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우케케케
16.01.11
조회 수 1115
추천 수 6
댓글 5








조선은 미국, 일본, 중국처럼 되고 싶다고...

우리처럼 잘 살고 싶다고...

별 개지랄을 다 해왔다.

?

그래서 그들은 새마을 운동으로 시골 집고치고

조선소, 제철소등을 설립하며

나중에는 자동차 반도체까지 만들고야 말지...

?

그러나 그 결과는

핵좆망!!!!

?

우리는 목표를 잘못 삼았다.

내가 지금부터 우리나라가 정말 본받아야 할 나라 2나라를 소개해주갰다.

?

?

바로 타지키스탄

?

키르기스스탄이다.

?

아마 이 글을 통해 처음 본 인간도 있을 것이다. 이 두나라는 옛 구소련에 속해있다가 1991년 소련 해체후 자치권을 가진 뒤 94년에 독립한 역사가 얼마 안된 국가이다.

왜 유럽같은 선진국이 아닌 이 듣도 보지도 못한 두나라냐고??

?

이유는 간단하다.

우리랑 그나마 처지가 가장 비슷하다.

일단 이 두나라의 이웃국가들을 살펴보겠다.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아제르바이잔, 러시아 등

위 나라들의 공통점이 뭔지 아는가?

천연자원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저 두 나라는 천연자원이 아예 없다.

게다가 북쪽은 툰드라 남쪽은 고비사막이라 날씨도 ㅈ같으며

출생률도?적고 비전도 없다.

게다가 헬조선도 있는 바다도 없다.

걍 위 두나라는 양치기나 하면서 그러든지 말든지 하면서 산다.

이게 조선인이 살아야 할 생활이다.

그동안 조선은 잘 될라고 같은 민족끼리 쥐어터질라 싸우고, 뭐만 하면 예산낭비에 뭐 하나 만들면 빼았고, 맨날 노오오오력은 하는데 희망도 미래도 보이지 않는가?

?

그건 다 헛수고라서 그렇다.

저 위에 두 나라처럼

하지만 저 두 나라가 우리랑 다른점이 있다면

우리보단 행복하게 산다는 것이다.

왜냐 어짜핀 성장하지도 않고 하락하지도 않거든

땅도 척박하고 아무것도 없으니까 할게 없는거야

못하는걸 굳이 하려는 조선인들과 달리 저 두나라 사람들은?걍 있는 환경에 맞춰서 행복하게 사는 법을 알고 있다.

?

그러니까 정부야!!!

미국, 일본, 중국꺼 어차핀 해도 안되니까 배끼지 말고

저 두나라 처럼 양치기나 하면서 욕심없이 살자!!!






  • 헬조선 노예
    16.01.11
    우케케케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상선약수
    16.01.11
    멋진 의견입니다. 이건 정말 획기적인 코페르니쿠스적인 발상의 전환이네요.
    공감 됩니다.
  • 방문자
    16.01.11
    정말 멋있는 의견이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
  • 사실 윤리와 사상, 그러니까 철학에서도 가진 게 없어야 한다는 거는 헬조센 정부 전체에 통용되는 말입니다. 가진 게 너무 많아서 (상대적으로), 더 많이 가지려는 집착 때문에 점점 미개해지고 더 심해져서 막장으로 가는 거 보면 정말 아무것도 없이 가진 거만으로 만족하며 사는 게 낫죠.
  • ㅇㅇㅇㅇ
    16.01.1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71 0 2015.09.21
4822 뱃살이 있었던 윤서인이 살빠진 이유는 1 new 노인 1278 0 2023.03.27
4821 미국의 멸망시나리오. 오갈랄라 대수층 고갈. new John 691 0 2023.03.27
4820 이미 바닥이 드러나기 시작한 미드호. new John 811 1 2023.03.27
4819 기실 미국식 자본주의는 1929년에 망한 것이다. 그러한 것을 미국 중부의 수자원을 퍼다가 일으킨 것이다. new John 776 0 2023.03.27
4818 오갈랄라 대수층과 미국 신자유주의의 삽질 newfile John 609 1 2023.03.27
4817 다음 국짐당 대선후보는 누가 될까나. new John 688 1 2023.03.27
4816 코로나 결국 개과 동물 버러지 때문이었다고 나오는군. 2 new John 762 0 2023.03.27
4815 폐기물 통에 쳐 버리는 삼겹살 수입해다가 국민들에게 팔아먹는 씹양아치들. 1 new John 1173 0 2023.03.27
4814 물질에 빠진 한국인들이 꼭 봐야할 책 new 노인 864 0 2023.03.27
4813 독일에서 일어난 파업 new 노인 639 0 2023.03.28
4812 한국 대기업만 임금 올랐다 new 노인 922 0 2023.03.28
4811 한국인들이 서울에만 인구 밀집되어 있다고 빼애액 할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796 0 2023.03.28
4810 사회 양극화가 매우 심각한 태국 newfile 노인 627 0 2023.03.28
4809 사법부 새끼덜이 수도이전을 위헌이라고 했다길래 사법부는 삼권분립을 논할 자격이 없다고 했더니 요지랄. new John 754 0 2023.03.28
4808 네타냐후 버러지새끼가 이슬람과 싸우면 이제는 백전백패이다. newfile John 1270 0 2023.03.29
4807 한강원자력 발전소 놓으나 안 놓으나. 1 new John 775 1 2023.03.29
4806 축 현기차 멸망 확정. 아우디와 BMW, 중국 투자 더 늘린다. 1 new John 592 1 2023.03.29
4805 사실은 일본 버러지들이 전기차에서 뒤떨어지는 것이지만. 1 new John 1170 0 2023.03.30
4804 조중동 병신새끼덜의 안보 관점을 보면 일본이 왜 후달리는지 알 수 있음. 1 newfile John 1151 1 2023.03.30
4803 개독의 참진실, 역사하심이다 이 버러지들아. 참역사. new John 1111 0 202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