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먹고살고싶다
15.08.09
조회 수 1060
추천 수 0
댓글 8








지금 일하고 있는곳에서 있었던 일임.

?난 자존심만 겁나세고 이기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이직한 매니저님이 아보고 너무 착하게 살지 말고 좀 이기적일 필요가 있다고 하고.

근로계약하러 본사 갔더니 대표님이 조항 하나하나 설명해주면서 좀더 이기적이 되라고, 착해보이면 이쪽 업계는 등쳐먹으려고 하는 몰상식한 사람 많다고함;;;

나 착한 사람이었나?






  • 헬조선은 착한 사람을 싫어합니다.
  • 어떤 기업이 그런 탈조선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거임?!
  • 악령
    15.08.09
    사탄마귀들은 선량한 인간들을 몹시 싫어합니다. 하여 온갖 수단과 방법으로 그릇된 길로 인도하려 합니다.
    만에 하나 그릇된 길로 가지않으려는 자는 불행해지게 합니다.
    선량한 사람이 빨리 죽는이유가 바로 그것때문입니다
  • 헬한민국
    15.08.09
    여기서 사탄마귀가 왜 나와? 선량한 사람이 빨리 죽는 이유가 머라구?
  • 악령
    15.08.09
    이제부터 헬센징들은 사탄마귀 입니다.
  • 악령
    15.08.09
    개인주의는 안되고 남 등쳐먹는 이기주의는 되는 헬조선 사탄마귀 클라쓰 오지네
  • 헬헬헬
    15.08.10
    매니저는 이직했으니까 솔직한 심경 말한거고 대표님이란 사람은 자기 잘사니까 다른사람한테 조언좀 해주고 싶었던거겠지
    니생각보다 니가 많이 착하거나 착해보인다는 뜻이니까 기분나쁘게 생각하지마라.
    단 진짜 등쳐먹을려는놈들 구별못하면 좀 그렇다
  • ㅁㅁ
    15.08.11
    헬조선에 맞지 않은 착한 회사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7 0 2015.09.21
812 은현장과 김세현장과 김세의의 싸움은 기실은 러우전급의 대리전이다. 국내자본세력과 매파자본세력의 대리전. new John 1040 0 2025.04.24
811 CBDC를 통해서 그 모든 화폐를 정부가 장악하는 것. new John 1096 0 2025.04.24
810 노무현이 갱상도 2찍 병신들에게도 마지막 기회였지. 병신새끼덜 마. new John 1096 0 2025.04.24
809 태국 테르메 카페 창녀 화대 상승률만도 못한 헬조센 임금. 1 newfile John 1112 0 2025.04.24
808 노무현의 원죄=사창가를 없앤 것. 6 newfile John 1478 0 2025.04.25
807 지방에 조또 분배도 하지 않으면서 지방 소멸한다고 너스레를 떠는 소시오패스 서울중심 행정부 요인들과 입... newfile John 872 0 2025.04.26
806 우연히 한국 정부의 쓸데 없는 짓 발견 newfile 노인 982 0 2025.04.27
805 아돌프 히틀러와 루즈벨트는 정정당당하게 싸운 것이다. 히틀러를 악마화 하는 개새끼덜이 개독새끼덜. new John 1068 0 2025.04.28
804 이재명이 집권하게되면 HUG 혁파부터 해야 할 것이다. 하지 못하면 우스워진다. 이재명조차 병신짓을 하게 ... 3 new John 1167 1 2025.04.28
803 전세계에서 국가가 아파트 특례론 팔아쳐 먹는 나라가 한국말고 있다냐? 미친 헬쥬신반도 갈라파고스 공산주... 4 new John 1086 1 2025.04.29
802 일본국 개새끼덜은 타칭보 새끼덜 성병 치료 좀 받게 하자. 아 드럽다 씨발. 2 newfile John 1111 1 2025.04.29
801 지방은 사창가의 부활이 시급하다. 1 newfile John 1556 0 2025.04.29
800 롯데화학은 중공에 밀려서 장사를 접은게 아니라 미중간 패권 전략에 맞춰서 한국의 화학산업을 정리한 것이... 1 new John 1121 1 2025.04.30
799 윤석열 정부는 매국노 정부이다. 미국과 나토의 하수인 버러지 개새끼덜. 2찍이 다 매국노 씨발놈들. 1 newfile John 1673 1 2025.05.01
798 한국의 낙오자들이 동남아 국가에 가봤자 개척 못하고 싹다 망한다 1 new 노인 1131 0 2025.05.03
797 트럼프 상황 봤을 때 new 노인 947 0 2025.05.03
796 빈집증가했다고 해서 시월드 사라지지 않음 new 노인 1060 1 2025.05.04
795 사실 북한인들은 중국인 싫어해한다 new 노인 860 0 2025.05.04
794 김구라는 버러지새끼는 기실은 임정 때에도 괴뢰국군의 수괴였다고 한다. 광복군 9개 준승. 4 newfile John 1073 0 2025.05.07
793 인도군 라팔 병신새끼 파키스탄의 중공군 미사일 쳐 맞고 격추. newfile John 981 1 2025.05.08