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궁창
15.08.09
조회 수 1142
추천 수 0
댓글 5








헬조선, 일베, 디씨 이런곳의 글을 읽으면 20-30대의 절규가 느껴진다. imf, 서브프라임 누군가의 잘못으로 경제는 망가지고,?그 피해는 모든 사람이 균등하게 받아


야 하고, 현재는 청년 실업 문제로 20대 들이 가장 크게 피해를 보고 있는것 같다.


거기에 정치는 아비규환이고, 새누리든, 새정치든 구태 정치가 판을 치니 현실 도피가 더 심해진다.


나도 30대로 현재를 살아가는데, 결혼, 집, 자동차, 직장 마음에 드는게 하나도 없다.


집 장만에 수십년이 걸리고, 살아남기 위해 남과 끊임없이 경쟁해야하고....


현실이 힘들긴한데, 살아야하니 또 적응하고 어쩌든 계속 살아야겠지.


이런 현실에 눈돌리지 않고, 미래라도 기회가 온다면 현실들을 잊지 않고 고치기 노력해야겠다.






  • 헬조선언제망함?
    15.08.09
    이런 씨발 될대로 되라지 젠장할 살다보면 알아서 패망하겠지 이젠 관심도없다 ㅋㅋㅋㅋ
  • 악령
    15.08.09
    다 좋은데 제발 일베랑 엮지 말아줬으면...
  • ddd
    15.08.09
    뭔가 완전 잘못 알고 계신 거 같습니다. 일베 같은 곳은 헬조선과 전혀 다른 주장을 펼치는 곳입니다. 물론 불특정 다수가 활동하는 사이트의 전체적인 성격을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만 대부분 현실안주, 기득권이나 체제 순응의 사상이 주를 이루는 곳이죠. 헬조선의 많은 유저들은 대게 잘못된 한국 사회의 여러 문제점에 반감을 가지고 약자의 권익과 법익을 침범하는 기득권 세력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일베나 오유 등 정치적 성향과 색채가 짙은 사이트와 헬조선 사이트를 비슷한 카테고리로 묶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느끼신다면 한참이나 잘못 보신 것입니다.
    이상.
  • 잇몸일으키기
    15.08.10
    그 일베마저도 현재 분위기가 냉랭해지는 현실입니다. 노오오력에 관한 드립은 일베내에서도 꽤나 동조를 얻고 있고 먹고살기 힘들다 좆같다라는 의견은 똑같습니다. 다만 보수화된 분위기가 워낙 강해서 티가 잘 안날 뿐인거죠. 확실한 건 일베에서 그런 움직임이 보인다는 것 자체가 이제 보수건 진보건 헬조선은 헬조선이라는 분위기로 가고있다는 거죠...
  • ㅇㅇ
    15.08.11
    일베애들이 여기오는건 좀 어불성설인데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1 0 2015.09.21
810 은현장과 김세현장과 김세의의 싸움은 기실은 러우전급의 대리전이다. 국내자본세력과 매파자본세력의 대리전. new John 1038 0 2025.04.24
809 CBDC를 통해서 그 모든 화폐를 정부가 장악하는 것. new John 1092 0 2025.04.24
808 노무현이 갱상도 2찍 병신들에게도 마지막 기회였지. 병신새끼덜 마. new John 1094 0 2025.04.24
807 태국 테르메 카페 창녀 화대 상승률만도 못한 헬조센 임금. 1 newfile John 1110 0 2025.04.24
806 노무현의 원죄=사창가를 없앤 것. 6 newfile John 1476 0 2025.04.25
805 지방에 조또 분배도 하지 않으면서 지방 소멸한다고 너스레를 떠는 소시오패스 서울중심 행정부 요인들과 입... newfile John 872 0 2025.04.26
804 우연히 한국 정부의 쓸데 없는 짓 발견 newfile 노인 981 0 2025.04.27
803 아돌프 히틀러와 루즈벨트는 정정당당하게 싸운 것이다. 히틀러를 악마화 하는 개새끼덜이 개독새끼덜. new John 1067 0 2025.04.28
802 이재명이 집권하게되면 HUG 혁파부터 해야 할 것이다. 하지 못하면 우스워진다. 이재명조차 병신짓을 하게 ... 3 new John 1166 1 2025.04.28
801 전세계에서 국가가 아파트 특례론 팔아쳐 먹는 나라가 한국말고 있다냐? 미친 헬쥬신반도 갈라파고스 공산주... 4 new John 1086 1 2025.04.29
800 일본국 개새끼덜은 타칭보 새끼덜 성병 치료 좀 받게 하자. 아 드럽다 씨발. 2 newfile John 1110 1 2025.04.29
799 지방은 사창가의 부활이 시급하다. 1 newfile John 1550 0 2025.04.29
798 롯데화학은 중공에 밀려서 장사를 접은게 아니라 미중간 패권 전략에 맞춰서 한국의 화학산업을 정리한 것이... 1 new John 1121 1 2025.04.30
797 윤석열 정부는 매국노 정부이다. 미국과 나토의 하수인 버러지 개새끼덜. 2찍이 다 매국노 씨발놈들. 1 newfile John 1672 1 2025.05.01
796 한국의 낙오자들이 동남아 국가에 가봤자 개척 못하고 싹다 망한다 1 new 노인 1127 0 2025.05.03
795 트럼프 상황 봤을 때 new 노인 947 0 2025.05.03
794 빈집증가했다고 해서 시월드 사라지지 않음 new 노인 1060 1 2025.05.04
793 사실 북한인들은 중국인 싫어해한다 new 노인 859 0 2025.05.04
792 김구라는 버러지새끼는 기실은 임정 때에도 괴뢰국군의 수괴였다고 한다. 광복군 9개 준승. 4 newfile John 1073 0 2025.05.07
791 인도군 라팔 병신새끼 파키스탄의 중공군 미사일 쳐 맞고 격추. newfile John 980 1 2025.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