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새끼들은 일본을 비난하지만
정작 아직도 제국주의 시절의 일본처럼 학교에서 애들을 정신주입봉으로 구타한다.
물론 요새는 안 그런다고 하는 말도 있지만
애들을 강압적으로 다루는 것은 물론이고, 이것에 대해서는 다들 아무 말도 안한다.
이런 것을 보면 한국 새끼들이 일본을 어째서 비난하나 한다.
솔직히 아직도 제국주의 시절의 일본처럼 하는 것들이 어째서 일본을 비난하는 것인지 모르겠다.
이런 것은 보면 한국인들은 저능아 새끼들인 것 같다.
한국 새끼들은 일본을 비난하지만
정작 아직도 제국주의 시절의 일본처럼 학교에서 애들을 정신주입봉으로 구타한다.
물론 요새는 안 그런다고 하는 말도 있지만
애들을 강압적으로 다루는 것은 물론이고, 이것에 대해서는 다들 아무 말도 안한다.
이런 것을 보면 한국 새끼들이 일본을 어째서 비난하나 한다.
솔직히 아직도 제국주의 시절의 일본처럼 하는 것들이 어째서 일본을 비난하는 것인지 모르겠다.
이런 것은 보면 한국인들은 저능아 새끼들인 것 같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209 | 0 | 2015.09.21 |
| 4896 |
유럽 현지 법인에서 일하는 분께 여쭈어 봤더니 ㅋㅋㅋㅋ
9 |
익숙한절망 | 1122 | 8 | 2016.01.22 |
| 4895 |
완전 악질에 무개념 옆집을 만났습니다..
2 |
진정한애국이란 | 1189 | 5 | 2016.01.22 |
| 4894 |
14시간과 32bit의 사랑
3 |
지옥을노래하는시인 | 1167 | 7 | 2016.01.21 |
| 4893 |
도서추천 부탁드립니다+조금의 푸념
11 |
생각과의견 | 1109 | 3 | 2016.01.21 |
| 4892 |
조선식 돌려막기의 전형
1 |
조선부침개 | 1207 | 3 | 2016.01.21 |
| 4891 |
중견기업 다니는 헬노예입니다만..
12 |
헉스코방 | 1036 | 6 | 2016.01.21 |
| 4890 |
방금 jtbc 뉴스보는데 진짜 눈물나는군요...
3 |
일뽕극혐 | 1082 | 6 | 2016.01.21 |
| 4889 |
불반도 소설이 완전히 준비가 끝났습니다
4 |
일뽕극혐 | 1059 | 8 | 2016.01.21 |
| 4888 |
(기사) 한국 민주주의 '완전'에서 '미흡'으로 밀려나
1 |
무정부주의 | 1089 | 6 | 2016.01.21 |
| 4887 |
2016년 대한민국. jpg
2 |
이거레알 | 1147 | 5 | 2016.01.21 |
| 4886 |
우문현답
9 |
헬조선탈조선 | 1089 | 7 | 2016.01.21 |
| 4885 |
헬조선이 가장 혁신적인 국가?
11 |
이넘의헬 | 1128 | 7 | 2016.01.21 |
| 4884 |
일에 치인 코리아.. 행복 가늠 지수 예외없이 하위권...
3 |
진정한애국이란 | 1007 | 7 | 2016.01.21 |
| 4883 |
필독도서
7 |
살게라스의화신 | 1049 | 3 | 2016.01.21 |
| 4882 |
일해라
3 |
헬조센에산다는것 | 1210 | 8 | 2016.01.21 |
| 4881 |
확실히 느끼는 거지만 일부러 이런 판결 내리는거 같네요
4 |
헬루미 | 1484 | 8 | 2016.01.21 |
| 4880 |
일베 자체가 국정원이 수술쳐서 만든집단인데...
17 |
blazing | 1283 | 8 | 2016.01.21 |
| 4879 |
일베가 적이든 친구든 중요한건
3 |
노호호호력 | 1142 | 3 | 2016.01.21 |
| 4878 |
역시나 헬조선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7 |
친일파후손박근혜 | 1058 | 9 | 2016.01.21 |
| 4877 |
헬조센 살면서 느낀것들 정리
1 |
헬조센에산다는것 | 1145 | 4 | 2016.01.21 |
파쇼일본을 답습하는?미개한인들을 보면 미개한인의 반일이란 그저 좀비애국노?사육을?위해?세뇌된 프로그램임을 알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