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악령
15.08.09
조회 수 1100
추천 수 4
댓글 7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를 알아냈다.


성경에 제시된 구절에 따르면..............(개독 아니니깐 오해마시길)


사탄마귀들의 수장인 루시퍼는 여호와가 가장 총애하는 천사였으나 오만함으로 인해 그를 따르던 천사들(사탄마귀)과 함께


반역을 일으켰는데 그때 여호와는 아들인 예수그리스도에게 사탄의 무리들을 물리쳐라고 명령하셨고 마침내 예수는


전쟁끝에 사탄의 무리들을 하늘나라에서 쫒아내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기쁨은 잠시, 마귀들은 땅으로 추방당했는데 그 추방당한 곳이 바로 지금의 헬조선이다.


그 성경구절은 다음과 같다.


<"하늘과 그 안에 거하는 자들아, 기뻐하여라! 땅과 바다에는 화가 있다.

마귀가 자기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을 알고 몹시 화가 나서 너희에게 내려갔기 때문이다."-계시록 12:12>


지금 사탄마귀들이 추방당해 내려간 헬조선은 몹시 화가 나있다


헬센징들이 화병 또는 분노조절장애라는 말도 안되는 장애를 가지고 있는것도 그때문이다.


헬센징들은 사탄마귀들에 의해 세뇌당해 그들 역시 사탄마귀가 되었다.


즉, 조선은 헬(이하 지옥불반도)이다.






  • 헬한민국
    15.08.09
    개독이 아니니깐 오해하지말라구?
    <"하늘과 그 안에 거하는 자들아, 기뻐하여라! 땅과 바다에는 화가 있다.
    마귀가 자기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을 알고 몹시 화가 나서 너희에게 내려갔기 때문이다."-계시록 12:12>
    개독은 아닌데 위에 말이 맞다는거?
  • 악령
    15.08.09
    머 어디까지나 헬조센식 류유머임 ㅋㅋㅋㅋㅋㅋㅋ 지옥불반도 라는 명칭때문인지라 가설한번 내본거임 ㅋㅋㅋㅋㅋ
  • 헬한민국
    15.08.10
    오해해서 ㅈㅅㅈㅅ (반성함)
  • 악령
    15.08.10
    괜찮소이다
  • `
    15.08.09
    조선은 헬이아닙니다.
    즉, 조선과 지옥은 다른개념이지요.
    헬조선에서 조선이란 단어가 주된 의미이고, 헬은 향신료쯤으로 생각하심됩니당
    그냥 조선 보다는 헬조선이 입에서 감칠맛이 돌지않습니까? ㅎㅎ
  • 헬헬헬
    15.08.10
    여기 그런사이트 아니다 영자님 좀 관리해줘요;
  • ...
    15.08.11
    버닝아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810 은현장과 김세현장과 김세의의 싸움은 기실은 러우전급의 대리전이다. 국내자본세력과 매파자본세력의 대리전. new John 1039 0 2025.04.24
809 CBDC를 통해서 그 모든 화폐를 정부가 장악하는 것. new John 1094 0 2025.04.24
808 노무현이 갱상도 2찍 병신들에게도 마지막 기회였지. 병신새끼덜 마. new John 1094 0 2025.04.24
807 태국 테르메 카페 창녀 화대 상승률만도 못한 헬조센 임금. 1 newfile John 1111 0 2025.04.24
806 노무현의 원죄=사창가를 없앤 것. 6 newfile John 1476 0 2025.04.25
805 지방에 조또 분배도 하지 않으면서 지방 소멸한다고 너스레를 떠는 소시오패스 서울중심 행정부 요인들과 입... newfile John 872 0 2025.04.26
804 우연히 한국 정부의 쓸데 없는 짓 발견 newfile 노인 981 0 2025.04.27
803 아돌프 히틀러와 루즈벨트는 정정당당하게 싸운 것이다. 히틀러를 악마화 하는 개새끼덜이 개독새끼덜. new John 1067 0 2025.04.28
802 이재명이 집권하게되면 HUG 혁파부터 해야 할 것이다. 하지 못하면 우스워진다. 이재명조차 병신짓을 하게 ... 3 new John 1166 1 2025.04.28
801 전세계에서 국가가 아파트 특례론 팔아쳐 먹는 나라가 한국말고 있다냐? 미친 헬쥬신반도 갈라파고스 공산주... 4 new John 1086 1 2025.04.29
800 일본국 개새끼덜은 타칭보 새끼덜 성병 치료 좀 받게 하자. 아 드럽다 씨발. 2 newfile John 1110 1 2025.04.29
799 지방은 사창가의 부활이 시급하다. 1 newfile John 1550 0 2025.04.29
798 롯데화학은 중공에 밀려서 장사를 접은게 아니라 미중간 패권 전략에 맞춰서 한국의 화학산업을 정리한 것이... 1 new John 1121 1 2025.04.30
797 윤석열 정부는 매국노 정부이다. 미국과 나토의 하수인 버러지 개새끼덜. 2찍이 다 매국노 씨발놈들. 1 newfile John 1672 1 2025.05.01
796 한국의 낙오자들이 동남아 국가에 가봤자 개척 못하고 싹다 망한다 1 new 노인 1127 0 2025.05.03
795 트럼프 상황 봤을 때 new 노인 947 0 2025.05.03
794 빈집증가했다고 해서 시월드 사라지지 않음 new 노인 1060 1 2025.05.04
793 사실 북한인들은 중국인 싫어해한다 new 노인 860 0 2025.05.04
792 김구라는 버러지새끼는 기실은 임정 때에도 괴뢰국군의 수괴였다고 한다. 광복군 9개 준승. 4 newfile John 1073 0 2025.05.07
791 인도군 라팔 병신새끼 파키스탄의 중공군 미사일 쳐 맞고 격추. newfile John 980 1 2025.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