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리헬성
16.01.17
조회 수 1076
추천 수 3
댓글 7








망했다 무정부상태인 헬조선?

?

어떨거 같음 ?? 미국으로 병합될거 같음? 아님?

?

중국 미국 일본 러시아 같은 주변 나라로부터 분할 식민통치 받을거 같지 않음?

?

뭐로 되건 개좆같기는 마찬가지 일테지만 아 여기에 식민지통치를 긍정적으로?

?

보는불만헬노비들도 있을것임?헬조선때보다 낫겠따 대충 이런 마인드?

?

그 대략 미국에 병합된다면 대중국 견제 전초기지 겸 미국 군사?무기 실험실 시험장이 될

?

가능성이 좀 있고 그리고 또 식민통치는 현지 노비 돈만쥐어주면?충성도 높은 새누리 끄나플을 그대로?

?

기용 총독부 수장 즉 바지사장 허수아비 앉혀놓고 그대로 쭉 대대손손 노비는 노비답게?

?

개는 개답게 꼬리를 흔들면서 살아 간다?

?

두번째는 각 강대국 분할 통치 될 경우는 희박 하지만 그렇게 될경우?

?

전쟁 화약고 고래쌈에 새우등 터짐 왜냐 각나라 신무기 시험장이 되서 대리전쟁터?

?

완전개병신되버림 않그래도 개병신인데 더 개병신됨 ㅋㅋ?

?






  • 나그네
    16.01.17
    20세기같은 식민지는 더 이상 없을겁니다. 어떤 국가가 되든 반란진압 등을 위해 식민지에 군대도 거주시켜야 하고, 세계여론도 신경써야하고, 그렇다고 헬조선이 약탈할 자원이 많은 곳도 아니니까요.

    그냥 빨대꼽고 알멩이만 빨아먹으면 되는걸, 헬센징이 헬센징을 노예로 부려먹으며 알아서 충성하는 이 좋은 상황을 뭐하러 바꿀까요?

    헬조선이 망한다는건 필리핀마냥 금수저를 제외한 모든 헬센징이 빈곤층으로 떨어지고 금수저들의 노예가 된다는거지. 조선이 망한거마냥 나라를 뺏긴다는건 아닙니다.
  • 헬리헬성
    16.01.18
    뺏어먹을 자원때문에 군대를 주둔시키는게 아니라 지정학적인 전략이 딱 안성맞춤인곳이 헬조선반도만한곳이 없기도 하지요 딱 보세요 미국이 중국 견제하고 중국은 미국과 일본 견제하고 러시아도 좀 한목끼어서 방귀좀 뀔테고 거시기 왜 중국이 저 남중국해에 인공섬짓고 그렇겠음 또 주변국들은 왜 싫어하고 그렇겠음 다 지정학적인 전략가치가 있기땜에 군대무기 투입 군인을 주둔시키는 거 아니겠음 뭐 나그네님의 시각은 대략 경제학적인 시각인거 같은데 제 시각은 군사전략적인 시각이라서 약간의 견해차가 좀 있나봄니다 ㅋㅋ
  • John
    16.01.17
    뭘 복잡하게 생각할꺼 있냐? 미국것들이랑 일본것들 싼 맛에 쌈마이들 따 먹으려고, 휴가시즌에 가끔 들리는 나라되는거지.

    뭐 게다가 그거 아니면 돈 벌 수단조차 마땅찮아서 남자새끼도 자지짜르고 몸파는 태국꼬라지나는거다. 그 반대급부로 난 자지는 지켜야되겠다. 그러면 딱 두가지가 남아. 검투사나 무에타이선수마냥 주먹쇼하는 이종격투기선수나 복서가 되던지 아니면 도둑놈이 되던지.
    뭐 북한마약 밀수해서 인천항통해서 중국에 잡입해서 대박치면 대박치는거고, 걸리면 ak-47에 살처분 당하는 쓰레기새끼되던지, 아니면 부산항으로 일본에 약가지고 잠입하다 들켜서 출입금지대상되는 그런 종자말이다.

