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대와의불화
16.01.12
조회 수 1039
추천 수 4
댓글 5








자존감이라는 것이 있어야 본인에 대해 고민하고 본인과 사회의 관계도 고민하며 본인과 이웃과도 고민하는것인데. 그 과정에서 스스로를 확인하며 철학이라는것이 생기고 성찰이라는것을 하게 되는데.

이놈의 나라는 집이나 가정이나 교육이란것이 다 국영수일등 만들기라 . 그러나 웃긴것이 1등도 자존감이 없는 그런교육인지라.

1등의 자존감(그런 애미들은 자존감과 자만을 구분하지 못함)은 애미가 이상하고 엉뚱하게 소유하고 아이는 애미가 엉뚱할수록 위축되어가는 그런구조라.

?

이리자란 우리들은 당연히 자존감이 없으며 그러다 보니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고 이야기하지못하고 남 눈치나보고

궁금한것이 있으면 묻지못하고 혼자서 끙끙대고 판단하고.

대다수 헬노예부모들은 아이들에게 터닝메카드같은것이나 줄서서 사주고 아이들이 좋아하며 친구에게 자랑하면 그것이 자존감키워준 것인줄로 착각하는.

본인과 아이의 자존감이 타아를 해치거나 방해할때 그것은 자존감이 아니라는 사실을 모르는 . 휴~~

?

이상황에서 일상적인 방법으로 정상으로 갈수 있을까요?

?

?

?

?






  • 미국 부모: 넌 특별해 넌 아름답고 이뻐 넌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있단다
  • 미국에도 쓰레기 부모 있지만 그걸 극복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개오피라 부모 잘못만나도 상관없음 .
  • 한국부모 : 넌 안되니까 공부해서 서울대가 그러면 안정된 직장 가지고 안그러면 너 인생 망한다 아주 큰일난다
  • 결론 : 헬조선은 될놈도 안되고 안될놈도 안된다 ㄹ혜님이 금수저로 태어나 될놈 된거임? 한국이 지구촌에 영향 끼치거나 세계를 감동시킨적이 단 한번이라도 있음? 될놈도 한국 내에서 된놈이라고 세뇌당한채로 좀비들한테 좀비 방식으로 인정받은거지 절대 된놈은 없다
  • 김득구
    16.01.13
    국뽕의무교육을 받고 나온 즉시 생각사고가 마비되지요
    그리고 나서 헬조선 집단주의에 휩쓸려 그렇게 인생마감 하는 겁니다
    이 매트릭스는 뫼비우스띠와 같아서 이나라가 증발할 때까지 계속 될겁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9 0 2015.09.21
4710 한국의 원룸 월세 보면 new 노인 908 1 2023.04.12
4709 잡플래닛 후기 보고 발악하는 기업들 보면 new 노인 547 1 2023.04.12
4708 최저 시급 업종마다 다르게 하자고 말하는 소상공인의 문제점 new 노인 553 0 2023.04.13
4707 일본의 소원은 전쟁이지. 북한과 한국이 서로 싸워서는 약체화 되는 것. newfile John 887 1 2023.04.13
4706 애초에 김구로 시체쇼한 개자슥들이 한국의 양당새끼덜이지. 미국의 하수인 새끼덜. 1 new John 1033 1 2023.04.14
4705 6천만원 유죄, 50억 무죄. ㅋㅋㅋㅋㅋ 재밌다 씨발. new John 690 0 2023.04.14
4704 미스터 선샤인의 롤모델 황기환의 일생을 통해서 드러나는 기회주의자 버러지새끼덜. newfile John 1190 1 2023.04.14
4703 전반적 대학 교육 질 향상이 대학 내 반도체 학과 만드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된다 new 노인 958 0 2023.04.14
4702 자식이 부모와 금전 문제로 다투다가 자식 폭력한 아버지 보면 new 노인 915 0 2023.04.14
4701 러시아 징병 노예제 new 노인 1091 0 2023.04.14
4700 얼마나 많은 청년들이 저질 일자리에 종사하는 지 알 수 있는 통계 newfile 노인 692 0 2023.04.14
4699 솔직히 말하면 이혼 조장 사회가 맞지. 모델 시민 개자슥들 마케팅 때문에라도. 퐁퐁남 세대. newfile John 760 0 2023.04.15
4698 [오닉스]북한녀 매매혼 실체 new John 876 0 2023.04.15
4697 석열이 버러지새끼 은행욕하면 체포한다고 한다. 2 new John 899 1 2023.04.15
4696 출산율 0.7에도 끝까지 남자만 몰아세우는 개새끼덜. 기레기 씨발 까터이로 만들어버릴까마 씨발노무 새꺄. new John 911 0 2023.04.15
4695 가장 극단적인 남혐여혐은 남녀 싸움이 아니다. 극단적인 님비, 핌피 이슬람 버러지화이다. new John 694 1 2023.04.15
4694 청년노동자 보호해준답시고 이 지랄. new John 991 1 2023.04.15
4693 보지년 엘리트새끼덜을 비정규직화하라. 14 new John 1389 1 2023.04.15
4692 이번엔 기시다 총리에 대해 불만 많은지 폭발물도 투하하네 2 new 노인 568 2 2023.04.15
4691 헬조센에서 알바와 중소기업 new 노인 916 0 2023.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