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솔직히 헬센징들이 총기를 들면

?

그걸로 부패한 윗대가리를 쏴죽이겠냐, 아니면 힘없고 빽없는 편의점 알바들을 쏴죽이겠냐?

?

지하철에서 꼰대들이 자리 안비켜준다고 사람 쏴죽이는 그런 일들이 벌어진다니까

?

금수저들이야 경호원 대동하고 다니니까 안전하겠지

?

무기를 드는 건 답이 될수 없다 서민들만 훨씬 죽어나가거든






  • 혼란
    16.01.17
    공감합니다
  • 위천하계
    16.01.17

    아무 문제없다.
    식칼, 일본도, 석궁, 사냥총은 지금도 합법이다. 그런데 그거들고 무슨 폭동이 일어나냐?
    헬죠선 사람들은 원래가 너무 온순하다. 폭력성과 분노에 차 있기는 한데, 정작 제대로 표출하진 못함.

    아니 애초에 총이 비싸서 못 살수도 있음.
    미국에서 300달러 하는 권총이, 헬죠선 수입되면 백만원 넘지 않겠나? ㅋㅋㅋ

  • blazing
    16.01.17
    아무 문제도 없다 22222222. 총이 합법화 되지 않아도 그보다 훨씬 무서운 무력투사수단이 헬조선엔 널리고 널렸다. 착각하지마라.
  • 오랜만의 등장과 함께 이런 개념글을... 문제점이 있을 수는 있고, 그걸 지적한 것에 헬추를 줘야겠다.
    그렇지만, 그런 문제 하나만 가지고 하지 말자는 거는 헬조센 속담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랴 와 같은 의미다.
  • 장미님의견에 공감
    16.01.17
    총기 합법화 하면 안된다는 의견엔 장미님 의견에 공감합니다.
    일본도, 석궁, 사냥총은 합법이지만 그와 관련된 사람들, 즉 일부 사람들만 쓰지 보통 사람들은 소지 안하잖아요?
    하려면 할 순 있지만 쓸데가 없으니 살 생각이 안들죠. 하지만 개인 호신용으로든 총기 소지가 합법화되어 일반화되면
    많은 사람들이 총기를 가지고 다니게 되며 장미님 말씀대로 윗대가리들이야 경호원들이 있으니 안전하지만
    문제는 일반 서민, 흙수저들, 편의점 알바생 같은 약자들이 죽어나간다는 거죠.
    결국 총기 합법화하면 서민들만 죽이고 죽어나가게 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4 0 2015.09.21
4928 우크라이나 전쟁, 게르만들의 라그나로크 newfile John 1038 0 2023.03.13
4927 개독개자슥들과 바이킹 버러지새끼덜이 곡해한 세계사의 참역사 newfile John 1127 0 2023.03.14
4926 의사가 보는 fatphobia new 노인 496 0 2023.03.14
4925 북방짱개 버러지새끼덜의 개구라. 고구려를 털었다는 전연은 과연 존재했는가? newfile John 844 0 2023.03.14
4924 북방 짱개새끼덜의 개구라. 한사군은 날조이다. newfile John 877 0 2023.03.15
4923 국민연금 버러지들 어영부영하다가 미국파산은행에 투자한 돈 다 날림. new John 899 0 2023.03.15
4922 한동훈 병신새끼가 펠로폰네소스 전쟁사를 안다고? newfile John 781 0 2023.03.15
4921 미국 버러지들 결국 속내를 드러냄. 1 new John 784 0 2023.03.15
4920 영미 버러지새끼덜의 개구라 개소리 판타지들. new John 904 0 2023.03.15
4919 한국 조선일보 기자들의 생활 newfile 노인 703 0 2023.03.15
4918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쌀을 못 짓게 하면? 2 new John 719 0 2023.03.15
4917 김건희 버러지년 약 안 빨면 똥 못 쌈. 6 new John 1310 1 2023.03.16
4916 윤석열의 근로시간 개편. 결국에는 지방놈들만 일 복 터지라는 것. new John 882 1 2023.03.16
4915 전우원의 말이 전적으로 옳지. 금융은 큰 돈을 박은 새끼덜만 더 커지게 해주는 것. 1 new John 792 0 2023.03.16
4914 중소기업 인사 담당자의 말을 보면 사람들이 중소기업 기피하는 이유가 다 있다 new 노인 849 0 2023.03.16
4913 "1억 더 내라고요?"…둔촌주공 조합원들 '화들짝' 둔촌조합원들 털리는구만. ㅋㄷㅋㄷ new John 913 0 2023.03.16
4912 K 님, 노인 님은 과격한 언행을 되도록이면 삼갔으면 좋겠다 new 감성팔이. 896 0 2023.03.17
4911 한국의 토건족 버러지새끼덜에게 땅이나 자산을 털린 자들은 조까고 증거나 수집해 놓읍세다. new John 1025 0 2023.03.17
4910 대장동 사건에서 자살했다는 이재명 참모라고 언플당하는 것들의 실체. new John 939 0 2023.03.17
4909 의도가 뻔한 보도나 쳐 해대는 버러지 기레기새끼덜. 삼가 고의의 명복은 개뿔. 조까고 있네. newfile John 916 0 2023.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