    그런 개쓰레기새끼덜이 넘치는 나라에서 보지년들은 응당 보지나 파는거고, US딸라로 50불, 지금 미국최저임금이 15불로 올랐다니까 60불=7만2천원쳐도 최하층노동자 4시간만 일하면 돈으로 노인들 뒈지고 나면 폭락할 싸게 나온 자취방따위에다 불러다가 약쳐주입하고, 약에서 깨어날 때까지 갱뱅쳐도 되는 그런 취급당하는거지.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0259430&code=61111111&cp=du

    에서 이자스민 쌍년이 말하는 순수 한국인은 사라진다는 것은 외노자들에 의해서 썪인다는 것도 아니고, 그런 섹스 투어리즘으로 온 놈들한테 존물질싸당하고, 나온 혼혈새끼로 인해서 개중에 일부년들은 스폰받고 아예 자식새끼를 검은머리외국인의 미국새끼로 키울 것이고, 그래서 문화적으로 인종적으로 정복당할 것이라는 것이다.
    외노자들은 미국의 아일랜드이민자나 독일, 폴란드계 이민자들처럼 실은 착한 프로세스에 의해서 그나라에서 경제활동을 하고 터를 잡으러 온 사람들이잖아.
    그 사람들은 어차피 이 나라에 일자리 없어지면 다 떠나게 되는 것이지.

    그러고나면, 존나 사악한 프로세스인 몸파는 나라나 되는거다.

    여기서, 그 모든 악의 근원인 채권계급과 국민연금사기꾼들인 대주주새끼들이 있는 곳인 서울을 개발살내고나면, 이 나라는 그나마 남아있는 생산기지인 지방의 건전한 프로세스에 의해서 부활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 기한은 언젠까지냐고하면, 지금의 기성세대들 뒈지기전에.

    그러나 금융과 돈사기질로 흡혈귀짓을 하는 그 도시를 용납하는 이상 이 나라는 영원히 구제불능이 된다.
  • John님 어휘사용이 과격하셨지만 경험이 많으신지 제가 모르는 여러 가능성에 대해 일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 헬리헬성
    16.01.18
    저기 복잡하게 생각할게 없담서 엄청 복잡하고 디테일하게도 댓글 써주셨네요 ㅋㅋ 좀 언어구사가 지랄맞지만 인정 정확하게 꾀뚫어보고 계심
  • 조선의미래는자영농
    16.01.18
    정확한데. 아르헨티나 테크트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입증된 테크.
  • 이놈의 나라 콱망해버리면 좋겟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64 0 2015.09.21
4816 뱃살이 있었던 윤서인이 살빠진 이유는 1 new 노인 1275 0 2023.03.27
4815 미국의 멸망시나리오. 오갈랄라 대수층 고갈. new John 689 0 2023.03.27
4814 이미 바닥이 드러나기 시작한 미드호. new John 807 1 2023.03.27
4813 기실 미국식 자본주의는 1929년에 망한 것이다. 그러한 것을 미국 중부의 수자원을 퍼다가 일으킨 것이다. new John 774 0 2023.03.27
4812 오갈랄라 대수층과 미국 신자유주의의 삽질 newfile John 607 1 2023.03.27
4811 다음 국짐당 대선후보는 누가 될까나. new John 688 1 2023.03.27
4810 코로나 결국 개과 동물 버러지 때문이었다고 나오는군. 2 new John 757 0 2023.03.27
4809 폐기물 통에 쳐 버리는 삼겹살 수입해다가 국민들에게 팔아먹는 씹양아치들. 1 new John 1173 0 2023.03.27
4808 물질에 빠진 한국인들이 꼭 봐야할 책 new 노인 863 0 2023.03.27
4807 독일에서 일어난 파업 new 노인 638 0 2023.03.28
4806 한국 대기업만 임금 올랐다 new 노인 921 0 2023.03.28
4805 한국인들이 서울에만 인구 밀집되어 있다고 빼애액 할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794 0 2023.03.28
4804 사회 양극화가 매우 심각한 태국 newfile 노인 624 0 2023.03.28
4803 사법부 새끼덜이 수도이전을 위헌이라고 했다길래 사법부는 삼권분립을 논할 자격이 없다고 했더니 요지랄. new John 754 0 2023.03.28
4802 네타냐후 버러지새끼가 이슬람과 싸우면 이제는 백전백패이다. newfile John 1269 0 2023.03.29
4801 한강원자력 발전소 놓으나 안 놓으나. 1 new John 771 1 2023.03.29
4800 축 현기차 멸망 확정. 아우디와 BMW, 중국 투자 더 늘린다. 1 new John 592 1 2023.03.29
4799 사실은 일본 버러지들이 전기차에서 뒤떨어지는 것이지만. 1 new John 1167 0 2023.03.30
4798 조중동 병신새끼덜의 안보 관점을 보면 일본이 왜 후달리는지 알 수 있음. 1 newfile John 1149 1 2023.03.30
4797 개독의 참진실, 역사하심이다 이 버러지들아. 참역사. new John 1110 0 202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