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2월 1부터는 아이들 급·간식비가 지원되지 않으니 아이들 밥을 줄 수가 없어요"(유치원 원장)
alexis
16.01.18
조회 수
1045
추천 수
3
댓글
1
?
코미디를 해라 씹세기들아 존네 다이나미하고 재밌는 좃선이라니께
?
?
?
?
?
?
?
?
?
헬조선
3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교착상태
16.01.18
1
ㅋㅋㅋㅋ 네이버 찾아보니 기사에 댓글 하나 달리지 않을 정도로 다들 관심이 없다 ㅋㅋㅋㅋ
이 글에 달린 댓글을 봐도 마찬가지지...
등신같은 조선족 놈들 이제 또 사고 타지고 나서 부랴부랴 수습한다고 지랄떨게 뻔하다.
미개함이 넘치고 넘친다
답글
신고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8174
0
2015.09.21
4842
뱃살이 있었던 윤서인이 살빠진 이유는
1
노인
1292
0
2023.03.27
4841
미국의 멸망시나리오. 오갈랄라 대수층 고갈.
John
705
0
2023.03.27
4840
이미 바닥이 드러나기 시작한 미드호.
John
824
1
2023.03.27
4839
기실 미국식 자본주의는 1929년에 망한 것이다. 그러한 것을 미국 중부의 수자원을 퍼다가 일으킨 것이다.
John
782
0
2023.03.27
4838
오갈랄라 대수층과 미국 신자유주의의 삽질
John
617
1
2023.03.27
4837
다음 국짐당 대선후보는 누가 될까나.
John
692
1
2023.03.27
4836
코로나 결국 개과 동물 버러지 때문이었다고 나오는군.
2
John
768
0
2023.03.27
4835
폐기물 통에 쳐 버리는 삼겹살 수입해다가 국민들에게 팔아먹는 씹양아치들.
1
John
1179
0
2023.03.27
4834
물질에 빠진 한국인들이 꼭 봐야할 책
노인
869
0
2023.03.27
4833
독일에서 일어난 파업
노인
648
0
2023.03.28
4832
한국 대기업만 임금 올랐다
노인
924
0
2023.03.28
4831
한국인들이 서울에만 인구 밀집되어 있다고 빼애액 할 필요가 없는 이유
노인
803
0
2023.03.28
4830
사회 양극화가 매우 심각한 태국
노인
639
0
2023.03.28
4829
사법부 새끼덜이 수도이전을 위헌이라고 했다길래 사법부는 삼권분립을 논할 자격이 없다고 했더니 요지랄.
John
761
0
2023.03.28
4828
네타냐후 버러지새끼가 이슬람과 싸우면 이제는 백전백패이다.
John
1275
0
2023.03.29
4827
한강원자력 발전소 놓으나 안 놓으나.
1
John
782
1
2023.03.29
4826
축 현기차 멸망 확정. 아우디와 BMW, 중국 투자 더 늘린다.
1
John
599
1
2023.03.29
4825
사실은 일본 버러지들이 전기차에서 뒤떨어지는 것이지만.
1
John
1184
0
2023.03.30
4824
조중동 병신새끼덜의 안보 관점을 보면 일본이 왜 후달리는지 알 수 있음.
1
John
1162
1
2023.03.30
4823
개독의 참진실, 역사하심이다 이 버러지들아. 참역사.
John
1116
0
2023.03.30
목록
쓰기
1
-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1241
1242
1243
-
1481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
이 글에 달린 댓글을 봐도 마찬가지지...
등신같은 조선족 놈들 이제 또 사고 타지고 나서 부랴부랴 수습한다고 지랄떨게 뻔하다.
미개함이 넘치고 넘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