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컴공돌이
16.01.15
조회 수 1021
추천 수 3
댓글 1








님들. 우리나라가 왜 코리아인 이유 아셈?

고려시대때 고위직 관리 자제를 시험없이 관직에 오르게 하는 음서제가 있었잖아.

지금도 음서제가 있잖아. 금수저들은 잘살면서 취직도 잘되는데 우리같은 흙수저(그냥 모래수저라 말하고 싶다.)는 취직은 꿈도 못꿈 ㅠㅠ. ㅇㅈ? 고려시대로 말하자면 고위직 관리 자제는 금수저인거고 그 나머지는 흙수저라는 거다. 탈조선을 해야 한다. 그래야 우리가 산다.






  • 한국은 부정부패가 너무많아..그리고 개뿔민주주의 같은건 없고 돈있고 권력있는 놈들만 사는 세상입니다. 진짜 떠나고싶다.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4908 갑질하는 재미와 부정으로 쌓은 기득권 유지할려면 사회가 정의롭고 깨끗해지면 안되거든 new alexis 970 7 2016.01.22
4907 감히 김치를 욕해?! 1 newfile 뿌랄 1840 6 2016.01.22
4906 폭력이 왜 안되냐. 1 new lemuever 1028 1 2016.01.22
4905 베스트에 왕따 당했다고 불지른건 좀 심했고 나도 저런식으로 왕따 당한적 있긴 한데 new lemuever 879 0 2016.01.22
4904 무력에 의한 투쟁을 말하면 무조건 폭력은 안된다는 분들께 9 new 당신은NERD 1103 9 2016.01.22
4903 확실히 고구려는 한민족을 침략한 침략자지만 5 new Delingsvald 1017 2 2016.01.22
4902 막나가고 그런 인간들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2 3 2016.01.22
4901 이게 일제시대의 현실이었다. 5 new 헬조선반도 1069 7 2016.01.22
4900 한국인의 일제에 대한 시각은 노무현 재평가만 봐도 알수 있슴 7 new sddsadsa 1061 9 2016.01.22
4899 15세기 과학대국 조센? 저도 역사공부 좀 한 사람입니다. 1 new 탈죠센선봉장 1073 5 2016.01.22
4898 헬조선 고구려뽕 극혐.jpg 12 newfile 폴리스 1122 6 2016.01.22
4897 오늘가입한 23살 남자 입니다, 3 new 살기힘든나라개한민국 1298 3 2016.01.22
4896 유럽 현지 법인에서 일하는 분께 여쭈어 봤더니 ㅋㅋㅋㅋ 9 new 익숙한절망 1129 8 2016.01.22
4895 완전 악질에 무개념 옆집을 만났습니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0 5 2016.01.22
4894 14시간과 32bit의 사랑 3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168 7 2016.01.21
4893 도서추천 부탁드립니다+조금의 푸념 11 new 생각과의견 1110 3 2016.01.21
4892 조선식 돌려막기의 전형 1 new 조선부침개 1208 3 2016.01.21
4891 중견기업 다니는 헬노예입니다만.. 12 new 헉스코방 1040 6 2016.01.21
4890 방금 jtbc 뉴스보는데 진짜 눈물나는군요... 3 new 일뽕극혐 1082 6 2016.01.21
4889 불반도 소설이 완전히 준비가 끝났습니다 4 new 일뽕극혐 1059 8 2016.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