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바깥에 나가서 ?노인들 ?보변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저렇게 ?나이먹어 ?살면 ?무슨 ?재미일까?

저는 결심 ?했습니다 ?결혼 하지 ?않고?
그저 ?애인사겨서 ?같이 ?놀러다니다가 ?
50세 까지는 ?일해서 ?놀러다니고 ?

50 기준으로 ?돈이 다 떨어지면 ?권총 청산가리 ?펜토바르비탈 ? 이 들중 ?하나를 ?구입해서 ? 같이 ? 저승으로 ?여행 가거나 ?

아니면 ? 돈이 ?적당히 ?남아 있으면 ? 시골에 ?오두막이나 ?짓고 ?조용히 ?수행하며 ?살아가는 ?그런 ?삶을 ? 꿈꾸고 ?있습니다 ?

지금 ?인간의 ?수명은 ?비정상적으로 ?길어요 ?
이 ?긴 수명이 ?가치가 ?있으려면 ?노화를 ?막고 ?노동자들의 ?균형을 ?맞춰 ?오랫동안 ?늙지 ?않은 ?채 ? 일하며 ?살 수가 ?있어야 ?하는게 ?그게 안되죠 ?

인간 세상의 ?근본적인 ?문제는 ?누구나 ?늙는 ?다는 ?점 ?입니다 ? 누구나 ?늙고 ?늙으면 ?노동력을 ?상실하고 ?그로인해 ?사회적으로 ?큰 ?문제들이 ?생기죠 ?

빨리 제도가 ?바뀌어 ?안락사용 ?자살약을 ?시중에서 ?구입하여 ?쓸 수 있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숩니다





  • ㅎㅎ
    16.01.19
    맞습니다. 제발요.
  • hellrider
    16.01.19
    다 좋은데 그런 애인이라도 해줄 사람이 있을런지요 ㅋ
  • 그렇게 맞는 사람을 찾아야 하는데 그게 어렵죠 ㅎㅎ
    그래도 비슷한 사상을 가진 사람 적지만 어딘가는 있을거에요
  • 사르나뜨
    16.01.19
    딱 제 생각이랑 같네요. 저는 저의 최후를 한 60정도로 잡았긴한데 상황 돌아가는 걸 보니 앞당겨질 듯합니다. ㅋㅋ

    3년전부터 결혼은 하지 않을것이고 소득이 적더라도 꾸준히 모으면서 내 공간을 만든다음, 노동능력 없어지면 자살하겠다고는 계획을 짰었죠. 살아 있는동안 독서 영화 음악이나 즐기다가 가자 이렇게 생각했는데.. 덕분에 마음은 편합니다.

    다만 이런 가치관을 공유할 사람들도 조금 있어야 사는 맛이 날 듯한데 그게 큰 문제인듯요.
    얼마없는 주변인들은 정말 아니올시다여서 이런이야기 꺼냈다가 외계인취급받기도했거든요.ㅋ
  • 임병화
    16.01.19
    틀렸음 늙어 디지니까 그자리에 젊은이가 들어가 일할 수 있는거임

    그리고 젊은이사람들이 돈을 벌어서 세금을 내면 정부가 잘 배분해서 노인들 먹여 살리면 됨

    지금 헬조선은 세금을 지들 아가리에 쳐넣기만 하니까 문재가 생기는 거여

    꼰데 새키들은 젊은 사람들에게 자리 내줄 생각을 안하고 비정규직 파견직만 쳐 만드니까 백수가 생기는 거고

    젊은 사람들이 제대로 일을 못하고 돈도 못받으니 세금은 줄고

    세금은 떨어지는데 그 돈 마저 아가리에 다시 슝~
  • 방문자
    16.01.20
    저는 어린 아이들과 엄마들, 중년, 노인들이 한 자리에 있는 공원에 갔는데 순간 그런 기분을 느꼈습니다. 이 땅에 있으면 그냥 저렇게 노예처럼 살다가 가겠구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03 0 2015.09.21
4856 솔직히 마통론은 증권가 찌라시중에서도 가장 최악의 버러지지. 2 new John 968 0 2023.03.22
4855 고구려 버러지가 아직도 한국사라고 쳐 가르치는 공무원 국사랑 수능 국사 new John 554 0 2023.03.22
4854 거란=글안=구란=구려=구리=고려는 다 같은 말이다. newfile John 869 0 2023.03.22
4853 왜 지방에는 인턴 일자리가 많이 없냐? new 노인 681 0 2023.03.22
4852 엠팍 유저가 말하는 조센이 지옥인 이유 1 newfile 노인 1035 0 2023.03.22
4851 한국에서 검토중인 정책? 1 newfile 노인 558 1 2023.03.22
4850 대가리가 나쁜 병신 헬센징 새끼덜 꼴랑 스포츠 가지고 지랄지랄 1 new John 845 1 2023.03.23
4849 한국에 반일독립투사라는 것은 없다. 모두 전후에 창착된 날조에 의한 세뇌로 만들어진 것들이다. new John 754 1 2023.03.23
4848 독일 학폭 가해자 기사 발견 2 newfile 노인 1061 0 2023.03.23
4847 말만 스마트 도시 내세우는 세종시 new 노인 571 0 2023.03.23
4846 애초에 한 게 없는 한국과 북한의 엉터리 괴뢰 자칭독립운동가 버러지새끼덜. 2 new John 1265 1 2023.03.23
4845 애초에 가짜인 개독 항일운동가와 북헬쥬신과 남헬쥬신의 가짜 항일운동가들. new John 1407 1 2023.03.23
4844 국짐당이나 민주당이나 무능하긴 매한가지. new John 965 1 2023.03.23
4843 지잡대 출신 사람의 글을 보면 3 new 노인 720 0 2023.03.23
4842 일본군에게 총 한 발 안 쏴본 가짜 유공자 개자슥 버러지새끼덜이 장악한 한국 정치판. new John 895 0 2023.03.24
4841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인플레이션을 잡는다고 지랄하는 이유. new John 937 1 2023.03.24
4840 일본 편의점에 대해 헛소리 하는 유튜버 발견 1 new 노인 1456 0 2023.03.24
4839 좃본이나 헬쥬신이나 미국의 식민지라서 조빠지게 노오력해도 안 되는 곳이지. 1 new John 1192 1 2023.03.24
4838 롯데 서준원 씨발 억울하게 되었네. newfile John 1068 0 2023.03.24
4837 피플앤잡의 헛소리 1 new 노인 873 0 202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