268 1 2023.03.23
4854 애초에 가짜인 개독 항일운동가와 북헬쥬신과 남헬쥬신의 가짜 항일운동가들. new John 1411 1 2023.03.23
4853 국짐당이나 민주당이나 무능하긴 매한가지. new John 968 1 2023.03.23
4852 지잡대 출신 사람의 글을 보면 3 new 노인 726 0 2023.03.23
4851 일본군에게 총 한 발 안 쏴본 가짜 유공자 개자슥 버러지새끼덜이 장악한 한국 정치판. new John 897 0 2023.03.24
4850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인플레이션을 잡는다고 지랄하는 이유. new John 939 1 2023.03.24
4849 일본 편의점에 대해 헛소리 하는 유튜버 발견 1 new 노인 1457 0 2023.03.24
4848 좃본이나 헬쥬신이나 미국의 식민지라서 조빠지게 노오력해도 안 되는 곳이지. 1 new John 1194 1 2023.03.24
4847 롯데 서준원 씨발 억울하게 되었네. newfile John 1069 0 2023.03.24
4846 피플앤잡의 헛소리 1 new 노인 881 0 202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