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 30대 ㅅㄲ들이 죽겠다 죽겠다 하면서도 연휴면 공항마다 관광지마다 쳐 놀러가려는 인간들 천지이고
곧 죽어도 자동차에, 명품에 4000원 넘는 커피나 마셔대면서 핸드폰은 밥먹듯이 바꿔대고있고 등등등
?
저런식의 꼰대들 주장 있잖아요
네이버 댓글에 특히 많던데
머라고해야 찍소리도 못할까요??
요즘 20 30대 ㅅㄲ들이 죽겠다 죽겠다 하면서도 연휴면 공항마다 관광지마다 쳐 놀러가려는 인간들 천지이고
곧 죽어도 자동차에, 명품에 4000원 넘는 커피나 마셔대면서 핸드폰은 밥먹듯이 바꿔대고있고 등등등
?
저런식의 꼰대들 주장 있잖아요
네이버 댓글에 특히 많던데
머라고해야 찍소리도 못할까요??
캬 뭘 몰라도 한참 모르네. 진짜 개백수되봐라. 월 2, 30도 없어.
머 어쩌다가 부모 잘 만난 애들, 개념없는 애들가지고 일반화시키는 거 하고는. 조센정서상 20대까지는 부모가 밀어주니까 그런 것인데, 20대후반부터는 짤탱이없다. 4000원짜리 커피가 뭐냐? 도서관다니다가 밥사먹는 것도 돈없어서 발품팔아서 1시간씩 걸어서 싼 데 있으면 거기가서 먹어야되고, 그 왔다갔다 시간이 아까우면 천이백원짜리 빵먹어야되.
그런데, 그거 세개먹어도 배가 금방 고파지니까, 더 사먹으면 차라리 같은 돈으로 밥사먹는만 못하잖아. 그래서 차라리 밥먹는 인생산단다. 도서관가봐라 그런 군상 널리고 널렸다. 여자들은 용량이 작으니까,?안 먹어도 잘 견디더라.?하루에 만원도 없는데, 일반화시키는 꼬라지하고는.
그래서 개새끼들은 쳐 죽여야되. 곡해하는 새끼들 말이다.
?
그 20만원짜리한테 유럽마냥?기본소득제 적용하자고하면, 빨갱이 소리 듣는 나라가 우리나라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33 | 0 | 2015.09.21 |
| 4828 |
헬조선 회사 면접 볼 때 이해 안 가는 것 중 하나가
3 |
거짓된환상의나라 | 1098 | 7 | 2016.01.18 |
| 4827 |
토이 스토리3 그리고 불반도
1 |
일뽕극혐 | 1226 | 5 | 2016.01.18 |
| 4826 |
정원이는 일베를 좋아해~
|
너무뜨거워 | 1147 | 8 | 2016.01.18 |
| 4825 |
내가 해봐서 아는데~
4 |
나그네 | 1071 | 3 | 2016.01.18 |
| 4824 |
구체적 폭력, 구조적 폭력
4 |
육헬윤회 | 1409 | 6 | 2016.01.18 |
| 4823 |
며칠 동안 계속 잠을 잘 못 이루고 있네요.
3 |
현전우일 | 1506 | 7 | 2016.01.18 |
| 4822 |
폭력으로 얻는건 1개도 없습니다.
17 |
hellkr | 1193 | 4 | 2016.01.18 |
| 4821 |
경제무식자의 질문입니다요
10 |
너무뜨거워 | 1490 | 3 | 2016.01.17 |
| 4820 |
꼰대들
|
SiBa | 859 | 2 | 2016.01.17 |
| 4819 |
“조선업 물량 폭주 없다…살길은 오직 기술력 이젠 질적 성장으로 정체성 전환할 때”
1 |
aircraftcarrier | 1122 | 0 | 2016.01.17 |
| 4818 |
"일본 조선소의 역습" '엔저', '자국 선박 발주’ 발판 삼아 한국 위협
1 |
aircraftcarrier | 1130 | 2 | 2016.01.17 |
| 4817 |
극우 국뽕말대로 차라리 북한의 혁명전사가
1 |
심영의짜씩 | 1156 | 2 | 2016.01.17 |
| 4816 |
국가막장테그
|
심영의짜씩 | 964 | 2 | 2016.01.17 |
| 4815 |
게임을 하다가 우연히 보게된 헬조선식 싸움
5 |
qk541 | 1126 | 5 | 2016.01.17 |
| 4814 |
헬조선이 진짜로 망한다면 (가상 시나리오)
7 |
헬리헬성 | 1076 | 3 | 2016.01.17 |
| 4813 |
부유함이 외향적 성격을 갖게 한다는
7 |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 1165 | 4 | 2016.01.17 |
| 4812 |
486의 젊었을적 모습 ㅋ
5 |
너무뜨거워 | 1121 | 6 | 2016.01.17 |
| 4811 |
자살율에 대한 생각
3 |
뻑킹헬조선 | 992 | 3 | 2016.01.17 |
| 4810 |
딱하나 헬조선에 낙관적인건
1 |
노호호호력 | 1357 | 5 | 2016.01.17 |
| 4809 |
총기합법화하면 안되는이슈
15 |
hellkr | 1237 | 1 | 2016.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