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486이나 그 수 많은 꼰대 새끼들, 한국 유전 문제가 아니라


걍 한반도가 존나 좁은거다.

그 좁은 땅에 대부분 산간 지역이지. 요즘은 산을 많이 깍도 도시를 지어도 우리나라는 존나 좁다는 건 벗어날 수 없는 현실이지. 거기에 5000만인 인구는 인구 과잉이 아닌가 싶다.

한반도 그 자체도 좁은데 거기에 반토막난 것이니. 좆도 제대로 돌아갈 일이 있을리가 없지 ㅋㅋㅋ 자원도 없을 뿐더러. 위에는 중국 아래는 일본인데 제대로 돌아갈 일 없음.

역사를 보면 간신은 어느 나라나 있고 병신들은 어느 나라나 많은데 우리나라가 존나 좁아서 그 병신이 너무 큰 위력을 뽐내는 것 뿐인 것이다.


한 마디로 이 나라는 망해서 무너졌다 새로 시작해도 헬이 될 운명을 가지고 있는 지옥의 땅이다

단군이 한반도에 자리를 잘 잡았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지. 생각해보면 단군의 고조선은 중국 대륙 쪽에 가깝지 좆도 좁은 한반도는 아니었음





  • 헬조선 노예
    15.08.09
    만민평등죽창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나도 옛날에 80년대에 옛소련 아르메니아와 조지아(그루지야)에서 태어났던 사람들 자주 만났다. 그들은 헬조선인들 하고 정반대다. 어떻게 이런 아랍인과 더 가까운 사람들이 정서적으로 정말 발달된 사람들이지. 그래서 아르메니아들은 옛소련에서 인재가 많는 나라로 간주했지.

    지금도 서구는 동유럽을 미개한 지역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동유럽에서 천년 이상 동안 보수적인 동방/오리엔탈 기독교를 믿으면서 가장 큰 장점이 있다면 인간은 무조건 을, 신은 갑..... 인간들 끼리 무조건 갑질할 수 없지. 공산주의 체제에 불구하고 동유럽인들은 지금도 여전히 헬조선인들보다 한 3-400년 이상 앞섰다.
  • 어맛
    15.08.10
    네이버 검색 기준이다
    대한민국 : 515.9명 per 1 km^2
    독일 : 226.9명 per 1 km^2
    프랑스 : 102.9명 per 1 km^2
    필리핀 : 358.9명 per 1 km^2
    태국 : 132.0명 per 1 km^2
    미국 : 32.5명 per 1 km^2
    중국 : 141.3명 per 1 km^2

    인구밀도 순위를 조사한 자료도 있는데, 야매로 찾아본거랑은 사뭇 다르다.
    어쨌든 헬 여부와 약한 상관관계가 있는것 처럼 보인다. 흥미롭네
  • ㅁㅇ
    15.08.10
    인구가 줄어야 된다는 점은 맞는 것 같음.. 다만 지금 초등학교 현장을 보면 거의 수직낙하 수준으로 애새끼들이 줄어들고 있음.... 인구학 통계학 지식이 없어서 뭐라고 못하겠지만 10년 15년 뒤에 인구구성 불균형으로 사회적 쇼크가 올게 분명한데 이런 급격한 인구 감소가 과연 어떤 문제를 야기할지..
  • 헬조선과 벌레들
    15.08.10
    근데 여기에 베충이들이 오는게 이해가 안된다. 누가 설명 좀
  • blazing
    15.08.10
    인구가 너무 애매함...땅도 그렇고, 적어도 1억은 되어야 내수경제체제 설립하고 어떻게든 먹고 살 수 있는데, 그것도 안되고, 그게 안되니까 좋선족들, 외노자들 끌어들여서 자국민들 먹어야 할 파이 쳐 잘라다 바치고 앉아있고, 국민들 무능한 노예취급하니 이 나라가 이모양 이꼬라지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8 0 2015.09.21
815 은현장과 김세현장과 김세의의 싸움은 기실은 러우전급의 대리전이다. 국내자본세력과 매파자본세력의 대리전. new John 1040 0 2025.04.24
814 CBDC를 통해서 그 모든 화폐를 정부가 장악하는 것. new John 1096 0 2025.04.24
813 노무현이 갱상도 2찍 병신들에게도 마지막 기회였지. 병신새끼덜 마. new John 1096 0 2025.04.24
812 태국 테르메 카페 창녀 화대 상승률만도 못한 헬조센 임금. 1 newfile John 1112 0 2025.04.24
811 노무현의 원죄=사창가를 없앤 것. 6 newfile John 1478 0 2025.04.25
810 지방에 조또 분배도 하지 않으면서 지방 소멸한다고 너스레를 떠는 소시오패스 서울중심 행정부 요인들과 입... newfile John 872 0 2025.04.26
809 우연히 한국 정부의 쓸데 없는 짓 발견 newfile 노인 982 0 2025.04.27
808 아돌프 히틀러와 루즈벨트는 정정당당하게 싸운 것이다. 히틀러를 악마화 하는 개새끼덜이 개독새끼덜. new John 1068 0 2025.04.28
807 이재명이 집권하게되면 HUG 혁파부터 해야 할 것이다. 하지 못하면 우스워진다. 이재명조차 병신짓을 하게 ... 3 new John 1167 1 2025.04.28
806 전세계에서 국가가 아파트 특례론 팔아쳐 먹는 나라가 한국말고 있다냐? 미친 헬쥬신반도 갈라파고스 공산주... 4 new John 1086 1 2025.04.29
805 일본국 개새끼덜은 타칭보 새끼덜 성병 치료 좀 받게 하자. 아 드럽다 씨발. 2 newfile John 1111 1 2025.04.29
804 지방은 사창가의 부활이 시급하다. 1 newfile John 1556 0 2025.04.29
803 롯데화학은 중공에 밀려서 장사를 접은게 아니라 미중간 패권 전략에 맞춰서 한국의 화학산업을 정리한 것이... 1 new John 1122 1 2025.04.30
802 윤석열 정부는 매국노 정부이다. 미국과 나토의 하수인 버러지 개새끼덜. 2찍이 다 매국노 씨발놈들. 1 newfile John 1673 1 2025.05.01
801 한국의 낙오자들이 동남아 국가에 가봤자 개척 못하고 싹다 망한다 1 new 노인 1131 0 2025.05.03
800 트럼프 상황 봤을 때 new 노인 947 0 2025.05.03
799 빈집증가했다고 해서 시월드 사라지지 않음 new 노인 1060 1 2025.05.04
798 사실 북한인들은 중국인 싫어해한다 new 노인 861 0 2025.05.04
797 김구라는 버러지새끼는 기실은 임정 때에도 괴뢰국군의 수괴였다고 한다. 광복군 9개 준승. 4 newfile John 1073 0 2025.05.07
796 인도군 라팔 병신새끼 파키스탄의 중공군 미사일 쳐 맞고 격추. newfile John 981 1 2025.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